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대전맛집 태화장 예약 주차 솔직후기 성시경 먹을텐데 호불호 있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오늘은 대전의 유명한 중국집 후기를 남겨볼게요

성시경 먹을텐데 방송에 나와서

급부상 떠오른 맛집 !!!!

유명한 맛집이라 기대가 되서 저번에 도전했다가

너무 늦게 가서 실패했거든요 ㅠㅠㅠㅠㅠ

이번엔 조금 일찍 여유있게 가서 웨이팅 거의 없이 성공했어요

정말 호불호가 있을거라 생각하구요!

개인적인 저희 부부입맛에는

많이 아쉬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입맛의 차이는 다 있는거니까 참고만해주세요~~~

 

 

 

대전맛집
대전 중식당

태화장 입니다 



 

대전 유명한 중국집 태화장

1954년 오픈해서 50여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중식당입니다

성시경과 백종원의 방송을 타면서 더 유명해졌어요!

042 256 2407

대전 동구 중앙로 203번길 78

예약 주차 배달 방문접수

 

 

★ 영업시간 ★

매일 AM 11 : 30 ~ PM 21 : 00

14 : 00 ~ 17 : 0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 매달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 정기휴무

 

 

여유있는 주차장이 있지만 맛집이라 주차하기 쉽지 않아요 ..!!!!!

이미 차가 꽉 주차되어 있더라구요

★ 주차 꿀팁 ★

근처에 주말에는 무료인 도심형산업지원플랫폼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대전 동구 중앙로 193번길 49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

농림축산식품부제공 안심식당

대전시 모범음식점이구요 !

 

 

테이블링 앱이 있으면 쉽게 대기등록 가능해요 !

여유있게 갔는데도 손님들이 바로바로 등록을 하니

무조건 스피드로 등록하세요~~~

 

 

유명한 맛집답게 대기실부터가 다르더라구요 ?

ㅎㅎㅎㅎㅎㅎ

여름엔 에어컨 겨울엔 히터 가동됩니다

 

 

차례가 되서 입장 !!!

정말 사람 많쥬?????

언제 또 먹을 수 있을지 몰라 멀지만 찾아왔어요

 

 

오래된 중국집이라 인테리어도 오래된 느낌을 받았어요

곳곳에 걸려있는 액자부터 ~~~

전통있는 가게라는 느낌이 확 오더라구요 ㅎㅎㅎ

 

 

아기의자 있었구요

룸은 따로 안쪽으로 여러곳이 마련되어있었어요 ~

 

 

★ 메뉴판 안내 ★

오래된 중식당답게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있는편이였어요 !!!

처음보는 메뉴들도 보였구요

요리류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점심만 가능한 점심메뉴가 따로 있구요

금액별 세트요리가 따로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보면서 골라도 좋을것 같아요

세트메뉴는 3만원선에서 8만원까지 있고

2인이상 주문 가능해요 !

 

 

다음은 더 고급스러운 코스요리 입니다

금액별 나와있는데

최고 금액 70만원까지 있더라구요 ~~~

12가지의 요리가

9~10인용로 나오는데 궁금하더라구요 !! ㅎㅎ

 

 

 

메뉴판에는 없는 멘보샤입니다

다들 멘보샤를 먹고 있어서 탕수육 대신 시켜봤어요

14조각이구요

더 적게는 안 팔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14조각에 5만원입니다

 

 

멘보샤가 큼직큼직해요 !

기대를 품고 먹게된 멘보샤 ~

 

 

그런데 식감이 생각했던 바삭한 느낌과는 다르게

눅눅한 새우빵같은 느낌....... ;;;;;;

제가 생각한 멘보샤 느낌이 아니라 당황했어요 ㅠㅠㅠㅠㅠㅠ

 

 

 

맛도 생각만큼 맛있지가 않아서 ㅠㅠㅠㅠㅠ

저희에게는 전통 중국음식과는 입맛이 맞지 않나봐요 ;;

차라리 양을 더 적게하고 금액을 낮춰서

파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맛은 보고 싶은데 14조각에 5만원이라

가격이 좀 비싼것같더라구요

 

 

그리고 음식이 나오는데까지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ㅠㅠ;

주말이라 어쩔 수 없는점 이해합니다...

 

중국집하면 짜장면은 필수니까 ~~

간짜장을 시켜봤어요 !

 

양파가 정말 엄청 큼직하더라구요 ;;;

간짜장도 그냥 쏘쏘

아이들이 멀리서까지 이렇게 기다려서 먹을맛은 아닌것 같다고 ㅎㅎ;;

 

 

 

볶음밥이 뭔가 고슬고슬한게 아니로 푸석하다고 해야할까요

대체적으로 다 음식이 아쉬웠어요 ㅠㅠㅠㅠㅠㅠ

 

 

굴짬뽕 얼큰한맛으로 주문했는데

크게  별맛이 없더라구요 .....

 

 

국물이 일단 엄청 깔끔한거외엔 별다를게 없었어요 ...

자극적인맛은 없고 약간 삼삼할 수 있을것 같아요!

짜장도 짬뽕도 그냥.... ㅎㅎㅎㅎㅎ

 

 

특히 볶음밥에 나오는 짜장은

생각보다 적게 주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

기분탓인가요?...

보통 중국집에서 배달시켜서 먹을때보다 적은느낌이더라구요

 

 

먹고 나왔는데도 대기실에는

늦은시간까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

흠 저희가 맛을 모르는걸까요!?

아님 다른 메뉴를 먹었어야했나 ㅠㅠㅠㅠㅠㅠ

 

 

 

유명한 중국집이라고 해서

큰 기대를 했을까요

개인적으로 너무나 아쉬웠던 태화장 ....

결론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멀리서까지 와서 먹을정도로 특별한 맛은 아닌것 같아요

아니면 근처 왔을때 다른메뉴로 다시 도전해야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큰 기대를 안고 가시면

저처럼 실망하시는분들도 계실것같아 솔직후기 남겨요!

영수증 리뷰를 봐도 호불호가 좀 있는것 같더라구요

저희 입맛에는 다소 좀 아쉬웠던 중식당이였네요

아니면 그날그날 따라 음식맛이 다른걸까요?ㅠㅠ

 

이상 대전맛집 태화장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