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천안카페 추천 천안가볼만한곳 천안 데이지 명소 카페 이숲 반려동물 동반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비가 오고 난 후 상쾌하네요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날씨가 딱 지금처럼만이였으면 좋겠는데

금방 또 더워지겠죠?ㅎㅎㅎㅎㅎ

어제 천안 포스팅 이어가볼게요~~~

브런치로 배를 채운 후

본격적인 티타임을 가지러 카페로 이동했어요

SNS에서 데이지 명소로 유명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천안 가볼만한곳
천안카페

천안 데이지명소
카페 이숲 입니다

 


 

천안 카페로 추천드리는 데이지 명소

데이지꽃밭이 너무나 예쁜 TV방영 카페 천안 이숲입니다

SNS에서 사진이 너무 예쁘길래 친구랑 가보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 영업시간★

매일 AM 10 :50 ~ PM 20 : 30

라스트오더 20 : 00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남창마을1길 32

0507 1344 0613

단체이용가능 포장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유아의자

반려동물 동반

 

도심에서 벗어난 카페라 더 멋진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카페같아요~

나무들도 너무 예쁘고 주변이 초록초록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야외 테이블도 많이 있더라구요 안쪽으로는 큰 소파로 단체석이 마련된 자리가 있었는데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무튼 테이블 수는 많은것 같아요~

 

 

통창뷰 ~~~~~

주문을 하러 카페 안으로 입장 !

 

 

내부 안에는 화이트톤으로 된 예쁜 조명이 포인트인데요

아늑하면서 따뜻한 느낌을 주고 예쁘더라구요 ㅎㅎ

 

 

햇살이 잘 들어오는 통창 뷰 자리

실내지만 실내도 너무 예뻤어요 !

예뻤던 우드톤 가구들 ~~~

 

 

그리고 셀프테이블에는 뜨거운 물이 있더라구요~~!

보통 뜨거운 물은 잘 없는데

아기가 있는 손님들에게 간혹 분유를 태우거거나 할때 

필요한 뜨거운 물이 있어서 좋을것 같았어요

 

 

★ 메뉴판입니다 ★

시그니처 음료는

구운아몬드크림라떼

러블리히비스커스

과일에이드 입니다 !

 

 

그외 디저트 메뉴들 유아 음료수가 있었어요~~~

베이커리 종류는 엄청 많은편은 아니구요

주문 후 명소인 데이지밭을 구경했어요~~~~~

 

 

데이지가 만개했어요~~~

꺄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ㅎㅎㅎㅎㅎ

날파리는 조금 감수해야하지만?

너무 예쁘쥬???? ❤

 

 

다들 데이지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ㅎㅎ

계절별로 느낌이 다르다고 해서

가을 겨울에도 또 와보고 싶더라구요

 

시그니처 메뉴로 주문한

과일에이드와 러블리히비스커스

그리고 말차케이크 입니다 !!!

 

 

초록초록 뷰에서 예쁜 데이지 보면서 힐링 ~~~~~

과일에이드는 과일이 다 합쳐진 에이드구요!

파인애플 키위 오렌지 레몬이 모두 합쳐져있는 에이드인데

생각보다 맛이 막 이상하진 않았어요 ㅎㅎㅎㅎ

히비스커스도 너무 새콤하지 않았구요 ~~

 

 

그리고 디저트를 좋아해서 야심차게 고른 말차 케이크인데...

디저트는 실패 ....

크림도 아쉽고 대체적으로 그냥 ㅠㅠㅠㅠㅠ

디저트는 너무 기대하지말고 오세요 ㅎㅎㅎㅎㅎ ;

 

 

 

그리고 정말 신기한 토끼 !!!!

살아 움직이는 토끼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영화 한 장면인줄

키우는 토끼인지 사람이 와도 겁내지도 않구요ㅎ

눈 앞에서 토끼 구경도 할 수 있답니다 ~~~~

깡총깡총

토끼도 한번 찾아보세요~~~

 

 

친구가 사진을 너무 잘 찍어줘서

인생샷 건지고 왔어요 크크크크

꽃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데이트 하러 오세요 😍

 

자세히 보이면 강아지도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반려동물 화보도 찍는 모습도 봤는데 너무 귀여웠네용

 

 

도심에서 벗어난 카페지만 유명해서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주말은 아마 더 많을듯해요 !

데이지 명소로 공간이 너무 예뻐서

다들 인생샷 찍으러 오시는것 같아요~~~

사진이 그냥 막 잘 나오네요 히힛

모두 예쁜사진 많이많이 찍고 가세요 ~~~

 

이상 천안카페 데이지카페 데이지명소 천안카페 이숲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