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화로상회 대전관평점 관평동무한리필 관평동고기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주말이 또 훅 지나갔네요~~~

이번주도 다시 화이팅입니다!!!!!

오랜만에 아이들과 무한리필 고기집에 다녀왔어요

관평동에 무한리필 신상 고기집 화로상회가 생겼더라구요

가성비 고기집으로 종류도 많아

손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관평동무한리필
관평동고기집

화로상회 대전관평점입니다


 

참숯화로에 제대로 구워먹는 무한리필 고기집

관평동무한리필 관평동 신상 고기집

화로상회 관평점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AM 11 : 30 ~ PM 22 : 00

대전 유성구 관평1로 53

0507 1382 8592

단체 이용가능 와이파이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 여유가 없어요

주차는 조금만 걸어서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

대기석도 있는데 바람막이 천막이 있어서

사장님의 따뜻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

주말은 확실히 대기가 생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연중무휴 식당입니다 !

※대기하실 분은 카운터에서 대기표를 받고 기다려주세요~~~~~

 

 

 

주말 저녁시간대라 예약 안 했으면

먹지도 못할뻔 ~~~~ ㅎㅎㅎㅎ

정말 사람 많더라구요!!!!!

일찍 5시반쯤에 갔는데 이미 만석

 

빈 자리가 생기면 바로바로 치우고 세팅준비하고

손님 맞을 준비

직원분들 친절하고 엄청 빠르게 움직이더라구요

 

 

 

화로상회 무한리필 특장점

국내 최초 참숯화로 모둠 직화구이 무한리필

무한리필에서 실현할 수 없는 고퀄리티 고기 품질

직접 만든 양념으로 재운 고기 ~~~~

 

 

★ 이용방법 ★

테이블에 이용방법이 나와있구요

무한리필로 주문 가능하고 이용시간은 2시간

숯불이 준비되는 동안 셀프바에서 쌈채소 소스 밥 준비하기

고기메뉴는 한번 주문할 때 1가지씩만 가능

★ 이용요금 ★

성인 (13세이상~) 17500원

7~12세 어린이 12900원

유아 4~6세 6900원 입니다

※ 성인 2인을 기본요금으로 책정

성인 1명과 12세이하 1명 방문시 성인 2인요금 적용

성인2인을 기준으로 기본요금으로 책정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 메뉴판 안내 ★

아래 9가지 메뉴를 하니씩 모두 주문할 수 있구

메뉴들이 맛보기 좋게 두 가지씩 섞여 있답니다

이름도 웃겨요 ㅋㅋㅋㅋㅋㅋ 돼삼이 삼막이~

※돼지막창과 껍데기만 단품으로 주문이 불가해요

 

 

무한리필집이라 따로 더 메뉴가 있는건 아니구

사이드메뉴로 통감자 된장찌개와 냉면 계란찜이 있습니다 !

음식물을 남기면 환경부담금 5천원이 발생된다는 점 ~

 

셀프바에서 원하는 쌈채소와 소스 밥을 담아오면 되구요

원산지 표시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국내산과 수입산 적당히 섞어 쓰고 있어요

 

 

 

버려지는 많은 음식들은 원가 상승의 주 원인이 되고 있다고 하니

조금 귀찮아도 조금씩 자주 담아서 먹기~~~!!!

환경을 위해 우리모두 실천해요

 

 

어떻게 담아야할지 모르시겠다면 셀프존 이용 맵 보기 ㅎㅎ

소스통 따로 반찬통 따로~~

소스도 매콤이 달콤이 기름장 마늘소금 콩가루 등

다 있더라구요

 

 

 

식판이 있어서 아이들이 먹기 편해서 좋았어요 ~~~

저희부부는 파채무침과 마늘 가득~~~ ㅎㅎㅎㅎ

 

식판이 있어서 아이들이 먹기 편해서 좋았어요 ~~~

저희부부는 파채무침과 마늘 가득~~~ ㅎㅎㅎㅎ

 

 

먼저 주문한 삼막이 입니다 !

