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임실 롱 치즈스틱 후레쉬 보코치니 간편한 한끼

반응형

여러분은 혼자 있을때 잘 챙겨드시나요?

가끔 챙겨먹기 귀찮을 때도 많잖아요

특히 혼자면 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걸

선호하는것 같아요 ㅎㅎㅎㅎ

요리는 쉬우면서도 어렵고 귀찮아요

오늘은 간편한 한끼로 괜찮은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소개해볼게요

간식으로도 좋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임실 롱 치즈 스틱입니다

제가 치즈스틱을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롯데리아까지 매번 갈 수도 없고~~~

집에서 편하게 즐겨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1.2KG 이구요

지퍼포장이라 보관도 쉬워요

프라이팬도 가능하고 에어프라이어 있으면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롱 치즈스틱 답게 길이가 길어요 약 18CM정도 !

프리미엄 치즈스틱 길어서 더 맛있다구요오~~~

자르지 않고 길게 먹어도 되고 핑거스틱으로 잘라서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주기도 좋아요

튀김부분이 조금 두껍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 그래도 크게 나쁘지 않아요!

임실 모짜렐라 치즈 듬뿍~~~~

부드럽게 늘어나구요

분식같은거 시켜먹을 때 추가로 집에서 튀김 곁들여서 먹기도 좋은것 같아요

조금 살짝 태우면 더 맛있구요~~? ㅎㅎㅎㅎㅎ

임실치즈 모짜렐라 고유의 짜지않고 고소한 풍미를 담고 있어

온 가족 영양간식 및 안주용으로도 제격이랍니다~

취향에 따라 소스 찍어 먹으면 더 좋구요!

 

다음 소개할 추천 상품은 동원 덴마크 후레쉬 보코치니 입니다!

미니 사이즈 ~~ !!

제가 치즈를 좋아해서요 ㅎㅎㅎㅎ

 

자연치즈 독일산이구요

나이가 들수록 칼슘을 더 잘 챙겨먹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유제품들을 더 찾게되는것 같아요 !

치즈에도 칼슘이 풍부하잖아요

 

핑거푸드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샐러드나 과일에 드레싱 뿌려 먹으면 간편한 샐러드 ~~~~!!

뜨거운 요리와 함께 먹으면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오

 

3개가 들어있구요

날짜는 우유보단 조금 더 깁니다

125g씩이구요

생긴건 조랭이 떡 모양입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모양

사이즈가 한입 사이즈로 앙증 맞아요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보존수가 들어있다구 해요

안심하시구요

버리고 드시면 됩니다!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제품으로 간편한 한끼를 챙겨보았어요~~~

봄이니까 샐러드 채소 좀 먹어줘야쥬?

트레이더스에는 샐러드도 잘 나와있어서 소분해놓고 챙겨먹기 좋아요

저는 닭가슴살 치즈 토마토 새싹잎으로 샐러드 완성 했습니다 

 

 

치즈스틱과 같이 곁들여 먹으면 어느정도 배가 차요

 

마실것도 있어야 해서 챙겨먹은 단백질 건강음료입니다 

간편한 한끼여도 건강은 챙겨야하니까

프로틴도 마셨어요

이렇게 건강도 챙기면서 간편한 한끼를 챙겨보았는데요~

트레이더스 가실때 참고해서 구입해보세요 ㅎ

치즈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