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LG 스타일러 사용후기 관리법 LG 오브제 S5RFO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오늘은 가전제품 리뷰 올려볼게요

추워진 날씨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의류관리기 후기를 남겨볼게요 !

특히 겉옷을 많이 입게되는 가을겨울에는

꿀템인것 같아요~~~ !!

LG 스타일러 사용후기
LG 오브제 S5RFO 입니다











 

추운 겨울 열일하고 있는 의류관리기

LG 오브제 스타일러 S5RFO 입니다

5는 의류넣을 수 있는 숫자고

OC와 FO 차이는 색상이 조금 더 추가되고

내부테이스 분리형 일체형 차이 입니다

기능면은 동일 가격면에서 훨씬 FO가 나아서 구입

색감은 클레이브라운 입니다

드레스룸에는 공간이 적절치 않아 안방 침대옆에 두고 사용중입니다

아이들은 처음에 엄마 냉장고냐고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D 터치 시스템이구요

전원을 켜면 숨겨진 메뉴들이 나옵니다!

다운로드코스는 앱을 통해 다운받아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 사용불가 의류 소재가 있어요

넥타이 한복 및 벨벳 소재의 의류

캐시미어는 고급의류는 정장 코트 코스를 사용하라고 되어있구요

물 또는 온도에 민감한 의류는 다운로드 코스에

이미 5개코스가 적용되어 있어요~

 

 

내부 구조 볼게요

용량은 상의 5벌 하의 1벌 입니다

중간에 내부 분리형 띠 분리형이구요 띠가있냐 없냐 차이일뿐이고

선반을 올려두려면 띠가 있어야 소음이 더 적게 발생한다고 해서

띠가 있는걸로 구입했어요

 

 

스팀방식이라 물통이 있구요

하나는 채워서 하나는 사용 후 버리는 용도인 배수통과 급수통이 있어요

배수통은 사용 후 채워져있지 않게 비워주시고

급수통은 물부족이 되지않게 물은 채워서 사용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시 물통은 비워서 보관해주세요

 

 

중간 버튼을 누르면 관리제품을 넣어서보관할 수 있어요

사용 후 먼지를 닦아줄 천과 의류향기시트를 보관중입니다

 

 

물보충 통은 밑에 물이 빠지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 세척시 물로만 세척해야 한다고 주의사항에 나와있어요

 

 

그리고 트레이에 물이 차 있으면 분리해서 버리라고 되어 있는데

사용하면서 트레이에 물이 찬 적은 없어요~~~~~!

 

 

옷에 향기를 입혀줄 향기시트와

트루스팀존 ~~~~

 

그리고 먼지필터가 있는 제품입니다

 

 

건조기 보다는 아니지만

사용 후 확실히 자잘한 먼지들이 붙어 있어요 !

필터는 씻어서 보관해주시고 사용후에는 깨끗한 천으로 닦아서 관리하면 끝 ~

 

 

아로마시트는 접어서 넣으면 되구요

열림 닫힘을 통해 향기조절을 할 수 있어요

 

 

★ 주의사항 ★

제품안에 붙어있으니 한번 더 확인하시구요

LG 스타일러 의류관리기는

냄새제거 건조 살균 기능이 주목적이라

오염제거 기능은 없습니다 !!!!

오염은 세탁소로~~~~~ ㅎㅎ 

 

 

5벌 보관이 가능하긴 한데 예시사진 !

무빙행어 작동방식이라

옷걸이를 흔들어서 먼지를 제거하기에

두꺼운 겨울용 옷은 3벌로 넣어서 작동하는게 더 효율적인것 같아요

 

 

팬츠필름이 있어서

바지도 나름 주름제거 잘되는 편이구요 ~~~

팬츠필름은 바지 밀착을 더 용이하게 해주는 용도로 양쪽에서

바지를 눌러주는 방식과 더불어 바지 안쪽에서도 눌러주는 방식이라

바지를 앞 뒤면으로 분리하여 이중주름을 방지 해줍니다 ~

※ 팬츠필름이 없는 모델도 있는데 있어야 주름제거가 잘되니까 확인하세요!

 

 

겨울이 되면 제일 많이 사용하게 되는 패딩관리 !!!!!!!

다운로드 코스 패딩관리하면 59분정도 소요되구요

고깃집 갔다와서 벤 냄새 싹 제거~~~~~

냄세제거가 제일 좋아요

패딩도 따끈따끈 솜도 빵빵 부풀어오르고 최고

세탁소 비용 줄이기에 딱이쥬 ㅎㅎㅎㅎ

 

 

매일 자주 입는 우리 아이들 패딩도

냄세 제거 살균 건조로 간편하게 의류관리 !!!

 

 

앱을 들어가면 다운로드코스가 다양하게 있어서

맞춤으로 필요한기능만 다운받아서 사용하면 되구요

저는 외투데우기 기능이 궁금해서 바로 다운로드!!!

 

 

추운 아침 외출 전 아이들 외투 장갑 목도리를

따뜻하게 데워 포근하게 ~~~~~

시간도 10분이라 완전 좋다고 생각했는데 !!!

제가 너무 기대했나봐요 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

찬기만 가시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뜨겁게 하면 옷감이 상할 수 있어서라고 하는데

조금 아쉬운 기능이였습니다 ^^;;

 

생각만큼 따뜻하진 않아서 차라리 시간을 더 늘리고

따뜻하게 데워지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어요 !

아무쪼록 아이들이 조금 더 크면

교복과 함께 더 유용하게 쓸것 같은 LG 스타일러!

가족 인원이 많으시다면 추천드려요

 

 

 

LG 스타일러 오브제 S5RFO 후기를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