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건강식품 추천 겨울철감기예방 팔팔호랑이 호랑이생강청 무설탕생강청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이제 긴 겨울방학이 시작되었네요!?

날씨도 다시 추워지고~~~

긴 방학을 책임져야하는데

건강관리가 필수!!!!!

요즘 주위를 보니 독감도 아직 유행이고

감기가 참 지독한것 같더라구요~~~~

저는 생강청으로 겨울철 감기예방을 하고 있어요!

남녀노소에게 좋은
겨울철 감기예방에 탁월한 

무설탕생강청
팔팔호랑이 호랑이생강청 후기 남겨볼게요


 

남편이 손발이 찬 엘사인 저를 위해

제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생강청을 사줬어요 ~~~

유독 집에서도 제가 추위를 많이 타서 혼자만 마시고 있답니다ㅠㅠ

꾸준히 먹고 얼른 엘사에서 탈출하고 싶어요 ㅎㅎㅎㅎ

빈병 인증해보고 싶어서 같이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열심히 먹고있는 증거!!

 

 

수족냉증이 있거나 추위를 잘 느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생강청 !!!!

생강이 몸에 열을 나게 해서 따뜻하게 해준다는 말은 많이 들었는데

선뜻 만들어서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생강차도 카페에서는 찾기가 쉽지 않구요 카페가면 커피부터 ㅜㅜㅎㅎ;

그런데 아주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생강청이 요즘 잘 나오더라구요~!!

이름도 활기찬 팔팔호랑이 호랑이생강청 ㅎㅎㅎㅎ !!

 

원재료명은 생강과 벌꿀 흑삼농충액 계피 자몽종자추출물로

이루어져 있구요 450g입니다 

따뜻한 물에 1~2스푼 넣어서 음용하면 됩니다!

고객센터가 바로 직통연결되는 휴대폰번호네요 ㅎㅎㅎ

 

※ 판매사이트에서 사진을 참고해왔습니다!

 

★ 팔팔호랑이 호랑이생강청이 특별한 이유 ! ★

본래 생강청은 설탕이 없대요 ~~~

생강청은 본래 생강과 꿀로 만들었다는 사실 !

한의사가 직접 만드는 생강청이라 더 믿음이 갔어요~~!

 

 

구입하면 같이 오는 건강정보도 같이 보내주더라구요 !!!

호랑이생강청은

직접 착즙한 생강원액65%와 천연 벌꿀 35%로 이루어져 있고

설탕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요~~

설탕대신 최고급 아카시아 천연 벌꿀을 사용 !

몰랐는데 베트남은 계피와 벌꿀이 유명하고 가짜 꿀이 없대요

 

 

※ 묽어보여도 맛은 묽지 않습니다 !

설탕으로 만든 생강청은 정말 끈적해서 보관하기 힘들었거든요 ㅠㅠ;

그런점에서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해서 좋은것 같아요!

달지않고 매콤하면서 진짜 리얼한 생강청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

한 스푼으로 시작하셔도 좋아요~~~

마시면서 농도 맞춰서 드셔보세요

2스푼이여도 진한 생강청 맛이 느껴진답니다 !

생강향이 진하고

칼칼하고 매콤한 맛이 느껴지지만 먹을만해요

적응이 되더라구요~~~~ !!!!!!

내 몸을 위한 한잔 !

커피는 포기할 수 없지만 ㅠㅠㅠㅠㅠ

이렇게라도 몸에 좋은차를 마셔야쥬 ㅎㅎㅎㅎ

 

 

호랑이 생강청에는

열기와 생기로 나뉘는데

둘다 마시고 있어요 ㅎㅎㅎㅎ

손발 찬게 한번에 확 좋아지는게 아니지만

그래도 추위는 좀 덜 타는것 같아요 ! ~~

 

어르신들을 위한 겨울철 감기예방

건강창 건강식품으로도 

많이 구매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생강청이 있다면 병원 갈일 없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을것 같아요 !

항상 몸을 따뜻하게 !!! 

 

 

이상 겨울철 감기예방 건강식품으로 좋은 호랑이 생강청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