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리코타치즈 매일 상하치즈 크랜베리 샐러드토핑 치즈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날씨가 다시 추워지고 있어요~

추워도 미세먼지가 없어서 너무 좋네요

뿌연 시야는 보기만해도 답답해요 ㅠㅠㅠㅠ

날씨예보 잘 확인하면서 모두 연말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오늘은 매일유업에서 나온

맛있는 리코타치즈 포스팅해볼게요!

매일에서 리코타 치즈가 나온줄 몰랐어요~

노브랜드에서 행사상품에 있어서

맛있어보여서 사봤는데 굳굳 ~~~~

 

 

매일유업
상하치즈

리코타치즈 크랜베리 입니다

 


 

국산 원유로 만들어 신선한 리코타 치즈 !

매일유업에서 나온 리코타치즈 크랜베리입니다

매일유업의 원유 유청 유크림을 사용해 이탈리아 정통방식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국산 꿀도 들어갔네요~

한통 200g 기준

원유 63.8% 건조크랜베리바이츠 1% 사양벌꿀 0.5%

들어갔네요 !

 

 

영양정보는

100g당 290kcal 입니다

제일 많이 보실것 같은 지방 당류와 단백질 칼슘위주로만 적었습니다!

지방 23g 당류는 12g 단백질 8g 칼슘은 171mg 있어요~

※ 당류가 적은걸 찾으시면 오리지널 리코타치즈도 따로 있어요!

 

 

상하치즈는 깨끗한 마을 고창군 상하면에서 좋은재료 엄격한 공정을 통해 완성된다고 해요~

치즈 특성상 개봉 하면 빨리 먹는게 좋아요 !

 

 

 

크랜베리맛이라 색감이 있는 치즈구요

꾸덕꾸덕한 치즈가 아니예요

완전 크리미~~~~~~~

진짜 부드러워요 ㅎㅎㅎㅎㅎ

 

 

그냥 막 퍼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저는 ㅋㅋㅋㅋㅋㅋ

리코타치즈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

저는 제일 간편하게 빵에 발라서 ~~~~~~ ㅎㅎㅎ

 

 

꿀의 건강한 단맛과 과육의 식감이 살아있는 크랜베리

건강하게 단맛을 즐길 수 있도로 꿀과

씹는 식감에서 맛을 느낄 수있는 크랜베리 과육이 들어있어요

 

 

보통 빵이나 샌드위치 할때 넣어서 먹을 수 도 있구요

아니면 카나페 !!!!

크래커 위에 올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샐러드 토핑으로 더 건강하게 먹었죠 !

ㅎㅎㅎㅎㅎㅎ

 

 

 

신선한 샐러드 위에 토핑으로

더욱 풍부한 맛 ~~~~!!!!!

샐러드가 심심할 때  리코타치즈를 살짝 올려보세요오~

 

 

크랜베리 맛은 느끼하게 느껴질 수 있는 치즈에  살짝 더 단맛이 추가되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그렇다고 엄청 단건 아니구요~~~~ 

 

 

 

한 통도 금방 끝난다는 ㅎㅎㅎㅎㅎ

달콤하고 부드러운 리코타치즈 찾으신다면

크랜베리 맛 추천이요 !

 

샌드위치 카나페 샐러드 토핑으로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이상 매일 리코타치즈 크랜베리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