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관평동막창 관평동맛집 고향오막집 점심에도 막창을 즐길 수 있는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비가 그치고 나니 정말 해가 쨍쨍

너무 더운 여름이 지속되고 있어요~~~

방학도 시작했고 ㅎㅎㅎ

학부모님들 정말 아이들 챙겨주느라

힘드시겠지만 같이 힘내자구용 화이팅!!!!!

저는 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먹고 싶었던 음식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한동안 막창노래를 불렀거든요~~!

이제 좀 크니까 막창맛도 아나봐요 ㅎㅎㅎㅎ

막창맛에 빠졌네요

 

 

오늘은 관평동맛집
관평동막창
낮에 점심에도 즐길 수 있는 막창집
고향오막집 포스팅 올려볼게요


막창이 특별한 대전 관평동맛집 고향오막집입니다

막창맛에 대해서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자신있으신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관평동막창 맛집 고향오막집입니다

근처 현대아울렛과도 가까워요!

대전 유성구 관들4길 29

0507 1359 9222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일

AM 11 : 00 ~ PM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6 : 30

라스트 오더 21 : 30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관평동막창 고향오막집에서

3주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소주 3500원

점심때는 미나리 계란말이와

저녁에는 후식라면이 서비스로 제공되요 ㅎㅎ

행사는 손님입장에서 너무 좋쥬 ~~

 

 

 

막창맛집이지만 그외 갈비김치찌개 동태탕도 있구요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라고 해요 !

 

 

 

내부입니다

오픈주방 형태이면서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깔끔한 느낌을 받았구요

 

 

적당히 테이블 수도 많더라구요

편하게 기댈 수 있는 테이블이고

단체석도 가능해서 모임장소로도 괜찮아요

 

 

물 주류 음료 다 셀프라고 되어있는데

가져다 주셨어요 ㅎㅎㅎ

바쁠때만 셀프인가봐요~~~~

 

 

 

전메뉴 포장 가능이구요~~!

 

 

원산지 안내

국내산이 많이 보여요~~ !!

 

막창집답게 메인메뉴는 막창이구요~~~

냉동삼겹살과 돼지주물럭도 있구요

국물요리로는 동태탕과 갈비김치전골이 있습니다

 

 

막창 맛있어서 먹기만 했지 막창 효능은 제대로 모르고 있던것 같아요~~

막창 효능 한번 알아보고 갈까요~!

생각보다 막창 효능이 많더라구요

소 막창 효능

고단백 식품으로 불포화 지방산과 콜라겐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미용에 좋고

칼슘함량이 소고기 보다 높아서 어린이 성장에 효과적이래요

성인에게는 골다공증 골연화증 예방에 좋아 뼈가 약한 사람이 먹으면 좋대요!

소화효소의 분해작용이 뛰어나 알콜분해 소화촉진 위벽보호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영양소로 리놀렌산 비타민 아연등이 풍부하대요

돼지 막창 효능

스테미너와 기운을 북돋아주고 비장과 위를 튼튼하게 해주고

당뇨 술중독 독성해소 장내해독 피부미용 피로회복 노약자의 양기부족 골다공증

골연화증 예방 오장을 보호하고 어지러움을 다스리는 효능이 있어서

허약한 사람 환자의 병후 회복식 및 보양식으로 좋고 철분과 비타민이 풍부하대요

 

 

 

수저집이 개별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쓸 수 있었구요~

 

 

효능이 다 좋으니 하나만 고를 수 없어서

소와 돼지 반반 섞어서 주문을 했어요! ㅎㅎ

 

 

소막창 2인분

돼지막창 2인분입니다

떡사리도 있더라구요 ~~ ㅎㅎ

 

 

위에는 소막창이구 아래는 돼지막창입니다 !

 

 

 

밑반찬이 나왔어요~

막창 노래를 부르던 첫째는 그저 신이났구요 ㅎㅎ

아니 낮에 막창을 즐길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같아요!!!!

보통 고기집이나 막창집은 오후장사로 늦게 여는 식당들인데

고향오막집에서는 오전부터 막창을 즐길 수 있다니 대박이지 않나요 ㅎㅎ

 

 

밑반찬은 정말 집에서 엄마가 해주시는 정겨운 집반찬들이였어요~

추억의 소세지와 콩나물무침 감자채볶음!!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막장소스~~

아이들은 그냥 그대로 어른들을 취향껏 매운채소 넣어서 같이 곁들이기!

 

 

노릇노릇 열심히 구워봅니다~~~~ ㅎㅎ

 

 

맛있는 냄새가 나니까 아이들이 얼른 먹고싶어서 안달이 났어요 ㅎㅎ

그래도 막창은 충분히 익혀서 먹어야하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라고 인내의 시간이 필요했답니다 ㅋㅋ

 

3주년 서비스로 제공받은 미나리 계란말이!!!

특이하게 미나리가 들어있는데 두툼해서 밥찬으로 딱~

미나리 계란말이는 처음봐서 한 수 배워갑니다 ㅎㅎㅎ

 

 

말랑말랑 익어갈때쯤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주기~~~~

 

 

막창맛도 즐겼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탄수화물이 들어가야쥬!

둘째가 매운걸 전혀 못 먹어서 된장찌개 순하게 부탁드렸는데

정말 입맛에 딱 맞았는지 둘째가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ㅎㅎ

 

 

 

 

불판도 가운데는 불이 없어서 익은건 가운데쪽으로 놓으면 되구용~

막창은 쉽게 눌러붙으니까 많이 타지 않게 골고루 뒤집어 주기!!!

 

 

쉴 새 없이 젓가락질을 하는 아이들 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먹는 막창이 맛있었나봐요~~~

 

 

야들야들 ~~~

잡내없이 맛있게 막창 뿌시구 왔어요!!

저도 오랜만에 막창을 먹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셋이서 4인분을 먹었는데 첫째는 아쉽게 먹었다고 말을하는 ㅋㅋㅋㅋ

 

 

열심히 먹은 흔적~~~

매너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방학을 맞아 열심히 잘 먹구 왔네요!ㅋㅋ

낮에 막창을 먹어보다니 낯선풍경입니다 ㅋㅋㅋㅋ

 

 

막창 잡내없이 맛있게 잘 즐기고 왔어요!

점심때도 막창을 즐길 수 있다는게 참 좋았네요 ㅎㅎ

이상 관평동맛집 관평동막창 고향오막집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