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서울 용산맛집 용리단길맛집 효뜨 용산핫플 베트남음식전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와 내일이면 벌써 수능이네요!!!!

수능때면 항상 추워졌는데 한파가 아니라 다행이에요~

대신 비 소식이 있으니 우산 꼭 챙기세요!!

저는 계속해서 서울맛집

포스팅 이어가볼게요!!! ㅎㅎㅎㅎ

용리단길이라고

용산에 떠오르는 핫플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요즘 핫한곳에는 리단길이 붙는것같아요?!

 

 

 

용산맛집
용리단길맛집

베트남음식전문점
효뜨 
후기입니다 

 

 


 

용리단길의 터줏대감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 듯한 느낌의 쌀국수와 다양한 먹거리

베트남음식 전문점 용리단길맛집 용산맛집 효뜨입니다

세스코멤버스 가입된 식당이구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0가길 6

신용산역 1번 출구에서 256M

0507 1320 2549

단체 이용가능 포장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와이파이

 

 

 

효뜨는 효자라는 뜻이라네요! ㅎㅎ

고정된 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재료와 조리법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3세대 베트남 비스트로입니다

 

 

★ 영업시간 ★

평일 AM 11 : 30 ~ PM 22 : 00

주말 AM 11 : 30 ~ PM 21 : 0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평일 주말 동일

15 : 00 ~ 17 : 00

줄서는 식당이라 주말 웨이팅은 무조건 있어요 !!!!!

오면 웨이팅 작성부터 ~~~~

저희는 한파라 30분이내로 웨이팅에 성공하고 들어갔습니다

주말 30분이면 정말 금방 들어간거래요 ㅋㅋㅋㅋㅋ

너무 추웠지만 한파야 고마워 ㅎㅎㅎㅎㅎ

※ 어플이 아닌 불러서 없으면 바로 다음 손님 부르기때문에

꼭 근처에 있어야합니다

 


★ 메뉴판 안내 ★

웨이팅하면서 뭐 먹을지 골라보세요ㅎㅎ

런치메뉴랑 디너메뉴가 따로 있구요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런치메뉴는 안된다고 했어요

 

디너메뉴구요

런치메뉴랑 겹리는것도 있어요~

드링크에는 주류도 포함되서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1층에는 테이블이 없고 2층으로 올라가야해요 ~

야외 테라스도 있는데 한파라 너무 추울것 같았어요

인기맛집이라 자리는 마음대로 선정할 수도 없어요 ㅎㅎ;

남는 자리가 있다면 감사할 뿐 !

 

 

테라스쪽은 안 가봐서 모르겠고

내부는 생각보다 좀 좁았어요 ~~

일회용 앞치마 있었구요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도 있었답니다 !

 

 

꽃무늬 앞접시가 나왔구요~~

음식에 찍어먹는 소스와 양파절임 반찬이 같이 나왔어요

 

 

 

추가 면 사리 덕분에 식탁이 더 푸짐해졌어요 ~~~~

 

 

 

제일 기본인 닭고기 쌀국수 ~~

국물맛은 진하더라구요

혹시 몰라 면 추가가 되서 시켰는데

메뉴 하나 더 추가시키는것보다 면 추가하길 잘한것 같아요

맛은 기대했던것보단 쏘쏘했던걸로~~~ ㅎㅎㅎㅎ

 

 

물고기접시에 나오는 효뜨 샐러드

계란튀김이 있어요 ~

그리고 특별하게 자몽이 들어가서 상큼함 추가 !

저 하얀건 처음에 치즈인줄 알았는데 오징어였구요 ~~ㅋㅋㅋㅋ

왜 뜯어먹는 치즈가 생각난건지 !

 

 

그런데 샐러드치곤 가격이 좀 있는편 ㅠㅠ

15000원~~~

 

 

 

효뜨 볶음밥 입니다 ~~

고수가 나올줄 몰라서 고수를 안 좋아하는 친구들 고수부터 빼버리기 ㅎㅎㅎㅎ

진짜 다시 먹어봐도 고수는 화장품맛?ㅋㅋㅋㅋ 특이해요

 

 

 

이름도 어려운 분팃느엉 !!!!

면에 각종 채소와 고기를 얹어서 소스에 찍어먹는 음식

소스에 콕 찍어먹는게 신의 한수~~~ 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효뜨볶음밥은 간이 정말 쎈편 ~!!!!

호불호가 약간 있어요~~~~

간에 센 걸 좋아하지 않는다면 참고하세요

자극적인맛이라 맛있지만 짠 느낌이 들어서 물 필수 !

맛있는 짜조 ㅎㅎㅎ

몇개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ㅠㅠㅠㅠ

 

 

분팃느엉에는 면 추가 무조건 시키세요 ~!!!!!!!!

우리가 먹어본 결과 제일 베스트메뉴는 분팃느엉인걸로

친구가 자기 베트남음식이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다며 ㅋㅋㅋㅋㅋ

자기는 베트남음식 안 좋아했는데 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음식 양은 많은편은 아니라 면 추가 해서 그나마 적당하게 먹은것 같아요 ~!

매너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용리단길에서 베트남음식 너무 잘 먹고 왔어요 ㅎㅎ

 

효뜨 한글간판 뭔가 웃기죠?ㅋㅋㅋㅋㅋ

무튼 효자라는 뜻을 가진 효뜨~~~~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다채로운 아시안 무드에 술을 곁들여 즐길 수 있는 용산의 작은 베트남 !

효뜨에서 베트남분위기를 만끽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