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록시땅 핸드크림 럭키 8 핸드크림 컬렉션 면세점추천템 선물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10월의 마지막 밤입니다 이번달도 마무리 잘 하셨나요!?

정말 올해도 빨리 지나가고 있네요

새롭게 시작하는 11월도 더 힘내시구요

곧 있으면 또 연말이 시작되구 선물 많이 하실텐데요

면세점추천템이자 선물용으로 좋은 제품 소개해볼게요!

남편이 출장가면 저는 주로 자주 쓰는

핸드크림이나 립밤을 사오라구 해요 ㅎㅎ

립밤이나 핸드크림은 호불호없이 누구나 다 사용할 수 있고

여행가서 올때 부피도 적어 부담없이 사오기 좋구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활용도가 높아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록시땅 핸드크림
면세점추천템

선물추천 
록시땅 독점 미니 8종 핸드크림 입니다


 

록시땅 핸드크림이야 너무 유명한 제품이죠!

록시땅 럭키 8 핸드크림 컬렉션입니다

8종 록시땅 여행용 독점 선물세트

패키지가 화려하쥬? ㅎㅎ

 

 

중복되는 제품 없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

라벤더 오스만투스 버베나 로즈 체리블라썸 시어버터 아몬드 네롤리

총 8가지 입니다!!!

 

알록달록 상자들이 모여있어서 예쁘쥬

계절따라 골라쓰는 재미가 있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박스도 낱개로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 더더욱 좋은것 같아요

나눠쓰기 딱~~~~~~ !

 

 

상자를 꺼내서 쪼르르 꺼내보니 컬렉션이라 다양하게 골고루 있답니다 !

어떤향을 써볼까요? ㅎㅎ

 

 

원래 록시땅 핸드크림에 비하면 작은 미니 사이즈지만

핸드크림은 워낙 자주 쓰게 되서 외출용으로 갖고 다니기에

30ml가 딱인것 같아요!

가방에도 쏙 ~~~~~~ ㅎㅎ

 

시어버터는 워낙 스테디셀러제품이구용 ㅎㅎ

시어버터는 4초에 1개가 팔릴 정도라더던데 ~~

시어버터가 20%이상 함유되어 있어서

건조한 분들이 쓰기 아주 좋아요

 

 

체리블라썸 입니다

시어버터와 비타민E가 들어가 있다구 해요

부드럽고 향기로운 향기가 섬세하게 감싸준다구요~~

 

 

손에 우아한 로즈향기를 전하는 로즈핸드크림 !

로즈향도 우아하죠~~~

 

 

마법의 허브라 불리는 버베나!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기가 제 스타일이였어요 ~~~

젤 타입이라 겨울보단 여름용 핸드크림으로 좋구요

 

 

아몬드 딜리셔스도 은근 인기많은 제품이더라구요 ! 

ㅎㅎㅎㅎ 

중성적이라 남자들도 같이 쓰기 좋아요 

 

 패키지부터 여성스러운 네롤리

처음엔 향이 강하게 느껴지지만

점차 은은하게 퍼지는 매력적인 향이라고 해요

한국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향이라 더 아껴쓸것 같은 네롤리 ㅎㅎ

 
 

오스만투스는 여성스럽고 은은해서

가을에 딱 어울리는 핸드크림 같았어요

라벤더 핸드 크림은 가벼운 질감과 은은한 라벤더의 향이 머무는데요

프로방스산 AOC라벤더 에센셜 욍ㄹ이 손에 진정 작용 및 살균작용을

부여한다고 해요 단순한 핸드크림을 넘어 핸드 트리트먼트 제품이라니 ㅎㅎ

 

지금부터 겨울철까지 쭉 쓰기 좋은 제품이라면

시어버터나 아몬드가 좋을것 같아요 !

록시땅의 스테디셀러 핸드크림은 시어버터가 제일 유명해서

시어버터 드라이스킨은 시어버터 20% 함유

남들보다 더 건조함을 빠르게 느끼시거나

막강한 보습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

 

저는 개인적으로 버베나 핸드크림이

시원한 쿨링 효과와 상큼한 향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여름에 쓰면 더 좋은 핸드크림이지만

무거운거 싫어하시는분이라면 가벼운 젤타입의 텍스처인

버베나도 추천드립니다~~

여행다녀오면 회사나 주변에 선물 돌려야할 때

선물 고르기 힘드시잖아요~~~

관광지에서도 딱히 사올게 없을때

무난하면서 활용도가 좋은 핸드크림이 좋은것 같아요 !

낱개 패키지 포장이라 나눠쓰기도 좋고 ~

부담없이 하나씩 선물용으로 주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ㅎ

 

 

이상 록시땅 핸드크림 면세점추천템 선물추천 핸드크림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