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백종원 예산시장 장터광장 주차 이용방법 음식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주말 잘 보내셨나요?? 한주가 어쩜 이렇게 빨리 가는지 !!!

이제 추석도 다가오고 이번 연휴도길다보니

나들이로 예산시장 많이 가실것 같아요

예산시장 많이 보시는것 같아서 이용방법 후기 올려볼게요!

 

 

 

백종원 예산시장
예산 장터광장
이용방법 
및 음식점 후기 입니다





예산시장이 생각보다 규모가 있는 시장은 아니였구요
먹거리가 다양해서 많이들 오시는것 같아요!
시장에서 크게 구경거리는 많지 않았고
먹거리 가격이 착해서 가성비로 오기 좋아요!
오전부터 일찍 오시는분들이 많아서
주차장은 금방 만차가 되니까 최대한 빨리 오시는걸 추천드리구요




충남 예산군 예산읍 형제고개로967
이 주소 찍고 주차장에 주차하고 오시면 됩니다

백종원 예산시장 예산 장터광장입니다!
저희도 12시쯤 거의 다 되서 도착했는데
주말이고 점심시간이다보니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
계속해서 사람들은 늘었어요 ㅎㅎㅎㅎㅎ
남녀노소 연령대도 다양하게 많이들 찾아오시구요
TV 방영을 해서 인기가 더 많아졌나봐요
알고보니 재오픈을 한거라 인기가 많은거였더라구요~~

저는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대전에서 근교로 오기 좋아서 온거였거든요
이렇게 사람이 많고 인기가 많은 시장인줄 몰랐어요 ~~~~!!!
주말에는 정말 사람들이 인산인해를 이루기 때문에
너무 어린 아가들은 데리고 오기 힘들것 같아요 ㅠㅠㅠㅠ
어린 아기들이 있으시다면 평일에 오시는걸 더 추천드려요




사람들 보이시나요????
장난 아니죠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인기가 많은줄 상상도 못했는데 .....
마음속으로 여기까지 왔는데 먹을 수 있겠지???
걱정부터 들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 이용방법 ★

예산시장의 메인장소 바로 장터광장입니다!

테이블 자리를 안내받으면 음식을 픽업해와서

여기 장터광장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방식이라

테이블 자리가 꼭 필요해서 자리대기를 먼저 접수부터 해야합니다 !

휴대폰 번호당 테이블 1개입니다

구이메뉴 먹는법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구용!

 

간혹 테이블이 있는 음식점도 있긴 하나

테이블도 좁고 , 테이블 수도 적고 가게가 협소해서 먹기 힘들어요

주차를 하고나면 바로 테이블 대기접수에 줄부터 서고 접수부터

잊지마세용 ㅎㅎㅎ !!!!!

번호가 지나가고 확인 못하는 경우도 많아서

가족단위로 인원수가 많이 오셨다면

혹시 모를경우를 대비해서 다 접수하시면 편해요

 

 


먼저 테이블 접수를 해놓고 여유있게 시장을 구경 다니면서 먹거리를 고르면 됩니다

테이블 접수하고 일단 쓱 둘러보면서 뭘 먹을지 구경을 했어요

어떤 메뉴가 있는지도 보고 ㅎㅎ

테이블 대기 번호를 보니 시간이 좀 걸릴것 같아서

인기있는 디저트부터 공략!!


백술상회라고 전통주마켓이 있어요
전통주 종류도 엄청 많고 다양하다보니 선물용으로도 잘되어 있더라구요
술 좋아하신다면 여기도 들려보세요 인기가 좋아요 ㅎㅎ


여기서 술을 만드나봐요

시장 골목안도 옛날감성과 현대식으로 재밌게  잘 꾸며져 있어요~


 

백종원이 추천하는 백걸리와

백종원과 콜라보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막걸리 골목말걸리가 유명한것 같아요!

추석을 맞이해서 사갔는데 유통기한이 추석 지나고도 남아서 여유가 있어서 살만했어요

 

 

구경하면서 살거 좀 사고 테이블 자리도 되서 다시 장터광장으로 이동!

자리 안내 받고 앉으면 되는데요

옛날 포차느낌의 테이블자리입니다 ㅎㅎ

보시다시피 테이블 간격은 넓진 않다는 점 !

에어컨이 없다보니 여름보단 봄 가을에 오면 더 즐기기 좋을것 같아요

 

빨리 나올 수 있는 음식부터 맛을 봤어요

너무 더워서 봉산우동에서 시원한 냉모밀 먼저

한그릇에 4천원대  시장이라 가격이 그래도 착한편이에용!

 

가격대비 맛도 괜찮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람이 많다보니 남편과 나눠서 이동했습니다ㅎㅎㅎㅎ

냉모밀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닭꼬치를 먹었어요

아리랑고개닭꼬치의 빠삭 닭꼬치 간장맛과 마라맛 ~~~

꼬치는 개당 3500원이였구요~~ 

 

근데 문구가 너무 재밌어요 배부른척 금지 ~~~~

 

​주변 관광하고 다시 들린 예산시장

저녁은 먹고싶던 닭볶음이 30분이상 걸려서

고덕불고기에서 불고기세트랑

선봉국수에서 새콤달콤 비빔국수와 파기름 비빔국수를 먹기로했어요!

역시나 가격이 착해용

새콤달콤 비빔국수는 4천원 

파기름 비빔국수는 3500원이였어요 

 

국수에 불고기 올려서 같이 먹으니 굳굳 ~~~

부드러운 계란찜까지 ㅎㅎㅎ

 

※ 아 그리고 식당에 정수기가 없고 따로 상회에서 물을 사먹어야해요!

공기밥도 살 수 있구요 주먹밥도 판매해서 주먹밥을 사와서 알차게 먹었답니다

 

어는덧 해도 지고 어둑해져서 집에 돌아갈 시간인데도

예산시장 분위기가 식을 줄 모르더라구요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어서 더 특별한것 같아요 ~~

다들 맛있게 구워먹길래 다음번 방문할때는 고기 구워먹어보려구요 ㅋㅋㅋㅋ

 

집에 가기전 입가심으로 마지막으로 맛본 이신복 꽈배기!

찹쌀꽈배기랑 찹쌀도너츠 섞어서 5개가 3천원 대박 ㅎㅎ

꽈배기는 그냥 무난하구 도너츠가 맛있었어요!

그외 다른 디저트 가게들도 있는데

재료가 소진되면 빨리 문을 닫기 때문에 

디저트 맛보고 싶으신분들은 미리 상황보고 구입하셔야 해요!

나눠져서 이동하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시장내에 작지만 카페도 있고 스티커사진찍는곳도 있더라구요

맛있는 시장음식 먹으면서 추억남기기 좋은것 같아요

 

 

오랜만에 시장에서 착한가격으로 배불리 먹고 또 먹고 ~~~~~~~

저희는 너무 즐거웠네요!!

※ 참고로 포장은 안돼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 오실거면 배 비우고 오셔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맛보시길 !! ㅋㅋㅋㅋ

시장구경은 너무 재밌었어요~

다양한 먹거리 먹고 주변 관광지에서 구경하다 가면 딱인것 같아요

다음에는 못먹은 음식들 도전해야겠어요!

 

이상 백종원 예산시장 예산 장터광장 이용방법

음식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