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잠실카페 추천 롯데월드몰 카페 분위기 좋은 뮬리노에스프레소바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오늘은 현충일이죠

공휴일이라 모임 약속 많이 잡으실텐데요~

이번 서울여행에서 제가 간 분위기 좋은

에스프레소 전문 카페 후기 올려볼게요!

 

 

잠실카페 추천
롯데월드몰 카페

잠실 에스프레소바
뮬리노 에스프레소바입니다 



 

롯데월드몰 6층에서 너무나 분위기 좋은 에스프레소바에 다녀왔어요!

시크한 블랙 컨셉으로 알것 같은 사람만 알고 있는 구석에 자리잡은 숨겨진 이곳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롯데월드몰점 입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잠실역 2번 출구에서 20M

0507 1405 3424

★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22 : 00

21 : 30 라스트오더

주차 포장

 

 

 

카운터 느낌도 고급스럽쥬??

에스프레소바가 처음이셔도 물어보면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대답해주시더라구요~~

궁금한 메뉴는 직접 물어보세요! ㅎㅎ

 

 

디저트는 샘플로 나와있구 고릴라 친구들이 반겨줍니다 ㅎㅎ

디저트에는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쇼콜라 치즈케이크 생크림 카스테라 코코넛 로쉐가 있었어요

그 중 베스트는 코코넛 로쉐로 나와있네용

 

★ 메뉴판 입니다 ★

에스프레소바 답게 다양한 에스프레소 종류가 있구요

시그니처 커피는 고릴라떼와 트러플라떼 입니다

고릴라떼는 피스타치오 크림이 들어아고

트러플라떼는 생크림 + 트러플오일이라

※ 시그니처 커피는 알레르기 주의요함 써 있었으니 참고하세요!

시그니처 에이드도 있어요

벚꽃에이드 판자꽃에이드 청사과모히또

 

논커피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서 커피 못 마시는분들도 같이 즐길 수 있어요~

 

 

뮬리노 컨셉은 블랙 + 고릴라인가봐요

고릴라 그림과 소품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었어요~~ ㅎㅎ

 

 

고릴라 굿즈도 판매중이였구요 ㅎㅎ

그리고 뮬리노 보틀샵도 운영하고 있어서

답례품 필요하신분들은 답례품 준비에도 좋을것 같아요 :)

특별한 날 다양한 주류들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라고 하더라구요!?

주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직원분께 문의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분위기가 일반 커피집과는 확실히 다른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ㅎㅎ

알록달록한 조명도 뮬리노 에스프레소바와 찰떡이더라구요~~

 

 

서울까지 왔는데 데이트를 빼먹을 수 없쥬! ㅎㅎ

아이들은 키자니아에 맡기고 근처에서 저희끼리 데이트를 하러 온곳인데

내부는 작아도 분위기 좋더라구요 ㅎ.ㅎ

멋쟁이 고릴라를 보셨다면 뮬리노 에스프레소에 잘 오신거예요 !

 

주문한 에스프레소가 나왔습니다 !

에스프레소바 꼭 와보고 싶었거든요~~

분위기 좋게 한 컷 !

 

 

카페 분위기가와도 잘 어울리죠 ? ㅎㅎㅎ

 

 

에스프레소바에 왔으니 에스프레소바 먼저 !!!

직원분께 인기 있는 에스프레소를 물어봐서 추천 받은 메뉴 입니다

저는 레몬크림브륄레 남편은 솔트캬라멜 !

그리고 코코넛 로쉐~~~~

 

그리고 뮬리노 에스프레소바에서는 특별하게

에스프레소를 맛 보기 전에 입가심을 할 수 있게 탄산수가 같이 나와요 !

사장님 센스가 굳굳 ~~~~~

탄산수로 입을 먼저 가볍게 헹궈 준 후

에스프레소 맛을 더 진지하게 맛볼 수 있어요 ㅎㅎ

 

 

솔트 캬랴멜 에스프레소

카라멜이 넘치는게 포인트 !

카라멜 정말 아낌없이 뿌려져 있었어요~~

먼저 달달하면서 짭조름 크림을 맛보고 안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맛보는데

확실히 더 고급지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비주얼 1등 레몬 크림 브륄레

레몬크림브릴뤠는 설탕이 코팅된 레몬을 먼저 맛 본 후

에스프레소를 맛보는거였는데 요 레몬이 들어가니 별미!

상큼하면서 달달한게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베스트 디저트로 적혀있던

코코넛 로쉐도 맛 보았습니다~~~

코코넛의 특유의 씹히는 식감과 향 ㅎㅎㅎ

 

일반 커피에 비해 앙증맞은 사이즈지만 그 깊은맛은 👍~~~!!!

한 잔 한 잔 고급스럽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곳

가격은 좀 있는편이지만

분위기 있고 세련된 에스프레소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색다른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기회라 좋았구요

여유로운 평일에 와서 즐거운 카페인 충전시간을 가졌네요

 

이상 잠실카페 롯데월드몰카페 분위기 좋은 에스프레소바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