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노브랜드 추선상품 노브랜드 가성비 상품 메밀김치전병 짜장라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수능 끝나자마자 무섭게 날씨가 많이 추워지네요!!

오늘은 첫눈도 살짝 내렸죠 ㅎㅎㅎㅎ

내일 아침은 강추위라고 하니

오전에 나가시는분들은 추위대비 잘하시길 바랍니다

 

요새 노브랜드 상품이 괜찮다는 후기를 많이 봐서

추천상품을 구매해봤는데요

가성비로 괜찮은 상품들이라

후기 남겨볼게요~~~~ !!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가성비 상품

메밀김치전병
짜장라면 
후기 입니다
 

 

 

요새 고물가라 장보기 겁나시죠~~~!!!

아이들이 있다보니 장은 계속해서 봐야하고 ㅠㅠㅠㅠ

그러다가 노브랜드에 가성비 상품들이 있다고

방문했는데 우유 유제품도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행사 때 나름 괜찮은 상품들이 있어서

종종 다니고 있어요~~~~~!!!

보통 노브랜드 추천템하면

어묵과 데리야끼닭꼬치 추천이 많더라구요~~~

그 두개도 정말 추천입니다 ㅎㅎ

가격대비 맛도 있고 가격도 착해요~~~

참고로 트레이더스에서 산 닭꼬치보다

노브랜드데리야끼닭꼬치가 더 맛있었어요

오늘은 다른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추천템을 소개해볼게요 !

 

 

첫번째 추천드리는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가성비 제품

노브랜드 냉동식품

메밀김치전병입니다 !!!!

추천상품으로 빠지지 않길래 후기보고

저도 구입해봤어요 ㅎㅎㅎㅎ

 

 

 

국산 메밀가루를 사용했다고 하구요

내용량은 720g 입니다

큰 전병 6개가 들어있어요~~~

영양정보는 100g당 195kcal 입니다 !!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전병 비주얼이구요 ~~~

냉동식품으로 간편하게 나왔네요!!!!

중불에서 6~7분 뒤집어가며 노릇하게 굽기만 하면 끝

살짝 전자렌지에 먼저 해동해서 돌리면 더 빨리 구울 수 있어요 ㅎㅎ

 

※ 센 불 금지 금방 타기 쉬어요~~~

 

 

 

속도 나름 꽉 차 있어요~~~!!!!

씹는맛 굳굳

먹기 좋게 잘라서 놓으면 영양간식 또는 안주로 딱 !

여럿이 먹으면 한 봉지는 그냥 순삭~~~

 

 

 

쫀득한 찹쌀피에 아삭아삭한 김치

그리고 적당히 매콤한 맛 ~~~~~

 

느끼한 맛도 별로 없구

김치만두랑 비슷한 느낌이 나면서

메밀이라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첫째 입맛에도 취향저격 ~~~~~

간식으로 주면 아주 잘 먹어요!

가격도 6천원대 착한가격입니다 ㅎㅎ

 

인기가 좋아서 간혹 없을때도 있더라구요 !

일단 보이시면 담아오세요 ㅎㅎㅎㅎ

전병 좋아하는데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다음 노브랜드 추천상품

본질에 충실한 깊은 맛 짜장라면입니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반신반의한 상품입니다 ㅎㅎ

2천원대 상품!!!!

2천원대 짜장라면 찾기 힘들어요~~~ 

가성비 제품!!!!

 

 

일단 짜장라면 먹기전에 양파썰기부터 준비해주세요!! 

 

스프가 분말이 아니고 액상소스라 엄청 진하고 강해서

그냥 먹는것보단 양파랑 같이 먹는걸 추천드려요!

양파를 많이 볶아서 먹으니까

훨씬 괜찮더라구요~!!!

 

몸에 좋은 양파 듬뿍 넣어 드세용 ~~~~~

 

 

양파를 많이 볶으니 간짜장 느낌!!! ~~~~~

후레이크가 조금 부실해서

양파를 같이 넣어먹으면 맛이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짜파게티랑은 또 다른 맛 ~~

너무 기대하지만 않으면 무난해요

착한가격 가성비로 좋아서 가끔 한번씩 사먹기 좋아요ㅎ

 

방학 때 사두면 좋아요 ~~~ 

파김치나 총각김치와 먹으면 굳굳 !!! 

 

 

다른 추천상품으로 한입떡갈비도 많이 보여서 구입해봤어요

대박 숯향 너비아니도 맛있어보여서 같이 구입

가격도 괜찮고

밥 반찬 없을때 같이 먹기 좋았어요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 드립니다

 

 

차이는 크게 못 느꼈구요

차이라면 모양정도? ~~~ ㅎㅎㅎㅎ

둘 다 불맛이 나고 육즙도 나름 괜찮았어요!

고물가시대 노브랜드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을 만나보세요

행사도 꼭 확인해보시구요

잘 찾아보니 나름 괜찮은 상품들이 많더라구요!

 

이상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가성비 상품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