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관평동빨래방 WASHTERIA 워시N카페 24시 셀프빨래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날씨도 추워지고 이불을 바꿀때가 된것 같아 

새로 이불을 바꿨어요~~~

이불만 바꿔도 기분이 좋아요 ㅎㅎ

그런데 이불 사이즈를 보니 집 세탁기로는 세탁기 불가더라구요 ㅠㅠ

세탁기를 당장 바꿀 수는 없잖아요??ㅋㅋ

부피가 큰 빨래하기 좋은곳은 바로바로 셀프빨래방!!

처음으로 24시셀프빨래방에 다녀왔어요~

 

셀프빨래방은 처음이였는데

요즘 빨래방 참 잘되어있더라구요!

관평동빨래방
24시셀프빨래방

WHSHTERIA 후기 입니다

관평동에 위치한 셀프빨래방중 집과 가까운곳으로 다녀왔어요

미니카페도 같이 있어서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워시테리아 관평점입니다

대전 유성구 관들5길 15-20

★ 영업시간 ★

매일 00 : 00 ~ 24 : 00

24시 셀프빨래방이구요

010 92971970

사장님과 바로 연결되어서 연락처가 있으니 편하더라구요

 

 

관평점 워시테리아는 경찰관 순찰구역이라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관평점 워시테리아 내부입니다

대형 세탁기와 건조기가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셀프빨래방인데 느낌은 카페네요ㅎㅎ

 

편하게 대기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구요

카트도 있어서 많은 양의 빨래도 옮기기 편해요

 

 

세탁기는 20kg 30kg이 있어요

용량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구요

저는 20kg 세탁기를 사용했어요!

 

※ 세탁용량을 잘 모르겠다면 세탁기 및에 그림을 보고 참고하시면 돼요!

세탁시간은 세탁 재질과 부피에 따라 다를 수 있구요

 
 

 

빨래방 세탁기는 어떤 세탁기를 사용하는지 궁금해서 참고해왔어요 !

수입제품 파고세탁기구요 !ㅎㅎㅎ

 

만약 빨래방에서 세탁이 다 되었는데 손님이 부재라면

세탁물을 카트에 옮겨놓고 이용하면 되구요!

 

 

★ 주의사항 ★

빨래방 주의사항도 한번 읽어보구요 !

세탁전 내용물 다 꺼내기

흰옷 색깔옷 구분해서 세탁하기

변형이 우려되는 세탁물은 주의해서 넣기!

요샌 스마트한 결제시스템으로 편하게~~!!

원클릭으로 세탁 건조 운동화 자판기용품 안마기까지

결제 후 사용 가능하더라구요

혹시나 현금만 가능하면 어쩌지 했는데

페이로 간편하게 가입하고 충전해서 사용했어요 ㅎㅎ

 

 

현금 충전시 보너스가 조금 더 있구요

자주 이용할것 같으면 현금충전이 낫겠쥬!? 

 

5만원 이상 충전시 대형빨래가방 증정!

카드 발급 후 최초 1회만 증정입니다~~

구매시는 5천원이래요

 

 

처음이라 어리둥절했는데 사장님과 통화하고 편하게 바로 이용했어요 ㅎㅎ

전화번호 입력하고 충전해서 쓰는거라 어렵진 않더라구요

동전교환기도 있고 세제판매기도 따로 있더라구요 ~~

 

저는 세제 자동 투입 세탁코스를 이용했어요

이불빨래 방법을 보니 찬물세탁 울코스로만 하라고 있어서 사장님께 물어보니까

구스패딩 5번을 추천해주셔서 5번으로 이용가능했어요 !

이불세탁코스 해야하는거 아닌가 했는데 온수를 사용하길래 패스

 
 

★ 사용방법 ★

일단 세탁기에 빨래를 넣구요

결제하는시스템에 회원 로그인해서 코스 선택하구 결제 !

그리고 세탁기에 세탁시작 버튼을 누르면 시작이되더라구요~

 

 

★ 주의품목 ★

물세탁시 베게솜 쿠션 솜 솜인형류

목화솜 이불 물세탁

오리털 거위털 양모 침구류

라텍스 침구류

X

CCTV 항시 열람 및 녹화중이라

세탁 건조 금지품목 잘 확인해서 이용하시구요~

 

마음은 이불세탁코스였는데 새로 산 이불이다보니

일단 세탁방법대로 찬물세탁으로 구스패딩으로 !!

구스패딩은 헹굼이 3회라

세탁 종료 후 헹굼추가를 더 이용했어요 ~

 

 

건조기도 용량이 30KG랑 16KG가 있었구요 ~

건조기는 건조 중에 문을 열고 건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 건조기 사용방법 ★

고온 중온 중저온 저온 온도를 선택해서 설정할 수 있어요

종이 건조기 시트만 사용가능하구요

건조기 사용후 문을 꼭 닫아달라고 가정용이랑은 다르게 나와있더라구요~

저는 건조기 사용 금지라 세탁만 하고 나왔어요 ㅎㅎㅎ

 

 

건조기 사용하면 엄청난 먼지량에 놀랄때가 많은데요~

건조기 사용하면 살균되는 느낌이 확실히 있어서 좋아요 ㅎㅎ

 

워시테리아에서 또 핫한 운동화 세탁기과 건조기 !!

신발빨래도 가능해서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운동화세탁기도 자주 이용하러 오시더라구요

가족수가 많으면 유용하게 이용할 것 같아요~~~

 

 

★ 주의사항은 필수 ★

운동화 끈은 풀지 않아도 된다니 너무 편하쥬?

장식품이 있는 운동화는 신중을 가하라고 되어 있어요

편하게 자주 신는 신발들만 넣어서 세탁하면 될것 같아요

명품 가죽 소재 운동화 X

작업화 등산화 안전화 X

건조기는 기계탈수를 하지 않은 운동화는 건조가 불가능

세탁시간 약 40분

건조시간은 약 45분

최대 6켤레까지 세탁 건조 가능하구요

세제도 전용세제가 자동투입돼요 !

 
 

 

운동화 세탁기 내부인데요 너무 신기하죠? ㅋㅋㅋㅋ

집에도 있으면 좋겠어요~~~

 

신발 건조시 방법도 사진으로 잘 나와있구요 ㅎ

건조가 잘 안되는 신발은 건조가 잘 안되거나 시간이 길어질 수 있대요

 

운동화 전용 수건으로 탈수가 안되는 신발은

물기를 찍어낸 후 건조기에 걸어달라고 나와있었어요~ !

 
 

세탁기 돌려놓고 잠시 볼일을 봐도 되구요

미니카페가 있어서 잠깐 차한잔 마실 수도 있더라구요

 

 

충전기도 있구요

책이나 할일 있으면 가져와서 빨래할 동안 작업할 수 도 있어요 ㅎ

 

 

편의시설로 안마의자와 게임기도 있었네요 ㅎㅎ

 

 

그리고 잠시 자릴 비워도

세탁이 곧 완료됩니다라는 알림문자가 와서

편하더라구요

남은잔액도 확인가능하구요 ~~~ ㅎㅎ

 

셀프빨래방은 처음이였는데

나름 편하게 잘 이용하고 온것 같아요

이젠 이불빨러 자주 와야겠어요! 

 

이상 셀프빨래방 워시테리아 워시N카페 관평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