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매운라면 추천 삼양 불닭볶음면 야키소바 후기 색다른 매운맛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오늘부터 수도권과 강원도에

대설주의보가 발효됬네요

엄청난 눈이 올거라 예상된다고해서

걱정이 많이 되네요 ㅠㅠㅠㅠㅠ

다들 피해없게 모두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전부터 궁금했던

매운라면 불닭볶음면 야키소바 후기 올려볼게요 !

우리나라의 맵부심

K라면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라면계의 신화 불닭볶음면 !!!!

 

 

저도 가끔 그 매운맛이 생각나서 

먹곤 하는데요~~

야키소바 버전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삼양식품

불닭볶음며 야키소바 입니다! 

 


 

 

불닭볶음면 새로운 맛 야키소바입니다 나온지는 조금 됬는데

이제야 맛을 봤네요 !

이미 일본에서 먼저 출시되서 인기가 많았던 제품인데

한국인 입맛에 맞춰서 새로 나왔더라구요~~~~~~ !

불닭시리즈가 참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그만큼 인기가 많고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을 맞춘거겠죠?

골라먹는 매운맛 ㅎㅎㅎㅎㅎ

 

 

1봉지에 낱개 4개가 들어있었구요 ~~~

4개도 금방 순삭 !!

보니가 빵에도 넣고 다양하게 활용해서 드시더라구요?

아이디어가 참 좋습니다 ㅎㅎㅎㅎ

요새 야키소바빵이 새로 나와서 그런가봐요 응용버전 좋아요~

 

 

 

 

매콤고소 깊은 풍미의 화끈한 야키소바불닭 !

연출그림에는 볶음 채소가 곁들여져 있어서 저도 채소와 같이 곁들였어요

야키소바에는 채소가 필수죠!!! ㅎㅎㅎ

 

 

 

조리방법도 내용물도 일반 불닭볶음면과 같아요

※ 단 야키소바는 얇은 면을 사용하였으므로 조리시간을 조절하라고 되어 있어요!

오래 삶으면 금방 퍼져요 주의~~~~

영양정보 확인해볼게요 ~!

열량은 520kcal 구요

나트륨은 1630mg

국물이 없는 볶음면인데도 나트륨이 어마해서

우유와 같이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맵고 짠 음식에는 우유 필수 !!!!

 

※ 기사에서 사진을 참고해왔어요!ㅎㅎ 

 

맛있게 매운맛 넘어 18종으로 확대

전세계에 출시되고 있는 불닭볶음면들 !!!

이 중 몇가지 드셔보셨나요? ㅎㅎㅎ

생각보다 다양하게 맛이 있더라구요~~~

 

놀라운 사실 하나 !

작년 국내 라면업계에는 뜻깊은 한 해로

라면 60주년을 맞이한데다

사상 최초 수출 1조원 돌파에도 성공했대요!!!!
K라면의 인기 어마어마하죠?

K라면으로 일등공신한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

박수를 보내용 !!!

 

 

 

해외에서는 라면을 놀이처럼 마케팅도 한 몫 한것 같네요!

불닭 빨리 먹기 챌린지 이벤트라니 와우 ㅎㅎ;

아무나 도전 못할것 같아요!

외국인들이 한국인의 매운맛에 완전 빠져들었나봐요 

 

 

기존에 그냥 먹을때는 건더기가 너무 약해서

면만 먹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

야키소바처럼 볶은채소와 베이컨을 같이 곁들여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매운걸 잘 못 드신다면 마요네즈 뿌려서 드셔보세요~

그런데 생각보다 야키소바 맛은 크게 안 느껴졌어요!ㅠㅠㅠㅠ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색다르게 먹을만하더라구요~

 

 

채소가 많으면 매운맛은 좀 중화되니 양은 조절하시구용! ㅎㅎㅎㅎ

채소가 있어서 더 푸짐해보여요 ㅎㅎ

 

 

스트레스 받거나 화끈하게 매운게 땡길때

불닭볶음면 꼭 생각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집에서 간편하게 매운음식을 먹고 싶을때 먹기 좋은것 같아요!

매운맛도 다양하게 골라먹을 수 있어서 질리지 않고

더 찾게되는것 같네요 ~~~~

마지막으로 K라면이 더 승승장구하며 흥하길 바랍니다 !!!

이상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야키소바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