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안성맛집 죽산면 맛집 안광반점 탕수육 간짜장 맛집 점심장사만 하는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오늘이 드디어 처서인데 날씨가 비소식이 있어서

엄청 습하고 후덥지근해요 ㅠㅠㅠㅠㅠ

불쾌지수가 좀 높지만 이 더위도 계속 꺾이겠죠~~~

조금만 더 힘내시고 기다려보자구요 ㅎㅎ

아이들과 개학전 안성에 놀러갔다와서

안성 포스팅 해볼게요!

맛있는 중국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안성맛집
죽산면맛집
4시간 점심장사만 하는곳
안광반점 입니다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25년을 한결같이 걸어온 안광반점 입니다
동네가 조용하고 공용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동네맛집인듯 남녀노소 모든 손님들이 금세 모이시더라구요 !

경기 안성면 죽산면 중부길 50
031 676 7719

★ 영업시간 ★

화~일 AM 11 : 00 ~ PM 15 : 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딱 4시간만 장사하는 음식점이니까 시간확인 필수예요

점심장사만 하구 저녁장사는 안하는 식당입니다ㅎㅎ

 

 

주문이 밀리면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린다고 나와있어요

※ 단일 품목은 순서보다 먼저 나올 수 있다고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점심장사만 하지만 그래도 반주 할 수 있게 주류가 준비되어 있었구요~

식당에서 참이슬 빨간뚜껑은 흔하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ㅎ

메뉴판 안내

점심장사만 하다보니 식사류가 다양한편은 아니였어요

딱 짜장 짬뽕 볶음밥 위주구요~~

세트메뉴 있구요

그리고 우동이 있었어요!

 

 

4시간 점심장사만 하다보니

손님들이 계속해서 들어와서 다 빠지고 나서 찍은 사진입니다

내부는 깔끔하더라구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구요 ㅎㅎ

 

 

원산지 확인도 해보구요 ~~

 

 

단무지도 많이 주셨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 특별한게 김치도 원하면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한국인 느끼하면 김치 무조건 생각나쥬.. ㅎㅎㅎ

 

 

먼저 탕수육이 나왔어요 ~~~!!!

꺄...... 오랜만에 먹는 중국집

채소도 가득하더라구요 굳굳

 

 

진한 소스에 바삭한 튀김~~~~~~

바로 튀겨 나와서 인지 진짜 바삭바삭해요 !!!!!

 

 

어른들은 또 소스에 찍어야쥬 ?? ㅎㅎㅎ

그리고 귀한 아오리 사과가 양념에 있더라구요 ~~~

새콤달콤 큼직한 과일과 야채 채소들 좋았어요

탕수육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바사사사삭!!!

찹쌀탕수육처럼 쫀득한 식감이 아닌 바삭한 식감이였어요 ㅎㅎ

 

 

주문한 간짜장이 나왔습니다~~~~!!

짜장은 역시 간짜장이죠

쟁반짜장할까 고민했었어요 ㅋㅋ

 

 

진하게 볶아져서 나온 짜장양념 ~~~!!!

 

 

탱글한 면에 소스 진한 간짜장 소스 부어서 쉐킷쉐킷

골고루 섞어 비벼주면 금세 사라지는 면들 ㅎㅎㅎㅎㅎ

여긴 탕수육과 간짜장 맛집인것 같아요 ~~~~~~!!!

 

비교해보려고 아이들은 그냥 짜장면을 시켜줬는데요

역시 짜장은 간짜장이 최고예요! ㅎㅎㅎㅎ

 

 

남편은 얼큰한 짬뽕 ~~~~

짬뽕은 정말 무난했어요 ㅎㅎㅎㅎ

많이 매콤하지도 않구 적당히 애들 먹기도 괜찮았어요

 

 

아이들은 만두를 좋아해서 추가로 만두도 시켰어요 ㅎㅎㅎ

 

 

맛있게 먹은 흔적들~~~~~~

여행은 역시 먹는걸로 시작해서 먹는걸로 끝이나야쥬!? ㅎㅎㅎ

매너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커피자판기도 있더라구요 ㅎㅎ

매너를 위한 이쑤시개 ~~~

 

 

동네맛집답게 어르신들 차타고 내려서 단체로 막 오시더라구요ㅎ

4시간만 점심시간만 탄력적으로 영업을 하다보니

맛도 변함없이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것 같아요

바삭한 탕수육 정말 오랜만이고 소스도진해서

간짜장이랑 맛있게 먹고 왔어요! 굳굳

이상 안성맛집 죽산면맛집 안광반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