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쿠팡직구 스케쳐스 운동화 디 라이트 에어쿨 메모리폼 사이즈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일교차가 너무 크지만 한낮에는 창밖을보면

푸르른 하늘 따뜻한 햇살 정말 청명한 가을날씨에 기분이 좋네요!

가을날씨보면서 오늘도 힘찬 하루 되시구용

오늘은 쿠팡직구로 성공한

스케쳐스 운동화 후기 남겨볼게요

살짝 느긋한 마음만 가지면

쿠팡직구도 괜찮은것 같아요~~~

생각보다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참고로 해외직구라 개인고유통관번호가 있어야해요!

관세청 홈페이지 들어가면 발급 조회 가능하니까 

해외직구 어렵게 생각마세요~~!

 

 

쿠팡직구
스케쳐스 운동화

디 라이트 에어쿨 메모리폼
666049-BKW 후기 입니다




아이들이 하루가 다르게 부쩍 크잖아요~
옷도 금세 작아지는것 같고
신발도 바꿔줘야하고~~~~~ ㅎㅎㅎㅎ
운동화 사줄때가 된것 같아서
운동화를 보는데 스케쳐스만큼 편한게 없는것 같아서
스케쳐스 위주로 보는데 국내에는
디자인도 매번 비슷하고 사이즈도 없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러다 쿠팡으로 봤는데 가격도 너무나 착하고
후기도 괜찮아서 한번 도전??을 해봤어요!!!!




로켓직구는 박스가 따로 직구로 찍혀서 오는것 같아요 !
저는 쿠팡와우회원으로 할인행사할때 더 저렴하게 샀어요~
새벽배송도 너무 좋은데 종종하는 와우회원 할인행사도 놓치지마세요~


스케쳐스박스 두근두근 ~~~
쿠팡으로 직구는 처음해봤거든요
신발은 신어보고 사야하는데 아들이 귀찮아해서
결국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게 됬네요 ^^;;

스케쳐스 디 라이트 에어 쿨 메모리폼 남성용 운동화
666049-BKW 제품명입니다

주문하고 6일만에 왔어요!
도착예정 날짜가 나와있어서
구입하는데 더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아들이 신을 운동화라 남성용으로 봤구

사이즈는 245부터 ~290까지 다양해요

저는 250으로 구입했어요!

혹시나 작으면 낭패니까 차라리 늦게 신어도 좋으니

크게 사보자 해서 245살까하다가 250삿는데 잘한것 같아요

이젠 발 사이즈도 저를 넘고 크는게 훅훅 느껴지네요~​

 

신발도 가볍고 전체적으로 보니 하자도 없었어요~~~

밑창도 튼튼했구요~~

 

 

매번 검은색 신발만 신으니까 어둠의 자식같아서 ㅎㅎㅎㅎㅎ;

화이트톤 섞인 제품으로 골랐는데 적당히 많이 어둡지 않으면서

디자인도 괜찮은것 같아요 ~!

국내 제품 남성용은 거의 다 단색뿐이라

포인트되는것도 없고 디자인은 다 비슷한데

이건 공용으로도 신기 괜찮아 보여서 구입했어요

남매를 키우다보니 작아진 신발은 둘째가 잘 물려 신고있거든요 ㅎㅎ

 

다른 운동화를 사줘도 저희집 아이들은 꼭 스케쳐스만 신더라구요~

스케쳐스가 제일 편한가봐요 ㅎㅎㅎㅎ

저희집 남편도 스케쳐스만 몇켤레인지 행사하면 무조건 사고

돌려신는답니다 ~~~

확실히 스케쳐스 신발이 편한건 인정 ~~~~!!

 

옆모습입니다

S 스케쳐스 로고가 있구

중간에 스케쳐스 미니로고가 포인트로 되어 있어요

 

뒷모습

적당히 굽이 있어서 키높이 신발로도 좋구요?~~~

밑창이 검은색이라 활동적인 아이들에게도 안심

EVA 고무 소재 밑창이구요

하이힐 디자인으로 다리라인 보정이라고 나와있네요 ㅋㅋ

 

착화감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에어쿨 메모리폼~~~~~~~

편안하고 우수한 통기성

제가 신어봐도 정말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살짝 걱정했는데 정품 비슷한 착화감이


★ 착용사진 ★

※ 쿠팡에서 참고해왔어요

남성용이라고 하는데 공용으로 보셔도 됩니다~~~

 

 

 

 

커플로 구매해도 예쁠것 같아요~~~

여성용 디자인은 살짝 다르더라구요~~


★ 실제 착용후기 ★

 

 

제가 한번 신어봤는데요 제가 신어도 예뻐서

같이 신을까해요 ㅋㅋㅋㅋㅋ

저는 평소 운동화 사이즈 235구요

운동화에따라 살짝 여유있게 240까지 신어요

235는 너무 딱 맞아서 아픈신발도 있고 240이 더 편할때가 있더라구요

※ 발볼이 넓은 발가락도 통통한 라니 발 기준 편하게 신기 좋았어요

 

 

제 발이 235기준이지만 240운동화가 맞는경우도 있어서

240도 신는데 요 아이 250사이즈는

여유 좀 있게 두꺼운 양말신고

겨울에 신으면 잘 신고 다닐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막 엄청 헐렁하거나 벗겨질 정도는 아니였어요!

 

저는 250사이즈 7로 구입했구요~

아들도 엄청난 코끼리발이라 발등도 높고 발볼도 굉장히 넓어요

평소 240신는데 250은 살짝 여유있게 신기 좋은 사이즈 같아서 딱이더라구요~

245하면 딱 맞아서 얼마 못 신을뻔 했을것 같아요

발볼이 넓으시다면 여유있게 가시면 될것 같아요~

 

실제 비교샷 보여드릴게요

제 MLB운동화 240사이즈 입니다

스케쳐스가 아주 살짝 조금 더 커요~

 

 

한라산 등반할때 신은 K2 트레킹화? 235사이즈입니다

트레킹화는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게 있어서

235사이즈 샀는데 딱맞았구요

 

 

발볼넓은 235기준 제가 신는 운동화 기준을 참고하시라고 보여드렸어요~

여성이 신어도 괜찮구요

5만원대로 구입했는데

너무 착한 가격으로 잘산것 같아요!

신발은 사이즈 미스날까봐 좀 걱정했는데

다행히 성공했네요~~~^^

스케쳐스 운동화 좋아하신다면

착한가격 행사할때 더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

 

 

 

스케쳐스 디 라이트 에어-쿨 메모리폼 남성용 운동화 666049-BKW

COUPANG

www.coupang.com

이상 쿠팡직구 스케쳐스 운동화 디라이트 에어쿨 메모리폼 운동화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