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수통골맛집 덕명동맛집 오리불고기 오리불고기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12월입니다 !!!!!!!

이제 진짜 올해가 마지막이라니 믿기지않아요~~~

이렇게 또 벌써일년이 지나가네요 ㅠㅠㅠㅠ

남은 한 달 알차게 더 보내게 힘내자구요 화이팅

저번달은 남매들의 콩쿨 연주회가 있었어요!

당일 연주회를 여는 친구들이 꽤 많아 대기가 길어서

첫째까지 기다리다보니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

배가 너무 고팠어요 ㅠㅠㅠㅠㅠ

끝나자마자 얼른 아이들 데리고

주변 맛집을 찾아 음식집으로 이동!!!!

 

 

 

 

덕명동맛집
수통골맛집

수통골 오리불고기 입니다





한밭대학교 근처 맛집으로 검색하게된 덕명동맛집 수통골맛집 오리불고기 전문점 입니다

오리고기 좋아해서 오리수육과 고민하다가 오리불고기집으로 왔어요!

대전 유성구 동서대로 189번길 21

0507 1333 9244

✨ 영업시간 ✨

월~일 AM 11 : 00 ~ PM 21 : 30

매주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3시~5시 주말은 제외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주차장이 잘되어 있어서 여유로운 주차 좋았어요~!!

메뉴판도 크케 붙어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오리불고기는 순한맛 매운맛 고를 수 있었구요

 

 

매주 화요일이 정기휴무지만

공휴일일이때는 정상영업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TV에도 방영된 TV맛집이였네요~

 

 

오리고기가 몸에 좋은 이유는 강조해도 끝이 없네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오리고기 !!!!

제가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데 혈액순환에 좋다고 하니

더 자주 먹어야겠어요~~~

 

 

★ 메뉴판 안내 ★

오리불고기는 야채포함된 가격이구요

1인에 14000원입니다

가족세트가 있고

유황오리훈제 세트가 따로 있더라구요 ~~

오불백으로 점심특선도 판매중이였어요

 

창뷰였구요 ~~

예약석이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오시면 편할것 같아요 ㅎㅎ

맛집답게 손님들이 있었구요

오리불고기 말고도 오징어숙회와 김치부침이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기본밑반찬들 입니다

따뜻한 콩나물국도 나왔는데 얼큰하니 좋았어요~~

단무지인줄 알았는데 양배추절임반찬이더라구요

신선했어요~ ㅎㅎㅎㅎ

 

 

건강한 쌈채소도 같이 즐겨야쥬!

케일 상추 깻잎 당귀 등

쌈채소도 골고루 있어요

 

 

 

아이가 매운맛을 전혀 먹지 못해서 먼저 주문한

순한맛 오리불고기입니다 !

 

 

간장소스베이스구요

한약재 7가지와 과일야채를 3시간

끓여서 만든 소스래요 ~~~

 

 

불고기형태로 얇게 슬라이스해서

더욱 빨리 먹을 수 있어요 !!!

배가 너무 고팠던 터라 음식이 빨리 익어서 좋았어요~

 

 

지글보글 ~~~~

오리불고기 맛집에 크게 관심없던 첫째는

먹어보더니 어 맛있네 하면서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좋아요

 

 

순한맛 다 먹고 어른들을 위한 매운맛 버전 !

한약재 우려낸 물에 각종 신선한 과일 야채를 넣어

24시간 이상 숙성시켜 만든소스래요

 

 

다양한 쌈채소에 오리불고기올려서

냠냠 ~~~~~

쌈까지 싸 먹으니 보양식이쥬 ㅎ

 

 

매운맛 버전은 매콤달콤소스라 크게 매운편이 아니라

아이들과 같이 먹어도 될 정도였어요~~

양은 많은편은 아니더라구요

 

그런데 메뉴에 당면사리가 있더라구요

면킬러 식구들 당면사리 보고 바로 주문 ㅎㅎ

 

 

 

남은 양념에 당면을 볶아서 먹는거였어요 ㅎㅎ

당면이랑 또 양념이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

 

 

당면사리 먼저 후루루룩 먹구요~~~

 

 

 

볶음밥은 빠질 수가 없잖아요~~!!?

 

 

당면사리가 있으니 잡채볶음밥 ㅋㅋㅋㅋㅋㅋ

 

 

비주얼은 좀 별루여도 맛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

 

 

남편은  쌈채소에 밥을 싸 먹더라구요?

신선한방법 ㅋㅋㅋㅋ

건강하게 잘 먹으면 된거쥬!

 

 

 

 

시원한 동치미국물과 볶음밥 조화가 크으~~~!!!!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건강한 쌈채소와 오리불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

수통골 오리불고기맛집

점심특선도 있으니 특선도 만나보면 좋을것 같아요~

이상 수통골맛집 덕명동맛집 수통골오리불고기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