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대형물통 캠핑보틀 연예인물통 2리터물통 커플물통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11월 첫째주 잘 보내셨나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 끝나고 겨울이 찾아오네요~~

점점 추워지는 날씨와 일교차에 건강 유의하시구요!

오늘은 정말 실용적이면서

예쁜 파스텔 컬러 대형물통 소개해볼게요

제가 남편 물통을 식기세척기 넣어도 되는줄알고

넣었다가 .... 사망시켜버렸어요 ㅠㅠㅠㅠㅠ

고온에 견딜줄 알았는데 못 견뎠네요

호리하게 변해버린 물통 ㅎㅎㅎㅎㅎㅎ;;

식기세척기도 가능하면서

더 큰 용량으로 업그레이드 ~

색감도 예쁜 더 좋은 물병으로 바꿔줬어요!

 

파스텔 색감 물통
2리터물통
대형물통

캠핑용보틀
홈니크 물통 후기 입니다


이렇게 예쁜 파스텔 색감의 물통 보신적 있나요!?

협찬없이 연예인들도 쓰는 물병이라

연예인물병으로 불린대요 ㅋㅋ

대용량물통 검색하다가 찾았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컬러는 4가지구요

왼쪽부터 블루퍼플 핑크블루 퍼플블루 블루피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짜 말처럼 쉽지 않은 물 많이 마시기!

우리의 몸의 70%가 수분으로 이루어졌단걸 알면서도

실행하기 쉽지 않아요~~~~

물통을 사면 물을 자주 마셔야 하는 이유도 주시니까

더 자주 마셔야겠다는 생각이 다시 한번 들더라구요

★ 물을 자주 마셔야하는 이유 ★

체중 감소 및 체내 독소 배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에너지 소비를 높여주고

지방을 태워주며 식욕억제 효과까지 !

피부톤 개선 및 피부 노화 방지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안색이 맑아지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변비 개선

노폐물 배출과 장 기능을 활성화 시켜 변비가 개선되는 효과!

근육 형성 및 회복에 도움

근육 경련을 예방하며 근육 형성 및 회복에 도움

피로감 개선

혈액의 농도를 조절하고 산소 운반 및 영양소 운반이

원활해져 머리가 맑아지고 피로감이 개선 !

각종 질병 예방

WHO에서 충분한 수분섭취만으로도

질병의 80%이상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 !

 

 

적응단계부터 후의 변화 모습까지

안내문이 같이 들어있더라구요 ~~~

매번 화장실 자주 가게되니 불편해져서 자주 못 마셨는데

다시 물 많이 마시기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

 

 

]

남편 물통 사주면서 예뻐서 커플로 제것도 같이 구입했어요!

커플템으로 아주 예쁘쥬? ㅎㅎㅎㅎㅎ

핑크블루와 블루퍼플입니다

 

 

색감이 진짜 예뻐요~~~~

용량표시도 잘되어 있구 굳굳~~~~

2시간마다 시간이 표시되어 있어서

적정량을 섭취할 수 있게 되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집에서 쓰는 대형보온물병과 비교샷

집에 있는 대형보온물병인데요 ~

2리터라 확실히 크죠 ??ㅋㅋㅋㅋㅋ

 

손잡이가 있어서 더 귀엽고

휴대하기 좋아요 ~~~~

일단 많이 들어가니까 물통도 잡기 편해야겠쥬? ㅎㅎ

 

빨대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데

빨대는 선택이라 넣어도 되고 안 넣어도 됩니다 !

넣어서 써도 되고 빼서 써도 문제없어요~~~~

물이 샐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당!

 

뚜껑도 완전히 오픈 가능 ~~~

더 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ㅎㅎ

 

 

빨대가 정말 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작은것보단 나은것 같기두 해요 !

세척이 편한걸 더 좋아해서~~~~~ ㅎㅎ

 

 

뚜껑 지름이 약 10.5CM라

성인 여성의 손으로 바닥까지 깨끗하게 세척 가능하구요 !

진짜 세척하기 힘드면 물통사도 안 쓰게 되거든요~~

세척까지 용이한 점이 마음에 들어요~~

 

 

빨대가 커서 놀라실 수 있지만 ~ ?

ㅋㅋㅋㅋ 물통이 크다보니 딱 맞게 나온것 같아요

홈니크 2리터 물통 장점 더 살펴볼까요 !?

※ 주문사이트에서 참고해왔습니다

 

 

✔ 식약처 검사완료했구요

✔ 식품안전재질로 인체무해하구요

✔ 높은 내열성으로 온수사용 가능 냉동가능

언제 어디서든 활용도가 높은 대형물통

회사에서

운동할 때

캠핑갈 때

한번 물통에 물 담아놓으면 쭉 마실 수 있으니

편하쥬 ! ~~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 !!!!!

남편꺼는 식기세척기에서 살아남지 못했지만 ㅠㅠㅠㅠ

요 아이는 살아남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서 바로 구입한게 크다는 사실

빨대도 가능합니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생각한 대형물통이라

언제 어디서든 예쁘게 들고 다닐 수 있을것 같아요 !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여요~~

 

 

가정에서도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으로

아이와 함께 물 자주 마시기에 도전해보세요 !

아이가 우와 엄마물통 예쁘다며 탐내더라구요ㅋㅋ

건조해지는 계절
수분보충으로

내 몸 속에서 차오르는 수분으로
몸의 변화를 느껴보세요 ! 

건강을 위한 물 자주 마시기 습관 잊지마세요 ㅎㅎ


이상 대형물통 2리터물통 홈니크물통 후기를 마칠게요

라니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