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허닭 닭가슴살 패키지 단백질 보충 건강한 한끼 간단한 한끼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초여름이 되어서 적응을 못한 하루 였네요 ㅎㅎ

다들 건강관리 유의하시구요

 

요즘 제 친구가 PT를 끊으면서 건강식을 매일 올려서 인증을 하고 있어요

인증샷을 올리면 아무래도 매일 더 빠짐없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친구를 보고나니  

저도 한끼 정도는 건강식으로 좀 먹어야겠다고 느껴졌어요!!

저는 완전히 건강식으로는 힘들것 같고

아무래도 식단조절을 하게되면 허기가 져서 자신이 없어서요..ㅎㅎ;;

부담스럽지 않게 한끼 정도씩 가볍게 즐기자라는 마음으로

단백질 보충겸 허닭 닭가슴살 입문세트를 시켜보았어요!

 

 

그 맛있다는 허닭 닭가슴살 후기입니다


온라인에서 행사하길래

허닭 닭가슴살 첫구매 입문용 실속있는 22팩

패키지를 주문해보았어요!

구성이 골고루 알차죠? ㅎㅎ

패키지 상품이라 전자레인지 용기도 증정하더라구요~

허닭 제품은 22년 1월 기준까지 닭가슴살 부분에서는 6년 연속 1위였네요~~!

제품은 냉장과 냉동 보관에 따라 유통기한이 달라지는데요

냉동보관시 6~12개월

냉장보관시는 3~4일 이내!!!

허닭 공식몰에서 가입하면 할인쿠폰을 주니까

할인혜택 등 찾아서 놓치지말고 사용하면 될것 같아요~!

 

스팀 닭가슴살 라인입니다

마늘맛 매콤 양념치킨맛 깻잎맛 고추맛 등 맛도 다양하더라구요 ㅎ

100g씩 들어있구요 140kcal 입니다!

 

스테이크 라인 입니다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은 매콤커리맛 떡갈비맛이 있구

단백질 함량은 14g , 15g 100g에 235, 200kcal 입니다!

함박스테이크는 오리지널과 퐁듀치즈맛 토마토 소스 맛이 있었어요

오리지널은 170kcal 퐁듀치즈는 175kcal 단백질은14g 15g정도

토마토는 110g에 194kcal였어요!

 

한입 닭가슴살 큐브 라인입니다!

깻잎맛 고구마 떡갈비맛이 들어있었구요

100g당 150kcal 단백질은 18g 함유!

 

프레시 닭가슴살과 소시지 그라탕 라인입니다

소스에 버무려 담백하고 더 맛있게 만들어진 닭가슴살이 있었어요~

 

 

정말 보고 소세지와 핫도그인줄 알았잖아요 ㅎ

닭가슴살로 만든 소세지와 핫도그라인도 있더라구요!

 

맛있게 건강한 한끼 먹으려면 채소와 과일도 같이 먹어야쥬~ㅎㅎ

가볍게 한끼 !

큐브 고추맛 먹어봤는데 매콤하니 저는 요거 맛있더라구요

 

 

한입 크기라 쏙 ~

그리고 매콤한걸 좋아하는데

닭가슴살도 살짝 매운맛이 있으니 더 낫더라구요ㅎ

고급스러운 닭가슴살 버전 함박 스테이크입니다! ㅎㅎ

샐러드도 맛나 보이죠? ㅋㅋ

 

 

오 이거 진짜 토마토 소스도 맛나고 괜찮더라구요~!!

닭가슴살이 이렇게 맛있는거였다니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인기가 있을법하네요 ㅎㅎ

 

다음은 더 럭셔리하게 조금 더 추가해봤어요~?

ㅎㅎㅎㅎ 아무래도 어느정도 먹다가 가볍게 먹으려면 좀 허하잖아요 하하하핫

아몬드와 마시는 프로틴 추가요!

요 어묵 핫바가 너무 맛나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닭가슴살도 어묵 핫바가 나올 수 있군요

담백한 맛

 

음 근데 너무 질겨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기대를 했나봐요 다른걸 너무 맛있게 먹어가지구 ㅎㅎ;

핫바는 저는 별로였어요 식감이 ㅠㅠ;;

원래 알던 핫바 맛을 알기에 더 그런가봐요!

 

조금 허전해서 프레시 닭가슴살을 추가해서 먹어봤는데요

해동시켜야해서 물에 좀 담가놨을뿐인데 진공이 잘 안된건지

제가 해동시키는 과정에 살짝 구멍이 난건지

물이 들어갔더라구요;;;

 

물이 들어가서 맛은 조금 더 연해진것 같은데 .. 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잘 먹었어요 ! 연해서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닭가슴살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한끼정도로

가볍게 단백질보충용으로 먹기 괜찮은것 같아요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

단백질 사업이 많이 확장되고 성공하나봐요!ㅎㅎㅎㅎ

맛있는 닭가슴살용 입문용으로 추천드려요~

 

이상 허닭 닭가슴살 입문패키지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