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대전 장미맨숀 관평동술집 감성술집 레트로술집 식사가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이제 날씨가 진짜 겨울이 온것 같아요!

기온 널뛰기라고 이렇게 갑작스럽게 겨울이 오다니~~

내일 서울은 첫 영하권이라고 해요 ! ㅠㅠ

차가워진 공기에 건강대비 잘하시구요~~~

오랜만에 남편과 감성술집에 다녀왔어요 !

남편이 자꾸 곱도리탕과 파스타맛집이라고

데리고 가고 싶어했는데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대전 장미맨숀
관평동술집
관평동감성술집


 

가맥형포차 레트로 느낌 물씬! ~~~

화려한 간판의 요리주점 관평동술집 장미맨숀입니다

전국 체인점인 술집이더라구요 ㅎㅎㅎㅎ

관평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쉽게 주차는

골목주차라 주차여유가 없어요 ㅠ_ㅠ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대전 유성구 관들2길 72-1

042 931 5747

★ 영업시간 ★

매일 PM 17 : 00 ~ AM 03 : 00

생각보다 오래 영업하더라구요!

 

 

외관부터 화려하다 느꼈는데 내부는 더 화려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옛날 느낌도 나고 확실히 일반술집과는 차별화된듯한 느낌...!

알록달록 정신없네요ㅋㅋㅋㅋㅋ

 

 

 

천장은 더 화려합니다

말잇못..............

현수막 난리 ㅎㅎㅎㅎㅎㅎ

이런 술집 저는 처음이라구욤 ㅋㅋㅋㅋㅋㅋㅋ

 

 

미러볼 등장 !!! ㅋㅋㅋㅋㅋㅋㅋㅋ

화려함의 끝판왕 아닌가요???

정말 술 마시다가 흥폭발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글거리는 문구까지 ㅋㅋㅋㅋㅋㅋ

으앗 부끄러움은 내 몫

재밌는 감성술집이더라구요

명작 내 머릿속의 지우개도 있구요~~~

패러디로 많이 나왔쥬 근데 술집에서 볼줄이야 ㅋㅋㅋㅋㅋㅋ

 

 

감성형 포차느낌 원형 테이블이였구요~~~

등받이가 있어서 다행히 편하게 머물렀어요 ㅎㅎㅎㅎ

 

 

TV는 2대가 있구 각도에 따라 안 보일 수 있는데

2대가 있어서 모두가 월드컵이나 스포츠경기 관람할 때 딱이겠어요 ㅎㅎ

 

 

 

반가운 이벤트 문구 ~~~!!

모든메뉴 + 한맥 2병 주문시 2천원 할인 !

놓치지마세요옹 ㅎㅎ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도 있고 메뉴가 엄청 다양해요 !!!

사리추가 메뉴도 있더라구요

공기밥까지 추가할 수 있어서

식사까지 가능한 감성술집 입니다 !

장미맨숀은 닭 메뉴가 메인같아요~~~

 

 

장미맨숀 원조 대표 메뉴는 영웅 닭볶음탕이구요

그외 곱도리탕과 우삼겹 도리탕이 있는데

뼈 or 순살 선택할 수 있어요 !

치킨과 파스타의 만남

장미세트~~~~~ㅎㅎ

 

 

저는 남편이 강추하는 곱도리탕과

꼬츄크림파스타를 맛보았어요 ㅎㅎㅎ

베스트메뉴 신메뉴가 표시되어 있어서

메뉴 고르는데 참고하시구요 !

닭껍질튀김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기본 안주로

마성의 과자가 나왔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순삭 ㅋㅋ

 
 

 

시원하게 한맥부터 드리킹~~~~~~

 

 

우와 여기 파스타집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넓은 그릇에 먹음직스러운 파스타!!

귀여운 계란후라이까지 ㅎㅎㅎㅎㅎ

맛있게 호로로록 ~~~

조금 더 매콤해도 더 맛있을것 같더라구요?

 

남은 소스에 주먹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이것이 바로 곱도리탕! ㅋㅋㅋㅋ

우동사리도 좋았어요 호로로록

지글지글 양념 더 졸여서 먹으면 더 맛있쥬~~~~~~~

MSG맛이 강렬하게 느껴졌지만 ㅋㅋㅋ

중독되는 맛이란걸

우리는 알쥬 ㅎㅎㅎㅎ

 

세트메뉴로 추가해서 시키면 든든한 주먹밥 ~!!! ㅎㅎㅎㅎㅎ

연령대도 다양하게 방문하시더라구요 ~

 

관평점 핫플 감성술집 장미맨숀에서

재밌게 즐겨보세요 ! ㅎㅎㅎ

 

대전 관평동술집 관평동감성가맥형포차

장미맨숀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