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구강청결제 추천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구강관리 무알콜 순한 구강청결제

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사 대박이네요  ㅠㅠㅠㅠ

미세먼지 나쁨에 주변이 뿌연게 보기만해도 답답해요

마스크 꼭 쓰시면서 다들 건강관리 더 신경쓰시구요~~ !!

어제 눈 건강에 이어 오늘은 구강관리 포스팅 해볼게요

구강관리에 있어서 제일 신경쓰이는게 입냄새죠~

입냄새에 효과적인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순한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후기 남겨볼게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입니다 !

아빠가 딸 입냄새 제거를 위해 만들었다는 일화로 유명하쥬~~~

미국에서는 구취 문제로 고통받는 수백만명이

매일 구강 관리 과정에서 테라브레스로 자신감을 찾았다네요 ㅎㅎㅎㅎ

초록이 제품은 마일드 민트로 제일 순한 제품이구요~

파랑이 제품은 아이시 민트로 마일드에서 자일리톨과 조금 청량감이 더해진 제품입니다

 

딸의 입냄새를 없애기 위해 아버지의 마음을 담아 만들어진 제품!!

아버지의 사랑이 대단하죠?

테라브레스는 구강내 악취제거 효능을 가지고 있어요~

마일드 민트 제품과 아이시 민트 제품 성분 비교해보면

아이시 민트 제품은 멘톨과 자일리톨과 멘톨 레몬유 글리세린 수크랄로스가

더 첨가가 되었네요

 

저희집 화장실 필수제품으로 자리잡은 구강청결제 !!!

원래 가글은 화한 느낌이 나야 제대로 된 가글이라 생각했었는데

오히려 알콜이 들어간 제품은 입안을 더 건조하게 만들고 너무 세서 아프더라구요

화한 느낌이 나야 더 상쾌하다고 느꼈는데 잘못된 생각이였더라구요;;

확실히 테라브레스는 자극이 없어서 사용 후 건조함이 없어요!!!!!

 

순하고 부드러운 가글이 진짜 있어요~~!!

매운가글말고 자극적이지 않는 순한 가글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가글 !

아이들 양치가 어른만큼 꼼꼼하지 않잖아요 ㅠㅠㅠㅠ

평소 입냄새로 고민이 많았거든요

아이들 입냄새도 어마한거 아시죠?!

매번 열심히 관리하라고 해도 잔소리 뿐....

 

결론은 양치 후 가글 !!!

 

 

처음에는 화한 제품쓰다가 테라브레르 쓰시면 물같다고 생각드실거예요..

응?? 이게 가글이라고?? 너무 순한데;;;

정말 물같지만 가글 맞습니다!!! ㅎㅎㅎㅎㅎ

무알콜 무인공향료 무인공색소라 그래요~~~

용기에 10~15ml 따르고 입안에 넣고 30초 가글 !

사용 후 물로 헹구지 않고

음식물은 5분 후 부터 섭취 가능

지금 올리브영에서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냉큼 데려왔어요`~

1L 제품을 구입하면 150ml 휴대용 증정까지~~~!!!

빠른 품절이 될 수 있으니 늦지 마세요 ㅎㅎ

초록이만 쓰다가 파랑이를 써봣는데 살짝 더 청량해요! ㅎㅎ

막 엄청 큰 차이는 없답니다~~

 

올리브영 단독기획 증정 이벤트 놓치지 마시구요 ㅎ

테라브레스 프레시브레스 오랄린스 아이시 민트는

에센셜 오일 성분을 첨가해

구강 내 유해세균을 제거하고 건강하고 촉촉한 입 속 습관을 유지합니다

 

충치예방과 프라그제거에 더욱 효과적인 가글 !

6세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오랫동안 맴도는 은은한 개운함

인공색소 & 인공향료 무첨가

무알코올로 순하고 부드럽게

강력한 구취제거 효과

마르지 않는 상쾌함~~~

※ 테라브레스 라인 궁금하실것 같아 홈페이지에서

참고해왔어요 !

본인한테 더 맞는 제품 찾아서 사용해보세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입속이 찝찝해서

바로 가글부터 시작해요 ㅎㅎㅎ

매일 쓰는 제품이다보니 행사하면 무조건 쟁여두네요

맵지 않고 순해서 이만한 가글은 없는것 같아요~~

가격은 다른 가글에 비해 있지만

순하고 성능까지 좋으니 왜 사랑받는지 알것 같아요 !

양치 후 더 청결함을 유지하시고 싶은분

입냄새로 고민이 많으신 분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을 가지신 분

자극적이지 않고 온가족 순한 가글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이상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