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압구정맛집 보슬보슬 압구정 본점 마늘떡볶이 묵은지김밥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여전히 강추위네요 ~~~~~

눈까지 와서 겨울왕국에 눈보라까지~~

도로도 얼었더라구요 모두 조심하세요오!

오늘은 이름도 귀여운 보슬보슬 분식집 후기 남겨볼게요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구경 좀 하다가

압구정맛집 검색중 분식이 너무 땡겨서 다녀왔습니다아

 

압구정맛집
압구정분식

TV방영 보슬보슬 본점 입니다



 

하루에 1200개가 넘는 달걀을 까는데만 한 시간 걸리고 굽는 데만 반나절이 걸린다는

키토김밥의 일인자 그 외 다양한 분식메뉴가 있는

종합분식 압구정맛집 보슬보슬 압구정 본점입니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216

압구정역 2번 출구에서 289M

0507 1365 1261

 

★ 영업시간 ★

매일 AM 08 : 00 ~ PM 21 : 00

라스트 오더 20 : 30

포장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배달

 

 

다이어트 키토김밥 전문점

SBS 생방송 투데이 한국인의 메뉴 편에 묵은지말이 김밥맛집으로 소개되고

맛있는녀석들에도 방영된 TV맛집 입니다 !

음식점위생등급 매우 우수한 음식집이구요

 

 

분식집에서 원산지 표시판 보신적 있나요 ~?

깔끔하게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더라구요 !!!

 

 

 

포장 전용 키오스크도 따로 있구요 ~~~

매장에서 드실분은 테이블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 포장 키오스크에서는 5만원권은 사용불가라니 참고하세요!

 

 

음식점 위생등급이 매우 우수해서 그런지 정말 매장이 깨끗했어요 !!!!!

위생적으로 관리를 하는 느낌이구요

중간에도 오픈주방형식이더라구요

제일 사람없는 3~4시 사이에 방문해서

여유있게 즐기다 왔습니다!

 

혼밥을 즐기는 1인분들을 위한 자리도 잘 되어 있구요

학생들이 와서 혼자 먹기도 부담스럽지 않은것 같아요

끼니를 못 챙기거나 한창 먹을 나이인 성장기 학생들

든든하게 김밥 한 줄 먹고 가기 좋을것 같더라구요~~

 

테이블에는 등받이는 없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어요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도 있구요

메뉴도 간편하게 패드로 하고 결제도 바로 가능~

 

 

인테리어도 너무 귀여워요

지금은 아무생각 말고 맛있게 먹자 ~~!!!!! ㅎㅎㅎㅎㅎ

 

 

일단 먹어봐 좋은일이 생길거야 ~~~~~

긍정의 메시지까지 먹고 나면 정말 기분이 좋아질것 같쥬?ㅎㅎㅎㅎ

수저집도 깔끔하게 되어 있구요 물티슈도 안에 있어서 편했어요

 

 

셀프바도 깔끔 ~~~

물 반찬 접시 국물을 가져올 수 있어요

국물은 시원하면서 얼큰한 김치콩나물국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키토김밥이랑 묵은지말이랑 계속 고민이되다가

남도묵은지참치말이로 결정 !!!! ㅎㅎㅎㅎㅎㅎ

가격은 9500원 입니다 ~~

 

 

 

그리고 요청사항에 깨를 빼는것도 있더라구요 ?

이 고소한 깨를 왜 빼나요 ㅎㅎㅎㅎ

항상 음식에 빠지지 않는 깨를 올려서 먹었어요~~

 

 

두툼합니다 !!!!!

남도 묵은지의 새콤 짭잘함과 참치마요의 고소한 콜라보

 

 

그리고 떡볶이가 빠질 수 없쥬~~~~~~

그런데 2~3인분부터 팔더라구요 ! ㅠㅠㅠㅠㅠ

다른 메뉴도 시키고 싶었는데 양이 많아서 생각보다 많아서 요렇게만 맛보기로 했어요

 

 

보슬보슬 마늘떡볶이 입니다

분식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 ~~~~~~~~

저는 할머니 되서도 떡볶이 많이 먹을거예요 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최애메뉴

가격은 13500원이구요

 

 

슬라이스된 마늘토핑이 올려져있는게 포인트 ~~~~~

 

 

참고로 입이 저처럼 작으신분들은 가위가 있으니 가위로 잘라서 드세요 !!!!

한 개 입에 물고 씹느라 힘들었다는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떡볶이 맛도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중간맛으로 했어요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맛이라고 했나??

먹다보니 좀 맵긴했어요 ~~~~

떡볶이에는 양배추가 있구요 밀떡이고 감칠맛이 느껴지는 떡볶이였어요~

뭔가 체인점떡볶이맛 + 홈메이드떡볶이 맛이 합쳐진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

맛있어요~~~~~

대신 양이 많아서 ㅠㅠㅠㅠ

양을 적게 1~2인분 메뉴도 있으면 좋겠어요

여기에 트러플짜파게티 키토김밥 등

맛있는 메뉴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다 못 먹어봐서 아쉽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오면 키토김밥이랑 트러플짜파게티랑 쌈밥 먹을거예요!!!

ㅎㅎㅎㅎㅎㅎ

쯔양이 맛있게 먹고 간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압구정맛집 중 분식 좋아하신다면

위생적이고 깔끔한 보슬보슬 분식집 추천드리고 싶어요

김밥종류가 진짜 많더라구요 !!!!

분식은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오~~

 

이상 압구정분식 보슬보슬 압구정본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