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서울맛집 곱창맛집 금천구청역맛집 금천구맛집 금천구시흥동맛집 인생파곱창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추위가 조금 누그러진것 같아요~~!

일교차는 계속 크고 저녁으로는 많이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시구용

오랜만에 서울여행 맛집 포스팅 이어가볼게요!

어린 아가들이 있으면

곱창 먹기 쉽지 않잖아요 ㅎㅎ

친구가 먼저 외친곳은 노키즈존 ~~웃프죠?ㅋㅋㅋㅋ

오랜만에 모여서 저녁당첨은

인생파곱창이 되었어요!

 

곱창 좋아하시는분 주목 ㅎㅎㅎㅎㅎ

 

 

 

 

서울맛집
금천구청역맛집

금천구맛집
TV방영맛집
인생파곱창입니다


 

인생곱창으로 유명한 서울맛집 1호선 금천구청역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금천구시흥동맛집인 인생파곱창 !

올해 생생정보마당에도 출연한 TV맛집이구요

숨겨진 좁은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52길 42

1호선 금천구청역 1번 출구에서 883M

0507 1490 7819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와이파이 단체이용가능

 

 

간판이 보이는 좁은골목 안쪽으로 들어오세요~

구 인생양대창 데크건물입니다

세스코에 가입되어 있는 식당이구요

블루리본맛집이더라구요 ~

★ 영업시간 ★

화~일 PM 16 : 00 ~ 23 : 00

22 : 0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구요 캐치테이블로 앱으로도 가능해요!

 

 

서울 첫 한파주의보라 추워서인지 맛집인데

운좋게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

내부는 넓은편은 아니지만 룸도 있긴 했어요

밖에서 느낀 분위기와 다르게 벽지도 그렇고 옛느낌을 주는 식당이였어요 ㅎㅎ

그리고 반전으로 화려한 샹들리에까지 ㅎㅎ

 

 

이왕이면 식당에 세스코가입되어 있으면 마음이 더 편하더라구요 ㅎㅎ

맛집일수록 더 위생에 신경쓰는곳이라 안심이 되었어요!

앞치마도 있고 냄새가 나는 음식이라 겉옷담을 봉투도 센스있게 주시더라구요~

 

 

원산지 표시판 입니다

국내산이 많이 표시되어 있더라구요 ~

인생파곱창은 당일 도축된 특 황소 육우 곱창을 사용한다고 해요!

메뉴판 안내

모듬메뉴는 일 50인분 한정이구요

프리미엄 단품메뉴는 일 10분 한정이더라구요

다행히 주말인데 품절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나이스!!!~

곁들임메뉴에는 볶음밥과 치즈계란찜이 있구요

참고로 웨이팅 발생시

식사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귀여운 상차림이 나왔습니다 ~

소스류는 쌈장 와사비 홀그레인 양파고추장아찌 기름장이 있구요

대파김치는 간이 너무 쎄더라구요 ㅎㅎ;

샐러드가 너무 맛있길래 리필해서 3번은 먹은것 같아요?>.<ㅎㅎㅎㅎ

 

 

날치알치즈폭탄계란찜까지

푸짐하게~~~~~~~

집에서는 하기 힘든 뚝배기계란찜!!!!

계란찜 비주얼도 장난 아니쥬?

 

찌개와 모듬한판까지 모든 음식이 다 나왔어요

꺄~~~~

일단 행복 ㅎㅎㅎㅎ

 

 

지글보글 곱창찌개 ~~!!!

맛있는 곱창까지 들어있으니 더 맛있쥬 ㅎㅎ

 

 

 

청정지역 진도대파가 들어간

특허출원도 등록 진행중인 세상 어디에도 볼 수 없는 인생파곱창 !!

이런 곱창 비주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어요~~~

 

비주얼깡패 ㅎㅎㅎㅎㅎㅎㅎ 굳굳

맷돌돌판에 나오는 곱창이구요

맷돌곱창으로 유명한 서울 금천구맛집

수제 청정진도대파 한우곱창 모듬 2인 기준이구요

590g에 57900원입니다

 

 

화려한 불쇼까지 볼 수 있는 불쇼곱창집!

볼거리 먹거리 다 챙길 수 있어요 ㅋㅋ

불타오르네 뽜이어 🎶

~~~~~~~

 

 

 

진도대파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치즈로 중간 포인트로 준거 너무 좋아요

요샌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럽게나와서

자동으로 카메라부터 꺼내기!

무한셔터~~ 반복

염통부터 진도대파대창 진도대파곱창 곱창 막창 연창과

슬라이스감자와 부추 새송이버섯 치즈파채로 이루어진 구성입니다

 

 

간장 장아찌소스를 좋아해서 장아찌 소스만 찍어먹었네요 ㅋㅋㅋㅋ

와사비는 세니까 조금만 올려드세요오 ㅎ

입에서 샤르르르 ....

순삭입니다

염통은 그냥 쏘쏘 ~~~

 

빠르게 흡입하고 맛있었던 부위만 단품으로 추가 리필~~~~^.^

리필은 무조건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수작업으로 넣어서 만든 대파라 너무 맛있어요

치즈대파구이도 굳굳 ~~

진도대파한우곱창 200g 27900원

진도대파한우대창 200g 24900원 입니다

 

 

 

진도대파숙성 천연과일로만 숙성하여

잡내없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게~~~

이름그대로 인생파곱창 !!!!!!!

 

 

금천구 시흥동의 자랑 호암산을 모티브로한 호암산볶음밥 등장이요 !

리뷰에 볶음밥 꼭 먹으라해서 시켰어요~~~~

볶음밥 비주얼도 굳굳 ~~~~~~

 

 

친구가 맛있게 볶아줬어요~~~

리뷰대로 볶음밥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볶음밥도 꼭 같이 드세요오~~~~

 

 

폭풍식사 끝 ~~~~

매너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ㅎㅎㅎㅎ

 

 

 

인생파곱

창 글자 하나가 빠져서 뭔가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

인생파곱창 또 먹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멀지만 인생파곱창을 알게되서 좋았어요 힝 ㅋㅋ

곱창 못 드시는분들도 잘 드시고 온다는 인생파곱창

곱창러버분들이라면

무조건 추천드려요 ~~~~~~

갑자기 전국 곱창뿌시기 하고 싶네요!!!! ㅎㅎ

 

 

서울맛집 금천구맛집 금천구청역맛집 인생파곱창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