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대전 여권사진 저렴한곳 큐 스튜디오 여권사진 5천원 여권사진 주의사항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아이들 겨울방학이 돌아왔어요~

저희는 아직 방학을 하진 않았지만

이번 겨울방학이 50일정도 되더라구요~

기회가 되면 언제 해외여행 가야지라고 생각을했는데

방학도 길고 내년에 가기로 결정을 했어요!

여권부터 만들어야해서 여권발급에 필요한

여권사진을 찍고 왔어요 ~~~ 

 

대전 유성구청 근처

여권사진이 저렴한곳이 있다고해서

방문하고 왔습니다

유성구청에서 걸어서 5분거리고

가격이 저렴해 여권사진 찍으러 오시는분들이 많았어요

 

 

대전 여권사진 저렴한곳
유성구청 근처 
큐 스튜디오 후기 남겨볼게요

 


 

유성구청역 여권 스튜디오로 유명한 큐 스튜디오입니다

유성구청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구요

가깝고 가격이 저렴해서 많이들 오시는것 같아요

여권사진이 5천원부터더라구요~ !

저희 동네는 2만원정도 하더라구요?

가족끼리 만들려면 여권촬영비도 만만치않으니

한번에 저렴하게 찍고 싶으신분들께 좋을것 같아요 ~

 

 

 

유성구청역에서 여권사진을 저렴하고 빠르게 찍을 수 있는곳

큐 스튜디오입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대전 유성구 대학로 232 2층

0507 1375 5050

★ 영업시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월~토 AM 09 : 30 ~ PM 18 : 00

1.1 신정 AM 11 : 00 ~ 16 : 00

 

 

★ 여권사진 주의사항 ★

배경이 흰색이라

흰색옷 X

어두운 옷 선명한 색 옷 입고 오세요~

악세사리 X

목걸이 귀걸이 다 빼고오는게 편해요~

내부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니였고

여권사진을 찍는 손님들이 주로 대기를 하고 있더라구요~

예약하지 않으면 마감이 될 수 있어서 꼭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운데 나무의자에 앉아서

여권사진 아주 스피드하게 3번정도 찍고 그 중에서 선택

ㅎㅎㅎㅎㅎㅎ ;

대기손님이 많다보니 순서대로 휘리리릭 ~~

 

 

사진 찍기 전 가볍게 머리정리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곳이 있구요

 

 

기본과 이쁘게로 고를 수 있는데

2천원 무조건 추가해야겠죠?

딱 봐도 이쁘게 ㅎㅎㅎㅎㅎㅎㅎㅎ

 

 

가격표도 크게 공개해놔서 좋았습니다

추천 여권 3장 반명함3장 9천원 알뜰구성인것 같아요~~!!

여권사진은 기본은 5천원

포토샵 수정한 사진은 7천원입니다

※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현금가 카드 X

 

 

 

예약을 하고 가서 다행히 당일날 찍어서 여권을 신청할 수 있었어요~

가격은 저렴한데 받고 나니 잉크화질은 선명한 편은 아닌것 같아요 ^^;;

※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렴하고 빠르게 찍은걸로 만족 !

 

 

사진 받고 걸어서 5분거리라 

부담없이 여권신청을 빠르게 하러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스튜디오 건물에는 주차가 안돼구요

유성구청 1시간 주차 무료니까 주차는 유성구청에 하시면 될것 같아요~

 

 

 

대전 여권사진 가성비로 좋은곳 

가격이 합리적이라 마음에 드네요 

여권사진 저렴하게 찍고싶으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구청이 가까워서 여권신청도 바로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상 대전 여권사진 여권사진 저렴한곳 

유성구청 여권사진 큐 스튜디오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