참숯통삼겹이구요

얇은 삼겹살이 아니라 통으로 나오더라구요

막창도 살짝 쿵 있어요 ~~~~

 

 

 

삼겹살과 막창 동시에 즐기기 ~~~~~

너무 좋잖아요? ㅎㅎㅎㅎㅎ

 

 

 

노릇노릇 ~~~~~~

참숯화로에서 맛있게 구워지는중

 

 

익으면 바로바로 쌈 싸먹기 돌입~~!!!!ㅋㅋㅋㅋㅋㅋ

고소한 콩가루도 꼭 찍기 ~!!!

막창은 개인적으로 살짝 질긴것같아 아쉽지만

무한리필도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는 가성비하면 굳 !!!!!

 

 

다음은 갈껍이 ~~~~

양념돼지갈비와 돼지껍데기의 만남

 

 

양념갈비는 간이 많이 쎄지 않았고 ~~~

질기지 않아 부드럽게 즐기기 좋았어요

 

오랜만에 맛보는 돼지껍데기 ~~!!!

쫄깃쫄깃 단백질 덩어리 돼껍

돼껍이는 고소한 콩가루가 진리쥬 ~~~~

 

 

다양하게 맛봐야쥬~~?

혹시나 남기게 될까봐 단품으로 조금씩 주문했어요

닭갈비도 맛을 보았어요

 

 

맵지않고 부드러워 아이들도 먹기 좋았어요~~~!

 

다음은 목살을 시켰는데 목살이 양념갈비부위인 목살이더라구요 ~!

※ 갈비 목살이라는 점 참고하세요~~~

 

 

어쨌거나 사이드로 냉면을 주문시킨 상태라

냉면에는 또 갈비가 잘 어울리잖아요 ㅎㅎㅎ

양념목살도 먹어보고 메뉴판에 나온 고기는 다 맛을 보았어요

하나씩 맛보고 입맛에 맞는대로

무한리필로 즐기면 되겠쥬? ㅎㅎㅎ

 

 

 

슬슬 고기로 배를 채우고 나니 뜨끈한 국물 찌개가 생각나쥬 !! ㅎㅎㅎ

무한리필 화로상회는 특이하게 통감자가 들어간 찌개더라구요

통감자의 압도적인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

푸린남편이 좋아하는 된장술밥

국물에 밥 바로 말기

 

 

입가심으로 냉면 마무리 가야쥬 ~~!!

물냉면 하나 비빔냉면 하나 다 맛보기 ㅎㅎ

살얼음 동동 시원한 냉면국물 드리킹 ~~~~~

 

 

 

밥 그릇이 있어서 아이들 냉면 나눠서 주기 편했어요 ㅎㅎ

냉면과 갈비의 조합 순삭이쥬~~~

 

 

새콤달콤한 비빔냉면

소스가 많이 들어 있어서 덜었다가 맛 보면서 비벼도 될것 같아요!

면도 질기지 않아 호로로록

 

 

온가족 무한리필집에서 배불리 즐기고 왔어요

매너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

가족 외식 모임 또는 관평동 회식장소

가성비 식사로 딱 ~~~

페브리즈 하세요~~~~~~

 

 

고기집 필수템 ~~~!!!! 

페브리즈 있었구요 

냄새가 신경쓰이신다면 나가기 전 페브리즈 칙칙 

 

 

 

숯불닭갈비 참숯통삼겹 돼지껍데기 원조막창 옛날양념갈비

5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곳

무한감동 무한리필

화로상회

저는 개인적으로 참숯통삼겹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무섭게 치솟는 물가~~~

고물가 시대 외식하기 두렵잖아요

무한리필 화로상회 고기집에서 가성비 식사로 배불리 드셔보세요

 

 

합리적인 가격과

신상 고기집이라

깔끔한 내부와 인테리어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들 !

무한리필 고기집 찾으신다면 화로상회도 들려보세요

 

이상 관평동무한리필 관평동고기집

화로상회 관평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