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대구 낙산가든 성서맛집 이곡동맛집 이곡동갈비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저번주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대구 갔다가

시댁 식구들과 같이 가족모임을 하고 왔어요 ㅎㅎ

메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돼지갈비로~~~~~ !!!!

성서에서 오래된 돼지갈비 맛집이구요

이곡동 맛집으로 많이들 오시는것 같아요

 

 

대구 낙산가든
성서맛집

이곡동맛집
이곡동갈비


 

 

대구 성서 이곡동 이곡공원쪽에 위치한

돼지갈비 전문점 낙산가든입니다!

이곡동에서 오래된 돼지갈비집으로 알고 있어요 ㅎㅎ

★ 영업시간 ★

화~일 17 : 00 ~ 21 : 30

20 : 30 라스트 오더

✔매주 월요일 휴무

대구 달서구 이곡공원로 1길 14

053 587 5552

 

 

단체석 완비

룸은 아니지만 회식으로 모이기에 단체석 충분했구요

 

 

내부는 연식이 좀 있어보였지만 먹는데 문제없구요 ㅎㅎ

※ 화장실은 밖에 있는데 수세식이 아니라

아이들이 있으시다면 조금 불편할 수 있어요 ~~~!

 

 

돼지갈비 전문점이라 단일메뉴구요

돼지갈비만 판매해요!

 

1인분 200g에 12000원 매운맛은 13000원 입니다!

메뉴에는 오리지널과 매운 수제 돼지갈비가 있어요

쌀 김치 고춧가루 모두 국내산이구요

그리고 맛있는 돌솥밥을 주문할 수 있어요~!

드실 분은 20분 전 주문!!!!!

 

 

 

초록초록한 식물들 옆에서 식사를 했어요 ㅎㅎ

굽는데 좀 시간이 걸려서 빨리 드시고 싶으신 분은

불 2개 넣어서 드세요 !

6명이서 갔는데 불 1개 넣었다가 답답해서

하나 더 넣었네요 ㅎㅎㅎㅎ

 

 

요새 물가가 많이 올라서 밑반찬은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

추억의 소시지가 있었구요

단호박꿀절임 상추겉절이 콩나물무침 쌈채소 흑임자 샐러드가 나왔어요

 

 

쌈채소 싱싱하고 많이 나오더라구요~

갈비와 함께 싸 먹으니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아이가 상추쌈을 좋아해서 야채랑 고기 많이 먹었네요 ㅎㅎ

 

저는 흑임자를 좋아해서 ~~~

흑임자 샐러드 맛있게 리필해서 한번 더 먹었어요 ㅋㅋ

 

본격적으로 맛있게 굽기 시작 !

양념이다보니 금방 탈 수 있어서

집중집중 ~~~ ㅋㅋㅋㅋ

 

 

맛있게 노릇 구워진 양념 돼지갈비 한 점

꿀맛이쥬.....!!!!!

 

 

돌솥밥도 맛있어 보이던데

된장술밥 느낌으로 찌개에 말아서~~~~

고깃집 된장찌개는 늘 식욕을 부르네요 ㅎㅎ

밥 한 그릇 뚝딱 ! ~~

 

 

 

노릇노릇 육즙 좔좔 윤기 좔좔~~~~~

맛있는 돼지갈비

추가하고 또 추가하고~~~~~ ㅎㅎ

다시봐도 군침 !!!!

 

맛있게 쌈 싸 드세요오~~~

몸에 좋은 마늘도 같이  싸 먹는게 국룰 ㅎㅎㅎㅎㅎ

 

 

입가심해야쥬???

마지막 마무리는 냉면 갑시다 !!!!

냉면도 맛있었어요 ~~~

시원한 살얼음 동동 냉면 국물 들이키구!

 

 

 

시원한 냉면과 아삭아삭한 열무김치에

양념 베인 돼지갈비와 함께 크으~~~~~~~

넘 맛있잖아요??? ㅎㅎㅎ

 

 

오랜만에 찍어본 매너사진 입니다 ㅎㅎㅎㅎㅎㅎ

맛있게 클리어~~~~~~~~~

첫째는 고기만 뿌셨는데 혼자서 4인분 드셨어요 ^^*

성장기 어린이 많이 먹어야쥬 ㅋㅋㅋㅋㅋㅋ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있답니다 ! ㅎㅎ

너무 좋쥬?~~~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이곡동 동네맛집 ㅎㅎ

오랜만에 다같이 양념 돼지갈비 맛있게 먹고왔어요~~

 

 

이곡동에서 돼지갈비전문점 찾으신다면

오랫동안 자리잡고 있는 낙산가든 추천드립니다

다음엔 매운맛도 맛 봐야겠어요~~ ㅎㅎ

대구맛집 성서맛집 이곡동맛집

이곡동돼지갈비 낙산가든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