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충남예산 예당관광지 예산가볼만한곳 예당호모노레일 예약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오늘도 계속해서 충남 예산여행 포스팅 이어갈건데요!

이번엔 가족과 같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후기로 남겨볼게요

여행에선 먹는것도 중요하지만

추억을 쌓는것도 중요하쥬~

예산에는 일단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저수지인 예당호를 중심으로

출렁다리와 모노레일을 즐길 수가 있는데요

출렁다리는 레이저 음악 분수도 나오고

공연도 해서 많은 관광객들이 모이는곳이예요!

낮과 밤 모두 멋진 예당호 출렁다리

예전에 포스팅한게 있어서 참고하시라고 올려볼게요

 

예산여행
예산가볼만한곳
예당호모노레일 예약 후기 입니다


 

예당관광지에서 출렁다리와 함께 유명한 예당호모노레일입니다!

충남 예산군 응봉면 예당관광로 158

동절기(11~2월)와 하절기(3~10월)로 나뉘어서 운영이되고 있어요

★ 추석휴무 안내 ★

9월 29일 추석 당일

10월 4일 휴무입니다!

041 333 1041

반려동물 동반 가능하다고 홈페이지에 나와있어요!

 

 

 

★ 예매방법 ★

예당호모노레일은 온라인예약이 되지 않고 현장예매만 가능한데요

모노레일 타실분들은 예당관광지 도착하면 바로 티켓부터 발권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주말은 회차마다 금방 매진되서 원하는 시간대에 타고싶으시다면 스피드 !!!

저는 27회차 3시 반 타임꺼를 탔는데

조금 더 일찍가는걸 추천드려요

더 일찍오셔서 기다리면

대기가 안에서도 이루어지기 때문에 더 빨리 타실 수 있어요!

 

 

★ 회차별 시간표 안내 ★

하절기 금 토 일 공휴일인 경우

46회차까지 운행하구요

시간표보고 예매하시면 되는데

주말 및 공휴일은 바로바로 매진이 되서 티켓팅부터 하세요

평일은 12분 간격 주말 공휴일은 8분 간격으로 운행한다고해요

 

★ 운영시간 ★

매표시간은 운행 30분전까지구요

하절기(3월~10월) 월~목 오픈 9시 마감 20시

금~일 공휴일 오픈 9시 마감 21시

동절기(11월~2월) 월~목 오픈 9시 마감 18시

금~일 공휴일 오픈 9시 마감 8시

※ 휴장일은 매월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

공휴일인 경우 익일 휴장일로 나와있는데

당일 전화해보고 가세요!

 

 

 

★ 이용요금 안내 ★

일반요금 기준입니다

성일 8천원

청소년 7천원

어린이 6천원

예산군민 단체 경로우대시 할인혜택이 있구요

 

 

티켓발권하고 시간이 좀 여유가 있어서 주변산책을 하면서 기다렸어요

오랜만에 찾은 예당관광지에서 보는 예당호출렁다리

그런데 제가 방문했을 대는 날씨가 계속 비오는날 다음날이라

많이 흐려서 아쉬었어요 ㅠㅠㅠㅠㅠ

 

 

야간샷도 궁금해하실것 같아

예전에 다녀온 사진 첨부해요! 

조명이 들어와 더 분위기 있고 밤에도 예쁘니까

여유가 되신다면 저녁에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음악 레이저분수쇼도 정말 잘해놔서

직접 가서 보셔야해요 ~~! 

입체적 영상도 나오고 아이들이 좋아해요

 

그래도 비가 오지 않는게 어디나며 즐길 수 있는거에 만족~~~!!

습하고 덥고 다시 여름이 온 줄 알았어요? ㅎㅎㅎㅎ

출렁출렁

여기 다리는 야간에 보면 더 예뻐요 !!

 

 

야외 음악당도 옆에 있고 공연도 같이 이루어지는곳이라

관광객들이이 많이 찾아요 !

다행히 구름이 어느정도 걷히고 햇빛이 보였어요~~ㅎㅎㅎ

 

 

가볍게 데크산책로도 있어서 예당호 주변을 한 눈에 구경할 수 있어요~~

 

산책로에서는 모노레일이 지나가는것도 볼 수 있답니다 ㅎㅎ

초록초록 곧게 솟아있는 소나무들

 

 

제가 타봤던 모노레일 중 정말 귀엽게 생겼어요 ! ㅋㅋㅋㅋ

알록달록 컬러가 있어서 아이들이 타면 더 좋아할것 같아요

옆에는 작게 푸드존도 있어서

가볍게 간식거리도 즐길 수 있답니다! 

 

 

 

약간 깡통열차가 느낌~~? ㅎㅎㅎㅎ

귀여워요

 

 

※음료는 반입금지라 보관대에 반납하고 타야하니까

마실것은 미리 다 마시고 오세요!

모니터에 운행위치가 나오는것도 신기했어요 ㅎㅎ

총 3대가 운행중이구요

 

 

생각보다 운행시간이 있어요 약 22분 소요

운행거리는 1320M

승차인원은 23명

1칸에 4명인데

맨 첫번째 칸은 직원분도 같이 타셔서 3명 탑승가능해요!

저희는 첫번째 칸에 타서 직원분 설명도 가까이서 듣고해서 더 좋았어요

★ 꿀팁 ★

직원분 설명에 따라 2월에 오면

예당호에 장관을 볼 수 있다고해요

철새들이 몰려와 예당호에서 섬이 생긴다고

기회되면 2월 동절기때 한번 다시 와서

예당호를 감상해봐야겠어요 ㅎㅎ

 

 

5시 이후부터는 빛 스크린에서 동물들이 나온다고 해요 ~~

저희는 일찍 타서 구경은 하지 못했지만 어린 친구들은 신기해할것 같아요 ㅎㅎ

 


※ 좀 더 자세한 사진을 위해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참고해왔어요!

 

90도로 꺾이는 구간이 있어서

놀이기구 타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ㅎ

 

 

눈이 오나 비가오나

예당호모노레일은 운행이 됩니다~~~~

멋지죠?ㅎㅎㅎ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는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는데 맑은날 멋진 예당호를 감상해보세요!

계절마다 바뀌는 예당호는 어떤 모습일까요 ㅎㅎ


 

날도좋고 지금 딱 즐기기 좋은것 같아요

연휴때 가족나들이로 즐기기 좋은 예당관광지 !

예당관광지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세요 

 

 

이상 예산여행 예산가볼만한곳 예당호관광지 예당호모노레일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