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여수 맛집 여수 한우 불고기 맛집 와우명품한우관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라니예요~

모처럼 연휴인데 전국이 비소식이라

집에서 아이들과 뒹굴뒹굴중이랍니다

남편이 진정한 휴식이라며 엄청 좋아하네요 ㅎㅎㅎㅎ

저희는 그래도 날짜를 잘 맞춰서 여행을 잘 다녀온것 같아요!

여행하면 제일 중요한건

바로 음식이쥬!!!

먹는 즐거움이 큰 저희 부부라서

여수 이곳저곳 음식을 맛보고 왔습니다~

 

 

한우불고기와 싱싱한 해물의 조화
플러스로 가마솥밥까지 나오는 곳
여수 와우한우명품관 입니다

 

최고등급에 한우를 믿고 드실수 있도록 노력하는 매장

여수 한우맛집 와우한우명품관입니다

고깃집 이름이 명품관하니까 특이하죠? ㅎㅎ

주차는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 있어요!

전남 여수시 시청서 1길 54-5

학동 205-7

0507 1311 5950

★영업시간★

월~토 오전 11 : 00 ~ 오후 21 : 3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15 : 00 ~ 16 : 30

 

 

생생정보TV 출연한 TV방영 맛집이고 세스코멤버스 가입된 식당입니다!

 

여수세계박람회 지정업소로 지정받은 식당이였구요~

구이류 뿐만 아니라 식사류에 계절메뉴인 냉면과 떡국도 있더라구요

 

고기냉장고도 깔끔했구 고기를 많이 쌓아놓지 않고

그날그날 들어온 고기를 바로 소진하는 식당 같았어요 ~

 

한우불고기로 유명하더라구요 ~

 

룸도 따로 있고 단체석이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좋아보였어요

 

 

 

관광하고 오느라 지쳤어요 ㅎㅎㅎㅎ

배가 굉장히 고파서 더 지친것 같아요

창가있는 테이블 자리라 편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메뉴판 안내

한우불고기가 유명한 식당이랍니다!

맛있는 불고기와 싱싱한 해물의 조화

불고기 + 문어 + 활전복 + 새우 해물불고기도 있구

생고기비빔밥도 있어요 ~~

구이류 뿐만 아니라 식사류도 잘 되어 있는것 같아요

※한우불고기는 1회 리필 정량 가능하다는점!!!

 

해물불고기를 맛 보고 싶었는데

첫째가 해물을 워낙 안 좋아하는 탓에 ㅠㅠㅠㅠ

오리지널 한우불고기로 결정 !

 

반찬도 정갈하게 잘 나오구요~

열무김치 맛있게 먹었어용

단무지반찬도 오랜만에 잘 먹었네요 ㅎㅎ

 

해물이 없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이더라구요 ~!

푸짐하다 푸짐해

 

채소도 고기도 너무 신선해보였어요 ~~!

붉은 선홍빛의 한우 불고기 꽃들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

오랜만에 한우불고기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

흡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한우 고기가 야들야들 입에서 사르르르

애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ㅎㅎㅎ

리필 1회도 가능한데 남편이 다이어트중이라?ㅋㅋㅋ

충분히 잘 먹고 왔어요

 

그릇에 담아 채소와 같이 즐기면 든든하쥬 ㅎㅎ

개인적으로 단호박도 들어있음 좋을거 같은데 샤브샤브 느낌으로요 ㅎㅎㅎㅎ

국물도 간이 너무 쎄지도 않고 달달하면서 무한 흡입

 

한우 불고기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

온가족 모두 순삭했어요 ~~

 

그리고 하이라이트 바로바로 가마솥밥!!

따끈따끈한 가마솥밥 최고 밥맛 좋아요

 

갓 지은 밥에 한우불고기와 밥 한그릇 뚝딱입니다~~~~~~~~

누룽지도 만들어야쥬!!!! ㅎㅎ

고소한 누룽지까지 먹으면 든든한 식사 끝~~

따뜻한 숭늉까지 완벽한 식사 ㅎㅎㅎㅎ

 

한우불고기 맛에 홀릭 ㅎㅎㅎ

평소 먹는 양보다 더 많이 먹더라구요 ㅋㅋ

 

 

매너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앙

정말 깔끔하게 다 먹고 왔어요 ~~~~

구이류도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정육 선물세트도 가능한 식당이구요 한우불고기는 포장 배달도 가능해요 !

3인 주문시 고기 1인 추가제공이라니 너무 좋네요~~~

굳굳 !!

 

옆에서 구이류 드시는데 너무나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다음 여수때 방문하면 구이류로 먹어봐야겠습니다!!!!!

 

 

여수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와우한우명품관

불고기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강추~~~!!

해물불고기도 있으니 해물과 불고기 다양하게 드셔보세요ㅎㅎ

이상 여수맛집 여수한우명품관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