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대구 칠곡보사계절썰매장 칠곡 아이와 가볼만한곳 대구근교 나들이 코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벌써 금요일이라니요 그리고 또 3일연휴라니요~!!

또 알차게 잘 보내야겠죠?? ㅎㅎㅎㅎㅎ

더 추워지기 전에 이곳저곳 많이 다녀야해요~~~

연휴도 있고 나들이 계획 많이 짜실것 같은데

오늘은 추석연휴때 즐겁게 다녀온 사계절썰매장 후기를 남겨볼게요!

아이도 즐겁고 어른도 즐거운 사계절 썰매~~~~

 

 

가족과 함께 나들이
대구 근교 나들이코스
칠곡 아이와 가볼만한곳 
칠곡보사계절썰매장입니다


 

 

대구 갔을때 어머님과 시누가 사전답사로 다녀온 칠곡보사계절썰매장!!

재밌게 다녀오셨다고 연휴를 맞아 가족 다같이 다시 재방문하고 왔어요 ㅎㅎ

경북 칠곡군 석적읍 강변대로 1592

칠곡보사계절썰매장

0507 1373 7700

단체이용가능 주차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 영업시간 ★

화~일 AM 10 : 00 ~ PM 18 : 00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신정1.1 설날추석 당일도 휴무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12 : 00 ~ 12 : 50

15 : 00 ~ 15 : 30

※ 10.9 정상영업 10.10 화요일 휴무입니다!

 

여유있는 주차장

연휴때 가니 정말 사람이 없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주차 걱정없이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

 

 

 

주차를 하고 언덕을 조금만 올라오면 칠곡보사계절썰매장이 나오는데요

※ 이곳은 외부음식 반입금지예요!

물은 제외구요

안에 매점과 식당이 있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썰매 이용하실분들은 36개월미만 어린이는 탑승금지니까 참고하시고 오세요

 

 

매표소에서 입장료 내고 이용하면 되구요

계좌이체도 가능해요 ~

★ 이용요금 ★

일반요금 기준

성인은 만원

어린이 팔천원입니다

24개월 유아는 무료구요!

 

 

플라잉카와 키즈배터리카는 따로 이용요금이 있구요

감면대상자는 감면요금을 받으려면 증빙서류 꼭 제시해야 해요!

 

 

 

아기자기한 놀이동산 느낌이 ~~

생각보다 규모는 크진 않았어요!

미니 테마파크정도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하루 아이들과 실컷 놀기에는 적당한것 같구요 !

 

근방에 칠곡호국평화기념관이 있어서 같이 즐기기 좋은것 같아요!

자랑스러운 우리의 큰 태극기가 보이죠!?

아주 가까워요

 

 

유아들을 위한 귀여운 전동카트도 있구요~~

이용요금은 5천원~~

칠곡보사계절썰매장은 야외 놀이터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실컷 놀 수있는게 가장 큰 장점같아요 ~~~~

※ 벤치가 있는게 아니라서 돗자리와 의자 가져오시면

그늘막 쉼터에서 더 편하게 즐기다 가실 수 있어요!

여유있게 즐기실 분들은 꼭 챙겨오세요~~~

주변 놀이터에서 쉽게 보지못하는

그물놀이와 에어점핑돔이 있었어요 !

남편은 자기도 너무 놀고싶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본 놀이기구는 아쉽지만 초등학생 미만 어린이만 이용

 

 

놀이시설에는 안전요원이 없기때문에

어린 아이들은 각별히 보호자가 있어야 하구요

에어점핑돔 너무 신기해서 저도 살짝 놀고 싶긴했어요 ㅎㅎㅎㅎ

 

 

초록초록한 자연뷰도 보면서

아이들이 실컷 뛰놀기 좋아요 ~~~!

