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여수 아침식사 서울해장국 김치찌개 맛집 가성비 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평일이 공휴일이라

한주가 더 빨리 지나가는 느낌입니당!

오늘은 여수 아침식사가 가능한 식당 후기 남겨볼게요

시내근처에서 아침식사 가능한곳 잘 없잖아용

시내근처면서 아침식사도 가능한곳이구요

 

가성비 맛집으로 괜찮은곳이랍니다!

여행은 좋지만 계속 사 먹다보면

부담되는건 사실!!!!

관광지에서 가성비로 괜찮은 식당이라 추천드려요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서울해장국 입니다


 

여수에서 2대째 운영중인 50년된 공인 맛집 서울해장국 입니다

이순신광장에서 5분거리 여수시내에 위치해 있고 빨간 간판이라 찾기 쉬워요

전남 여수시 통제영5길 11

061 662 2195

★ 영업시간 ★

매일 AM 05 : 00 ~ PM 15 : 00

오전5시 부터 오후 3시까지 딱 점심장사만 하구요

새벽부터 오픈을 해서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입니다!

단체석 남/녀 화장실 구분

 

메뉴판은 완전 심플해요 ~~

선지국 우거지국 콩나물국밥 순두부백반 김치찌개 !

국물요리 해장하기 좋은 해장국집이랍니다

원산지 표시판이 메뉴판 옆에 있었구요

다른 식당과 비슷비슷하게 두부와 고춧가루는 외국산을 사용하는 식당입니다

 

서울해장국 바로 옆 남도관 매장에서

갓김치도 판매하고 있어요!

서울해장국에서 나오는 반찬 그대로 살 수 있는곳이구요

전국 택배 포장가능 합니당

앞치마 있구요 ㅎㅎ ~~~

 

서울해장국에 나오는 갓김치구요 ~

갓김치 사러 멀리 갈 필요없이

갓김치 좋아하시는분은 가까이서

바로 옆 남도관에서 주문가능해요

 

의자에 앉아서 먹는 테이블석과 바닥에 앉아서 먹는 좌식형 자리가 있어요

이미 현지에서 많이 먹는 식당인지 사람들이 금방 꽉 차더라구요 !

가성비로도 괜찮아서 많이들 오시는것 같아요

 

밑반찬이 먼저 정갈하게 나와요

막 엄청 잘나오는편은 아니지만 하나같이 다 맛있고

부담없이 먹기 좋은 반찬들이구요 !!

여수의 시그니처 갓김치는 당연히 나오구요 ㅎㅎ

 

세스코 안심 물티슈도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이들과 같이 온 손님들은 물티슈 필수인데 유용하게 잘 썼네요

 

대표메뉴인 김치찌개와 우거지국을 맛보았어요~

밑반찬과 인당 2개씩 제공되는 계란후라이 덕에 밥상이 더 푸짐해졌어요 !!

 

싸먹는 김과 간장 너무 맛있잖아요....

조미되지 않은김에 직접 만든 간장에 갓 지은밥이면

밥 벌써 반그릇 순삭이네요~~ㅎㅎㅎㅎ

 

그리고 해장국집에서 김치찌개라니 어색하지만 ?

대표메뉴이니 시켜봐야쥬~~~~~~

친숙한 김치찌개 막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맛있어요 ㅎㅎ

 

우거지해장국도 대표메뉴라서 주문 ~~~

맛은 엄청 특별하진 않지만 괜찮았어요

우거지 해장국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몸에 좋은 우거지 다이어트에도 좋은 우거지 ㅎㅎㅎ

찌개도 맛보고 해장국도 맛보고~~

 

 

김치찌개는 잡내도 없고 느끼한 맛 없이 깔끔했어요

먹다보면 역시나 밥은 한 공기로는 부족 ㅎㅎㅎ

 

인당 계란후라이 2개씩이라뇨...

ㅠㅠㅠㅠㅠ 아이들이 잘 먹어서 리필했는데 더 갖다주시고

친절함에 감동~~

 

 

국물과 계란후라이 김 이 삼총사는 밥도둑인거 아시쥬?ㅋㅋㅋ

밥이 국물 넘어가듯 술술 사라져요~~

 

 

특히 이 싸먹는 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역시 손맛 ~~~

매운거 못 먹는 둘째에겐 환상의 반찬

후라이와 김으로 밥 한그릇 뚝딱 ㅎㅎ

 

 

계속 중독되는 김~~~

여수에서 먹어서 더 맛있었나봐요 ㅎㅎㅎ

밑반찬들도 맛있구 가성비로 잘 먹고 왔어요!

 

아침식사로 먹기 짱~~~

술먹고 다음날 해장하기 좋아요 ㅎ.ㅎ

점심장사만 하니까 시간 꼭 확인하셔서

헛걸음 하시지 마시구용 !!!

매너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회전율도 좋고

빨리 밥먹기 좋은 식당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

가성비 좋은 식당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잘 먹고 왔습니다!

이상 여수맛집 이순신광장맛집 서울해장국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