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다이소 추천상품 다이소 필수템 야채탈수기 채반보관용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갑자기 아침 기온이 뚝!

계속 쌀쌀한 아침이 시작된다고 하니

두툼한 겉옷 챙기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저는 오랜만에 다이소에 다녀왔습니다!

다이소가 괜히 개미지옥이란말이 나온게 아니쥬~

가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뭐 살거없나

계속 구경하게 돼요 ㅋㅋㅋㅋ

그래도 사다보면 금액에 깜짝 놀랄 수 있으니

딱 필요한것만 사오기 플러스 다른게 섞이더라구요?

저만 그런거 아니쥬?

안 그래도 살까말까 궁금했던

상품이 있었는데 마침 다이소에 출시되었더라구요~!

후기도 괜찮아서 냉큼 데려왔어요 ~~

샐러드 자주 드시는분이라면 주목~~

 

오늘은 다이소 추천상품
다이소 필수템  

샐러드 필수템
다이소 야채세척탈수기와 
채반보관용기 후기 올려볼게요 

 


 

다이소 추천상품 샐러드 필수템으로 추천드리는

다이소 채반보관용기와 야채세척&탈수기 입니다!

 

 

야채탈수기 안 그래도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천차만별이더라구요?

고민했던 제품이였는데 다이소에서 만나니 너무 반갑더라구요! ㅎㅎ

가격도 5천원 너무 너무 착한 가격이쥬~~~~

후기도 좋아서 얼른 구입했어요

 

 

샐러드 많이 드시는분이라면 같이 구입하면 좋은

샐러드 필수템

채반보관용기 입니다 !

야채탈수기와 채반보관용기는 본용기로 야채세척도 가능하구요~

무게도 무겁지 않아 부담이 적어요!

깨질염려도 없구요 ~~~

 

 

분리한 모습입니다

크기는 너무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고 적당한 것 같아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패드로 고정이 되서 안정적이구요~

 

 

요 스티커는 깔끔하게 잘 떼지더라구요! ㅎㅎ

 

요 뚜껑으로 간편하게 돌리는 이지스핀~~~

돌리고 돌리고~~

뚜껑에는 구멍이 있어서 야채넣고 물을 바로 담아서 세척할 수 있어요

 

 

 

알배기 배추를 먼저 물에 담고 깨끗하게 세척했어요~~~

 

 

물을 빼고 건져준 뒤 이지스핀으로 빙빙빙 돌리면

 

 

뽀송하게 탈수 끝 ~~~~~~!!!

물이 흐를정도가 아니라 불편하지 않고

적당히 수분을 머금고 있는 상태라

야채 많이먹을때 최고인것 같아요 ㅎ

 

 

밑에보면 탈수된 물 보이시죠? ㅎㅎㅎㅎ

탈수 확실히 됩니다!!!!!!

매일 이용할것 같은 꿀템~~~~~~

 

 

나물할때도 완전 꿀템입니다~~~~!!

물기 쫙쫙 빠지니 정말 편하게 나물을 무칠 수 있어요

물기 빼는게 손목에 무리도 가고 해서 힘든데

이젠 요리도 간편하게 ~~!!!!

활용도 좋아요 굳굳

 

 

이번엔 채반보관용기 입니다

작은 채반이 두칸으로 나누어져 있고

더 실용적으로 쓸 수 있는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가격도 2천원~~~~

용량은 1.7L

 

 

 

채반은 한개만 넣어도 되고 두개 다 넣어도 되는데

더 많이 넣고싶으면 채반을 한개 빼서 넣는게 더 많이 넣을 수 있어요 !

두 가지를 동시에 씻고 보관할 수 있는게 장점

 

남은 짜투리 채소나

바로 먹어야하는 채소들 씻어서 보관하기 좋아요!

뚜껑에 홈이 있어서 층층이 쌓아서 보관하기도 좋구요~

 

 

 7천원의 행복~~ ㅎㅎㅎㅎ
이제 매번 손으로 채소 물기 털기는 굿바이 !
손목에 무리가는 나물 물기 짜기도 굿바이 !
샐러드와 더 친해지는 시간~~
앞으로 더 채소를 자주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이상 다이소 추천상품 야채세척탈수기 채반보관용기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