이곳이 바로 숲속놀이터 ㅎㅎㅎㅎ 

은이들은 긴 미끄럼틀 보자마자 달려가서 바로 타구요

 

 

 

아이들과 같이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행복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

아이들이 정말 금방 크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신기한 플라잉카도 있는데

이제 아이들이 많이 커버려서 저희는 패스 ㅎㅎ

썰매장이 있지만 그외 놀이기구들이 더 있는게 아니라

고학년이상은 좀 시시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

친구들과 같이 오면 모를까 ㅎㅎㅎ 저희는 막차 잘 탔네요 !

 

이제 본격적으로 사계절썰매장 포스팅 이어갈게요 !

와~~ 썰매장 구간이 길더라구요!

칠곡보사계절썰매장은 무빙워크가 있어서

좀 더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여름에는 잔디쪽에 물이 채워져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요 ~

 

 

운영시간은

하절기와 동절기로 나뉘구요

동절기는 해가 빨리 지는 관계로 한시간 단축해서 5시까지만 영업!

휴게시간은 같아요!

 

 

 

 

튜브썰매 주의사항 알아볼게요 !

색깔마다 이용연령이 달라요

※ 참고로 썰매는 36개월 미만은 절대 탑승 불가입니다

빨간색은 36개월 이상부터

파란색은 어린이용

보트형 튜브는 청소년 이상 및 성인용입니다

성인 2이상 금지구요

36개월 이상 어린이와 동반탑승 가능한데

이용자의 체격 및 체중 등 고려하여 안전요원 판단에 따라

탑승여부가 달라지는 점 참고하시구요

안전상 이유로 적정무게가 있나봐요 ~~~

저희 둘째가 그렇게 활동적이고 잘노는데

무서워하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아빠랑 같이 타보려고했는데 초등학생이라 안돼더라구요 에공

입장료도 다 냈는데~~~~

그래도 용기내서 한번 딱 탔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썰매 탑승시 모자 및 소지품은

보관함이 따로 있어서 미리 빼두시는게 좋아요 !

 

 

무빙워크가 있어서 편하긴 한데 ....

빨리 타고 싶은 저희가족에게는 살짝 답답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여유있게 기다려주세요 !

무빙워크가 있어서 무거운 튜브도 쉽게 가지고 올라갈 수 있어요!!

무빙워크가 있어서 이용요금이 조금 더 부과되겠지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게 최고쥬~~~~

공주에서는 무빙워크가 없어서 진짜 극기훈련했답니다~ㅋㅋ

연휴라 사람이 없는편이라 나름 많이 타고 왔어요!

 

 

 

짜란 썰매뷰 넘 좋죠?

낙동강도 보이고 ~~~

두근두근 !!!!!

어른도 아이도 즐거운 썰매 ~~~~~~~

긴장했는데 타고나니 긴장은 사라진 채로 마냥 신났어요 ㅎㅎ

그리고 기차가 쉬리리릭 지나간다구요

엄청 빠른 기차~~~~~

기차구경도 덤으로 할 수 있답니다

 

층별안내

실컷 놀다보면 출출하겠쥬~~~~??

매점 및 식당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되구요

작지만 알차게 있을건 다 있는편이였어요 ~

 

 

 

외부음식 반입금지는 좀 아쉽지만

지역활성화를 위해서라면~~~~ !!

 

 

눈치게임 성공인가요~~~

사람이 생각보다 없어서 정말 여유있게 타서 좋았어요!

신나게 썰매 타고 또 타고~~~~

입장료 내고 뽕 뽑았쥬 ㅎㅎㅎㅎㅎ

저희 어머님도 재밌게 잘 타셨어요!~~*^.^*

 

 

 

봄 가을 여행지로 오기 좋은

칠곡보사계절썰매장 지금이 딱이예요!

사계절 이용할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경북 칠곡 아이와 가볼만한 곳 찾으신다면

칠곡보사계절썰매장 추천드려요

어른도 아이도 신나는곳에서 행복한 추억 많이 쌓길 바랄게요~

이상 칠곡보사계절썰매장 후기를 마칠게요 라니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