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가습기 추천 쿠쿠 가습기 세척관리 편한 가습기 초음파 가습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오늘 비 예보가 있어서인지 온종일 흐림이네용!

쌀쌀함을 더하는 가을비 우산 챙기시고

비온 뒤 기온이 뚝 떨어진다고 하니

건강 더 유의하세요~~~

 

오늘은 가전제품 포스팅 해볼게요 !

환절기 되면 제일 힘든게

바로 알레르기 비염 ㅠㅠㅠㅠㅠㅠ

저도 그렇고 아이들도 재채기에 코가 막혀서 난리;;;;

 

 
 
세척관리가 편한 가습기
쿠쿠전자 가습기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S
후기 남겨볼게요



생활 속 많은 불편함을 겪게하는 비염~~~

집에서는 습도조절이 관건이더라구요

건조하면 코도 더 막히고

수면의 질이 나빠져서

컨디션이 엉망 ㅠㅠㅠㅠㅠㅠㅠ

하루가 정말 힘든거 아시쥬?

비염환자는 습도와 온도조절에 더욱 신경써야하는데요!

습도는 40~60%

온도는 18~22℃가 좋다고 해요

이제 더 건조해지는 계절에

필수품인 가전제품 가습기!!!

 

쿠쿠전자에서 나온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S 입니다

초음파 가습기구요

제품명은 BS302FW 입니다

★ 특징 ★

간편 분리 완벽 세척

안심 청결 스테인리스 수조

오랜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3.8L 수조

수면 중에도 촉촉한

스마트 취침 모드가 있어요

건조해지기 시작하면 필수로 쓰게 되는 가습기 !

안방에 두려고 하나 더 구입했어요

제조년월도 표기되어 있어요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KC 인증마크 당연히 있구요

국내 가전제품중에 삼성 LG 쿠쿠전자가 유명하쥬!

 

가전제품이고 충격에 약하다보니

안전하게 고정되어서 잘 왔어요 !

혹시나 하고 이 박스와 스티로폼 버리지 마세요 !

가습기 안 쓸때 보관하기 편할것 같아서 창고에 두었어요~~

 

짜란 개봉박두 ~~~

안방에 두려고 노블화이트 제품을 구매했어요

 

 

분리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상단캡 분무가이드 분무링 수조통 

 

 

최저 수위 이상으로 물을 채워야

진동자를 보호하고 원활한 가습을 위할 수 있어요~

가습기는 충분한 습도조절을 위해서 쓰려는거고

물을 반 이상은 담게되니까 최저 수위보단 맥스선까지만

신경쓰면 될것 같아요 ㅎㅎ

가습기의 핵심은 청결한 수조 관리 !

일반 플라스틱 소재가 아닌 스테인리스 소재

완전 분리 세척이 가능한 제품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스크래치에 강하고 내구성과 내열성에 강하고

녹 부식이 잘 생기지 않아 오래 쓰기에 안성맞춤 ~

 

 

 

상부캡을 오픈한 모습입니다

상부급수식으로 가습 도중에도

물 보충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요

★ 주의사항 ★

본체를 통째로 물에 담그거나

물이 묻은 상태로 뒤집지마세요

수조통은 괜찮아요

 

★ 세척방법 ★

 

부드러운 천으로 세척하고 닦아주면 되구요

아주 간편하쥬????

저는 구연산물로 한번더 깨끗하게 세척을 해서 사용했어요~

 

진동자 모습입니다

진동자와 분무가이드는 흐르는 물로 세척해주세요

 

 

분무가이드는 수위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기술로

분무 가드링이 벌어졌다 오므려졌다 하면서 언제나 충분한 가습량을 제공해요

※분무 가이드링 쪼개짐 현상은 파손 및 불량이 아닙니다!

저도 처음에 고장난줄 알고 문의해봤더니 다행히 불량이 아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또 하나 중요한게

분무가이드는 방향에 맞춰서넣어야해요 !

방향이 바뀌면 가습량이 현저히 떨어진다고하니 잘 확인하시구요

 

 

라운드형 디자인이라 무난한것 같아요 !

 

 

뒷편에 전원커넥터를 연결해서 사용하구요

절대 물이 들어가지 않게 조심하세요 ~~

 

※전원커넥터와 통풍구 송풍구 이 3곳은

물이 들어가지 않게 주의!!!

 

사용설명서에도 잘 안내되어 있으니 한번 더 확인해보세요

전원커넥터 잘 보관하시구요

 

 

짜란 쌍둥이 가습기~~~~ ㅋㅋㅋㅋㅋㅋ

둘째가 코가 건조하면 바로 코피나는 아이라

이미 가습기를 놔주고 있어요~~ !

은은한 베이비핑크라 사랑스럽답니다

 

저는 안방에 두려고 노블화이트를 구입했는데

아이가 화이트도 예쁘다고 하네요 ㅎㅎ

 

 

안방 침대 옆에 놨는데 딱이쥬 ?? ㅎㅎㅎㅎ

코가 건조하면 힘들어요 ㅠㅠㅠㅠ

가습기 필수 !!!!

참 상단 캡도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분무 방향을 조절할 수 있어요!

 

 

터치식 모드구요

조작도 엄청 간편해요~~~

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현재 단계가 표시되구요

+ - 버튼을 통해 가습량과 시간이 설정가능합니다

가운에 온오프 버튼을 길게 누르면 타이머 설정도 가능!

집에 돌아왔을 때 켜짐예약

잠들기 전 취침예약 등

예약된 시간에 스스로 작동

취침모드로 변경하면 표시등이 오프되어서

수면환경에도 도움이 되구요 ~

 

3단계 분무량 모습입니다 

 

 

분무량은 3단계로 조절가능하구요 1단계와 3단계 비교사진 

밑에 물바다 되는일도 없구요~^^ 

안심안심!!!

소음도 적고 건조할 때 꿀템이에용 ~~~ 

 

※가습기 포인트 총정리 참고해보세요!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가을 겨울이 시작되면

난방을 하게되는데 난방을 하다보면

실내가 많이 건조하게 되는데요

습도조절이 건강에 꼭 중요하더라구요!~~

가습기로 습도조절하면서 건강도 챙겨보세요

 

 세척관리가 편한 안심 가습기를 찾으신다면 쿠쿠!

 

 

쿠쿠 아이편한 스테인리스 가습기 화이트 3.8L

COUPANG

www.coupang.com

 

이상 쿠쿠 가습기 아이편한 가습기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