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관평동 한우 관평동 소고기 우화온 관평동 점심특선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태풍이 그래도 예상보다 조용히 지나간것 같아요~

피해입은 지역은 하루빨리 복구가 되기를 바라구요ㅠㅠ

잠시나마 폭염에서 벗어나 서늘한 날씨라 좋네요!

오늘은 관평동에 새로 생긴 한우집 포스팅해볼게요

저희 첫째가 육회를 너무 좋아해요ㅎㅎ

한우집이지만 점심특선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점심특선을 맛보고 왔어요

 

관평동 한우
관평동 소고기
관평동 점심특선
우화온 입니다


1++ 스페셜 한우 구이 전문점 선별된 최고급 한우

관평동 소고기 관평동 한우 우화온입니다

새로 생긴 고깃집입니다 !

★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21 : 00 라스트오더

브레이크타임 있어요!

14 : 00 ~ 17 : 00

대전 유성구 관들3길 37

동화중학교 뒷편 윗관들공원쪽에 위치해있어요

0507 1361 2851

단체석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우화온 점심특선

한우육회비빔밥 정식 한우육회쫄면 정식

갈비탕 정식 내장탕 정식 황태 미역국 정식

한우 육전 한우 냉면이 있어요~~

점심특선 시간은 11시부터 2시까지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 고깃집이라 내부가 카페처럼 엄청 깔끔해요!

 

 

창뷰자리~~~~

블라이드로 가림막 되구요!

 

 

좀 더 프라이빗한 룸

인테리어가 우드톤이라 카페느낌도 나면서 더 고급스러워요

4인석 6인석 등 테이블 자리가 잘 되어 있었구요

 

 

아기손님을 위한 아기의자도 여유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화장실도 깔끔했구요 ~

 

 

메뉴판 안내

인원수에 따라 2인 3인 4인세트가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구절판으로 나와서 비주얼이 더 예쁜것 같아요

투뿔이라 가격대는 좀 있는편입니다 !!

단품으로도 판매하고 있구요 !

 

곁들임 사이드 메뉴 안내

샐러드도 있더라구요 ㅎ

우화온 한우육회 150g

임실 구이치즈 10p

리코타 샐러드

감자샐러드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후식으로

식사메뉴를 추가하면 좋지요 ㅎㅎ

냉면 된장찌개는 무조건 !!

 

 

오늘은 점심시간에 방문을 해서

가족끼리 점심특선을 맛보러 왔어요~~~

취향대로 골라먹는 재미

 

물은 페트병으로 나왔어요 ㅎㅎ

 

 

첫째는 비빔밥을 좋아해서

한우육회비빔밥을 시켰어요

한끼 정갈하게 나오더라구요

트레이에 물티슈까지 깔끔하게 ~

 

남편이 고른 내장탕 정식 !

여름이여도 뜨끈한 국물요리는 넘 좋죠 ㅎㅎㅎ

 

 

 

둘째가 좋아하는 갈비탕 !

서로 좋아하는 메뉴로 주문~~~

 

 

갈비탕 정식을 주문하면 후추통과 국자 그릇을

따로 갖다주더라구요 ~~

 

 

저는 여름 입맛 돋을 한우육회쫄면을 주문했어요`~!

쫄면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육회까지 올려져있으니 더 맛있어보이죠

 

점심특선 정식에 나오는 밑반찬들은 다 동일해요 !

볶음김치 장아찌 낙지젓갈 무피클 ~

 

한우육회빔밥 채소와 양념 같이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면 너무 맛있죠~~

된장찌개도요 ㅎㅎㅎ

재료들이 다 신선하더라구요

 

 

 

내장탕도 깔끔했구요 ~~~

그런데 정말 너무 아쉬웠던게..

밥맛만 신경쓰면 훨씬 더 좋을것 같아요!!!

 

 

갈비탕 정식

고깃덩어리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

후추는 따로 제공되서 후추없이 맑은 갈비탕 애들먹이기 좋구요~

 

 

저는 한우육회쫄면을 시켰어용~

쫄면은 여름에 먹으면 더 맛있는것 같아요~~~

입맛도 확 살아나고 !!!

육회도 부드럽고 특별식이라 좋았어요

 

 

 

 

 

급 다시 한우육회쫄면 땡기네요~~~~~

프리미엄 쫄면으로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보세요 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예쁜 구절판 구이도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내부가 환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점심특선도 다양하게 있구요~~~

이상 관평동한우 관평동소고기 관평동한우맛집 우화온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