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천안카페 추천 천안브런치 신부동맛집 피넛스토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5월도 이번주가 마지막이네요~

이번달 오랜만에 천안에 다녀왔어요!

친구와 중간지점에서 보기로 했는데 천안이 딱이라 ㅎㅎ

​위치도 터미널 앞이라 접근성이 좋더라구요~

 

 

천안카페 추천
천안브런치

신부동맛집
피넛스토어 입니다 



 

간단한 브런치와 샌드위치 그리고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

저녁에는 가볍게 맥주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곳 천안브런치 신부동맛집 피넛스토어입니다

★ 영업시간★

매일 AM 10 : 00 ~ PM 20 : 00

라스트오더 런치 15 : 30 디너 19 : 0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16 : 00 ~ 17 : 00

충남 천안시 동남구 터미널7길 5 피넛스토어

신세계백화점 A 주차장 맞은편

신세계 이용시 신세계 주차장 이용하면 더 편리하게 식사 가능

010 7550 9174

포장 단체이용가능 와이파이 대기공간 반려동물 동반

 

 

바로 앞이 천안터미널이고 신세계백화점이라 모임장소로 위치는 좋은것 같아요

인증샷 찍을 수 있는 거울도 있었구요 ㅎㅎ

그리고 일찍 문여는 곳이라 더 좋았어요 !

점심시간대나 붐비는 시간에 오면 대기는 필수일것 같더라구요~

11시쯤에 갔는데도 거의 만석이였어요

 

정갈하게 진열된 소품들 ~~

낮엔 브런치 저녁에는 펍 느낌으로 운영중인곳이라 술들이 장식되어 있었어요

 

                                                                귀여운 거울이 또 하나 있어서 찰칵 ㅎㅎ
 
 

 

따뜻한 느낌의 우드톤 인테리어

안쪽으로는 손님들이 있어서

제대로 사진을 담지 못했어요~~

 

 

★ 메뉴판 입니다 ★

브런치카페라 샌드위치 파스타 스프 종류가 골고루 있었어요~

대표메뉴는

그릴드비프샌드위치

버터쉬림프

트럼플크림뇨끼

단호박뇨끼 입니다

 

 

 

카페인 충전부터 ~~

귀여운 잔에 담겨온 아메리카노 ㅎㅎ

 
                                        대표메뉴인 그릴드비프샌드위치와 버터쉬림프 단호박스프를 시켰어요!

 

 

단호박스프 너무 좋아하는데 완전 크리미하고 달달하고 

ㅠㅠㅠㅠㅠㅠ 최고 ❤

 

 

단호박맛을 최대한 끓어 올리기 위해

오븐에 장시간 구워 수분을 날려 만든 스프래요

빵 찍어먹으면 또 너무 맛나요~~

 

 

버터쉬림프~

약간 짭조름하면서 오일과 잘 어우러진 파스타도 냠냠

 

 

샌드위치가 구워져서 나와서 조금 다르더라구요~

바베큐한 소고기와 꽈리고추 가지 치즈를 넣고 그릴드한 샌드위치구요

보통 우리가 먹는 샌드위치랑 다른 메뉴가 들어있어서 더 신선했어요ㅎ

고추가 들어가니 매콤한맛도 나고 바삭바삭한 빵 식감에

소스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았고 모임장소로 딱인데요??

단호박스프 또 먹고 싶네요 크으

브런치카페는 언제나 옳다! ㅎㅎㅎㅎㅎ

 

 

브런치카페인데 다양한메뉴가 있어서 즐기기 좋았어요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메뉴로 또 즐기고 싶어요 !

천안브런치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