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올반 팥붕슈붕 미니 붕어빵 아이들 간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죠!!!

아침 기온이 뚝 ~~~~~~~!

햇살은 따스해도 바람이 차서 감기 걸리기 딱 좋아요

옷차림 신경쓰시구요 건강 더 조심하세요~~

여러분 붕어빵 좋아하시나요??

저희 아이들은 붕어빵을 엄청 좋아해요

그런데 문제는 .....

첫째는 팥만 둘째는 슈크림만 ^^

입맛이 다르다는 점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늘 반반씩 섞어서 사왔는데

이제 날도 따뜻해져서 붕어빵 사먹기 쉽지 않잖아요~

ㅠㅠㅠㅠㅠㅠ

그런데 트레이더스에서

팥 붕어빵 슈크림 붕어빵

반반 섞여있는 제품이 있길래 먹어봤어요!

아이들이 잘 먹어서 후기 올려볼게요 ㅎㅎ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아이들간식

올반 팥붕슈붕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아이들 간식으로 괜찮은 미니 붕어빵

올반제품 팥일까? 슈일까? 팥붕슈붕입니다

1kg구요 사이좋게

팥붕 500g 슈붕 500g

들어있어요~

 

냉동식품 붕어빵이 많이 나와서 궁금했는데

저도 한번 먹어봤어요 ㅎㅎ

간편하게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조리~

팥붕슈붕 알아볼까요?

1 바삭 쫄깃한 찰피 !

2 골라먹는 재미 팥붕슈붕 !

3 달콤한 필링을 아낌없이 듬뿍 !

 

팥끼리 슈크림끼리 포장 되어 있었구요 ~

냉동식품이라 유통기한 넉넉하게 즐기기 좋아요

 

남은 제품은 소포장해서 다시 냉동보관 !

팥따로 슈크림따로 ㅎㅎㅎㅎ

노릇노릇 팥붕슈붕 나왔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금방 챙겨줄 수 있는 간식이라 넘 편해요

붕어빵 입맛도 다른 남매~~~ ㅎㅎㅎㅎ

저는 가리지 않고 먹는데 저희집 아이들은 각각 팥만 슈크림만 먹네요 ㅋㅋ

노란색은 팥

보라색은 슈크림 !!

 

미니 붕어빵 너무 귀엽지 않나요??

한입 크기라 부담스럽지도 않고 좋아요!

 

미니여도 붕어빵 모습은 갖추고 있다구요~~ ㅋ.ㅋ

한입에 쏙 !

 

필링을 아낌없이 듬뿍~

작아도 팥이 가득 들어있어요

 

슈크림도 가득~~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괜찮더라구요 !

아이들도 와 붕어빵이다 ~~~

우리집도 이제 붕세권입니다!ㅎㅎㅎㅎ

타피오카 전분을 넣은 특제 반죽으로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간식용으로 좋네요 ㅎㅎ

사계절 내내 붕어빵을 먹을 수 있는 장점같아요

 

붕어빵 좋아하신다면

간식으로 팥붕슈붕 추천드려용

팥반 슈크림반 한입 크기라 가볍게

간식용으로 즐기기 좋아요~

이상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올반 팥붕슈붕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