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서울호텔 가성비호텔 성인4명호텔 엠디호텔 구 스타즈호텔 독산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와 날씨가 너무 추워졌죠!!!!

정말 겨울이 온 것 같아요~~~~

저녁에는 완전 칼바람 모두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추운날씨에 건강대비 잘하시구요 !!!

저는 서울 첫 한파주의보인데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서울에 다녀왔어요~~~~ ㅎㅎㅎㅎㅎㅎ

성인4명이 모이기로 했는데

서울에서 성인4명호텔 숙소찾기 쉽지 않잖아요~!!

운좋게 괜찮은곳에서 가성비로 나름 잘 묵고왔어요

서울에서 성인4명호텔 찾으신다면 참고해보세요~

 

서울호텔
가성비호텔
성인4명호텔
MD호텔 독산점
후기입니다 


 

구 스타즈호텔이 MD호텔로 브랜드가 변경되었어요!

MD호텔은 독산점과 동탄점 두곳에 있는데요

제가 묵은곳은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독산점입니다

1호선타고 오시면 되구요 역에서 조금 걸으셔야 해요 ~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315

1호선 금천구청역 1번 출구에서 909M

체크인 15 : 00 체크아웃 12 : 00

0507 1407 4004

 

 

엠디호텔-독산점

 

www.mdhoteldoksan.com

 

웹사이트 네이버예약 가능하구요 ~~~

 

 

독산점은 금천구에 위치해 있어 여의도 가산 디지털단지 구로 디지털단지와 가까워

회사 세미나 강연 등 행사를 진행하기에 용이한 위치에 있구요

롯데마트와 주변 식당들이 밀집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비입니다 깔끔하쥬 ㅎㅎ

체크인 완료 ~ 두근두근

 

1층에는 DO THE COFFEE 카페가 있구요

카페 50석 테라스 20석이 있어요

원두도 선택가능하다고 해요 ~

★ 영업시간 ★

화~토 AM 11 : 00 ~ PM 21 : 00

일요일 AM 11 : 00 ~ PM 19 : 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체적으로 휴식공간도 잘 되어 있어요

바로 앞 편의점이 있어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필요한것들을 바로 살 수 있습니다 ㅎㅎ

 

 

비즈니스 코너는 24시간운영되구요

PC가 2대 있었어요~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소품들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자랑스러운 한글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아무래도 외국인관광객들도 많이 오다보니

한국을 더 기억할 수 있게 인테리어 효과만점인것 같아요

1층 화장실도 깔끔했습니다!~

 

 

층별안내

지하에는 회의룸과 피트니스 센터

코인빨래방이 있어요 세탁 건조 3천원

편의시설이 막 엄청 많은곳은 아니예요!

어차피 잠만 자려고 했던곳이라 ㅎㅎㅎ

2층은 레스토랑 조식후기는 쏘쏘였던것 같아요~~

3층부터는 객실이구요

저희가 예약한 스위트룸은 14층에 위치!

 

 

복도에 얼음도 나오는 정수기가 있었습니다 !

여름이 아니라 사용하진 않았어요 ㅎㅎㅎㅎ

 

 

4명 슬리퍼 쪼르르 너무 귀엽지않나요?ㅋㅋㅋㅋ

 

이것은 마치 수학여행 온 기분 ㅎㅎ ~~~~

MD호텔 독산의 가장 럭셔리한 공간인 스위트룸~~~~

성인 4명 호텔 숙소가 있는것만으로도 감사!!!!!

※참고로 금요일 체크인시 레이트 체크아웃은 불가하다고 해요!

 

 

 

호텔은 무조건 포근한 침대! ~~~~~~~

침구류도 나쁘지 않았구요

사진은 없지만 여분 베개가 많아서 더 사용할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학생때로 돌아간것처럼

신나서 새벽까지 밤새 수다를

ㅋㅋㅋㅋㅋㅋㅋ

 

 

TV도 있어서 스우파 재방송보면서 다시 감동하구요?ㅋㅋㅋㅋ

의자도 많아서 옹기종기 모여서 얘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 그리고 채널편성표에 있을법한건 다 있는데

tvn 이 안 나오더라구요 ㅠㅠㅠㅠㅠ

무인도의디바 살짝 보고 싶었는데 ㅋㅋㅋㅋㅋ

본방사수는 아쉽게 놓침

 

커튼을 치니 좀 더 환하쥬 ~~~ ㅎㅎ

전망은 시티뷰에요

나름 멀리 남산타워랑 63빌딩도 보이긴 보여요 ㅋㅋㅋㅋ

 

 

정말 복잡한 도심뷰~~~~~~

빼곡한 건물들과 차들 정말정말 많쥬....

차선만봐도 서울은 무조건 대중교통 ㅎㅎㅎㅎㅎ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요!

욕조도 있답니다 ~~~

수건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었구요

 

 

양치컵도 4개!

각자 양치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ㅋㅋㅋㅋ

조명이 켜지는 거울이구요

확대거울도 있어서 편하게 사용가능~~~

드라이기는 바람이 좀 약해서 그것빼곤 다 만족

 

 

하루만 잠깐 묵는건데 짐은 최대한 줄여야하니까 ~~~

어메니티 2개씩이라 4명이서 쓰기에 넉넉하구요

클렌징폼과 가져오면 되구요

비누로 세안이 가능하신다면 패스ㅎㅎㅎㅎ

 

 

그외 일회용칫솔 치약 화장솜 면봉 빗 봉투 등 다 있어서 편하게 사용했습니다!

 

 

화장실 안에도 세면대가 있어요

여자들 4명이서 바쁜데 세면대 두곳이라 양치 세수 나눠서 사용할 수 있구요 ~

화장실 문 닫으면 전신거울이구요 ~~~~~

가운도 4벌 다 있어요 !

친구가 잠옷대신 가운입으면 된다고 해서

잠옷 가져가려다가 패스했는데 짐 줄여서 너무 편했어요 ㅋㅋㅋㅋ

굳굳

 

 

현미녹차랑 카누 있었어요~~

미니 냉장고에 생수 있구요

금고는 자꾸 열려서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닫혀지지도 않고 ㅎㅎㅎㅎ;

 

 

조만간 친구 생일이라 미리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도 해주었어요 !

프로포즈 느낌 나는 생일파티 어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에 오래 남겠쥬???

풍선도 붙여주구 편지도 써주고 귀엽게 세팅!

주인공 친구는 조금 늦어져서 신나게 저녁먹고

호텔 들어와서 무한감동 호호호홍

서프라이즈 대성공

오랜만에 친구들이 다 아이들없이 만나서

더 여유있어서 즐거웠어요 ㅋㅋㅋㅋㅋ

자유부인 또 하고 싶네요 >ㅅ <*

 

 

큰 기대없이 와서 그런지 저희는 다 괜찮았어요 ~!

보통 성인3명까지만 가능한 호텔이 많은데

가격도 적당하면서 성인4명이 가능한호텔이라니 만족스러웠어요

가성비호텔 성인4명 서울호텔 찾으신다면

MD호텔 독산점 추천드려요~~~~

이상 서울호텔 가성비호텔 MD호텔 독산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