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대전코스요리 대전레스토랑 음식이있는풍경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남편이 해외출장을 좀 가는편인데요

출장가기전 특별한 다이닝코스를 맛보고왔어요

양식으로 코스요리는 정말 오랜만인데요

대전에와서 아직 음식점들 투어중이긴한데

양식 코스요리는 제대로 체험을 못했었어요

몰랐는데 집 근처에서 멀지않은

코스요리 레스토랑이 있더라구요!

주택을 개조한 특별한 레스토랑이구요

후기 남겨볼게요~~~

 

​대전코스요리
대전레스토랑
신성동맛집
음식이있는풍경 입니다



 

신성지구대와 주막어린이공원 사이에 위치해 있는

2층 규모의 주택을 개조한 특별한 건물

대전코스요리 대전레스토랑 음식이있는풍경입니다

대전 유성구 신성로69

042 867 6147

★ 영업시간 ★

월화목금 11 : 3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4 : 30 ~ 17 : 00

주말토일 12 : 00 ~ 22 : 00

15 : 30 ~ 17 : 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입구입니다 가게 이름도 예쁘고 들어오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음식이있는풍경 가게이름 참 잘 지은것 같지 않나요!?

양식이지만 ㅎㅎ 한글로 예쁜이름이라 더 기억에 남았어요

 

 

2층 주택을 개조한 건물이라 특별해요~~

주택 레스토랑은 처음이네요! ㅎㅎ

저기 창뷰는 입구가 아니에요!

 

 

이쪽이 입구인데요

테이블 수가 많이 있었어요~

 

 

 

쭉 모두가 기댈 수 있는 편안한 단체 테이블 자리도 있구요

 

 

카운터구요

와인병이 있으면 확실히 분위기가 사는것 같아요!

멋스런 좀처럼 보기힘든 클래식한 시계와 와인이 함께 조화를 이룬 멋진 인테리어

 

 

가족모임 소규모 단체모임 하기 좋아요 ~~!

에어컨 완비되어 있었구요

음식 엘리베이터도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예약석 1층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식기세트 요샌 칼을 저렇게 꽂을 수 가 있어서 너무 편한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지금까지 준비했던 메뉴와는

전혀 다른 구성으로 새롭게 다이닝 코스가 리뉴얼 됬다고하더라구요

여름을 맞이하여 어울리는 음식들로 구성한 코스라고 해요!

다이닝 코스 78,000 2인 이상 주문가능

 

 

코스의 첫번째 디쉬 아뮤즈 부쉬입니다

신기한 메뉴들~~ ㅎㅎ

 

 

산미를 첨가한 아보카도 퓌레에

푹 삶은 뒤 버터에 볶은 국산 완두콩으로 데코한 음식이구요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를 채운 뒤 멜론과 프로슈토 (생 이탈리아 햄)

 

 

두번째 디쉬 한우 1+ 안심을 이용한 타르타르 입니다

한식을 베이스로 하여 약간의 일식과 양식 터치를 한 소스에 버무린 뒤

마카다미아 갈아서 나온 음식이구요

소스 데코 좀 보세요 ㅎㅎ

노른자를 베이스로 하여 고추장을 살짝 가미한

아이올리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되는데용

저는 요거 육회맛도 나고 해서 맛있어용

 

 

세번째 디쉬 부라타 치즈를 이용한 샐러드 입니다

아래쪽으로는 바질로 만든 페스토 위에 매실청에 절인 방울토마토로 단맛을

페타치즈 부라타치즈와 레몬잼 래디쉬 캐비어 올리고

주변으로 생 바질로 데코된 샐러드랍니다!

부라타치즈를 찢어 토마토와 함께 집은 뒤 페스토를 같이 묻혀서 먹으면 굳굳

치즈를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은 특별한 샐러드였어요

캐비어 알은 생각보다 별 맛이 없어요 여러분 ㅎㅎㅎㅎ

 

 

 

네번째 디쉬 메밀 입니다

여름하면 생각나는 면 중 하나죠

메밀면은 매장에서 직접 뽑는다구 하더라구용!

앤초비 베이스의 바냐카우더 소스에

들기름을 첨가해 송어알을 올려 감칠맛을 더한 뒤 허브 딜로 마무리~

소스 이름도 어려워용 ㅋㅋㅋㅋ

송어알 정말 짭조름합니다~~~

 

 

다섯번째 디쉬 여름 제철인 초당 옥수스를 베이스로 한 수프입니다

초당옥수수의 직관적인 달달한 맛을 느낄 수있어용~~

새우가 같이 곁들여져 있구요

옥수수 수프를 좋아해서 역시나 맛있게 냠냠

 

 

세미 메인요리 닭요리입니다

저온조리한 닭가슴살을 닭꺼질에 말아 팬프라잉~ 설명도 어려워요!! ㅋㅋ

사이드로는 닭 다리살과 리코타치즈를 섞어 소를 채웠구요

가운데 뿌려진 소스는 닭뼈를 장시간 구운뒤 위스키를 첨가해 만든 쥐 드 볼라이~~~

체험을 해봐야 하나씩 알아갑니다 ㅎㅎㅎㅎ 쥐드 볼라이

 

 

퍽퍽한 닭가슴살은 닭껍질과 같이 즐겨야쥬~~~ ㅎㅎ

 

 

 

코스요리의 메인이자 꽃 한우 안심 스테이크 입니다

저온에서부터 팬프라잉하여 부드럽게 ~

위에는 맑은소금이 포인트로 살짝 올려져있어요

식기 칼이 특이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스테이크요리부터 식기를 교체해주셨어요~

 

 

미디움으로~~~

붉은 선홍빛 ㅎㅎㅎ

재료가 다 신선하더라구요

 

 

사이드로는 감자를 이용해 만든 도피누아즈 아스파라거스 갈릭퓌레

가운데 소스는 소뼈를 장시간 구운 뒤 레드와인을 첨가해 만든 쥐 드 비프!

소스 이름이 참 어렵네요 ㅎㅎ

 

 

한우만 아니라 양갈비 호주산 프렌치랙도 있어서 같이 시켜봤어요~!

제가 양고기도 좋아하거든요 ㅎㅎ

 

 

한우 스테이크와 비슷해요 고기만 다를뿐~~~!

저는 양고기도 맛있었어요 ㅎㅎ

 

 

디저트입니다

아이스크림과 쇼콜라중에 선택할 수 있구요

커피와 홍차 중 선택할 수 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준비하여

아래쪽엔 얇은 파스타 면인 카다이프를 튀겨 준비한 후

구운 현미로 플레이팅

위엔 피스타치오 갈아서 올려져 있어요 !

엑스트라 버질 올리브오일 뿌려서 마무리~~~

이런 아이스크림 디저트는 처음 먹어봐요

ㅎㅎㅎㅎㅎㅎ

하나씩 새로운 요리 자주 접해봐야쥬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궁금한거 물어보면 설명도 잘해주시고~

서비스가 아주 좋았어요!

물도 바로바로 식기도 바로바로 치워주시구요

데이트하러 연인들끼리 친구끼리 모임하러 많이 오셨더라구요~

대전코스요리로 신선한 음식들도 맛보고

제대로 잘 체험하고 왔어요!

 

 

대전레스토랑

대전코스요리

특별한 주택에서 양식코스요리

음식이있는풍경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