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여수 조개구이 맛집 오팔공 조개구이 전문점 가성비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황금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도 좋아서 주말은 어딜가든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본격적인 여름날씨도 금방 찾아올것 같구요 ㅎㅎ

오늘은 여수여행 조개구이 맛집편을

포스팅 해볼게요!

여수 조개구이 맛집
조개요리 전문점 오팔공 입니다

조개 요리만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조개구이 전문점 여수맛집 오팔공입니다

싱싱한 조개와 살아있는 상태에서만 조리 하구요

웨이팅도 있는 맛집이더라구요!

네이버 검색결과 반려동물도 동반가능한 식당이였어요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210

0507 1376 0580

 

생각보다 매장이 크지않아서 불편하실 수 있어요

그래도 후기를 보니까 기다림도 용서될 수 있는 맛이라 하더라구요ㅎㅎ

가성비 조개구이 맛집으로 유명해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메뉴판 입니다

조개구이 전문점이라 대표메뉴는 조개구이구요

국물이 있는 조개전골이나 칼국수 뚝배기메뉴도 있어요

볶음으로 낙지복음메뉴도 있더라구요

추가메뉴가 있어서 구이류 먹으면서 더 추가할 수 있구요 ~

✔ 조개수급량에 따라 종류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만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원산지 안내

조개구이 전문점답게 종류가 다양한 조개들이 종류별로 원산지가 다 나와있었구요

국산과 외국산 섞여서 사용하구 있습니다

사장님 혼자 운영을 하셔서 많이 분주하세요

주류 음료 셀프구요 !

주문 즉시 생물을 조리해서 나오니까

조금 너그럽게 기다리다 보면 맛있는 음식이 나와요ㅎ

 

밑반찬 입니다

콩나물무침 무말랭이 어묵볶음 콩자반 양배추샐러드가 나왔어요

밥은 제공되지 않으니 밥 드실분은 공기밥 추가해서 먹으면 되구용

케요네즈 정말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ㅎㅎ

은근 중독성 있는 케요네즈~~~~ 양배추 냠냠

 

본격적으로 구이를 즐겨야쥬~~

일반적인 화로인데 특별한 그릴이 같이 있더라구요!

요 특이하게 생긴 그릴이

불을 균일하게 분산시켜줘서 조개구이를 더 맛나게 먹었던것 같아요 ㅎ

 

시원하고 칼칼한 홍합탕이 먼저 나왔어요

국물이 없는줄 알았는데 국물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구이에서 또 빠질 수 없는 치즈!!!!

옥수수 콘도 살짝 섞여있구요 ㅋㅋ

 

조개구이 소를 시켰는데 푸짐하쥬!!?

모둠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전복 새우 가리비 키조개 대합 백합 동죽 돌조개 등

다양한 조개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

 

그리고 특별하게 다진채소가 올려져 있어서 더 먹음직스럽더라구요

꺄 오랜만에 맛보는 조개구이에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레트로 쟁반에 골고루 담겨나오는 조개구이 세트 ㅎㅎ

오팔공 작은 깃발이 꽂아 있구요

사진을 보니 조개가 꼭 메롱하는것 같네요 ~~

 

맛있게 굽기 시작 ~~~!!

치즈도 골고루 올려주구요

 

 

다진채소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ㅎ

조개도 싱싱하고 치즈까지 더해져서

오랜만에 맛보는 조개구이라 흡입했어요~!!

 

 

집게도 길어서 굽는데 불편함이 없구요

둘째가 계속 자기도 구워본다고 ㅎㅎㅎ

자기 먹을건 알아서 잘 챙기는 아이랍니다

 

그리고 꼭 생각나는 음식이 하나 더 있죠

바로 라면 ~~!!!

첫째가 해물을 안 좋아해서 ㅠㅠ 기본라면을 시켰어요

라면은 그 자체가 다 맛있어보여요 ㅋㅋ

 

 

라면은 꼭 시켜야해요~~

무조건무조건 ㅎㅎ

 

조개만 있는줄 알았는데 전복도 숨겨져있더라구용! ㅎㅎ

알찬구성 ~~

 

새우도 숨겨져있더라구요~~ ㅎㅎ

다양한 해산물 맛보기 좋아요 ~~

 

마지막 대왕 키조개까지 알차게 먹었답니다 ~

새우랑 전복도 맛보게 되서 좋더라구요ㅎㅎ

 

오랜만에 맛보는 싱싱한 조개구이 !!

행복한 식사시간이였어요 ㅎㅎ

매너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

 

 

가게는 협소해도 모둠세트로 알차게 싱싱한 조개구이를 맛볼 수 있는곳

여수맛집 오팔공

가성비 조개구이 맛집으로 괜찮은것 같아요

너무 잘먹고 왔습니다 ㅎㅎ

 

다진채소까지 있어서 더 맛있게 즐긴 조개구이

여수맛집 조개구이 맛집 오팔공 추천드려요

포스팅을 하니 조개구이가 또 먹고싶네요 흑흑 ㅎㅎ

이상 여수맛집 조개구이 전문점 조개구이맛집 오팔공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