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여수 현지인 맛집 추천 아침식사 여수 갈치 여수밥상 갈치야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 'U '*

오늘도 계속해서 여수여행 맛집편으로 올려볼게요~~

해산물 요리는 뭐니해도 현지에서 먹어야 제맛이쥬 ~

오늘은 가성비로 괜찮은 갈치요리 식당입니다!!

여수시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맛집이라

여수오면 일단 들려서 먹고 가야해요 ㅎㅎ ~

 

 

 

여수 맛집 추천
갈치요리 전문점 향일암 맛집
여수밥상 갈치야 입니다

 

5대명가 5대째 내려온 전통방식으로 만드는 천연양념과 육수

여수 수협 경매로 최상급 갈치만 사용하구요

70넘으신 어머니께서 매일 새벽 정성드리는 음식과

최상의 분위기&오션뷰 갈치요리전문 식당

여수밥상 갈치야 입니다

전남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378

061 644 9636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와이파이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줄서기 안내

주말은 사람이 많아서 대기할 수도 있어요

전날 네이버 예약을 하거나 당일 전화예약도 가능하다고 해요

미리 미리 예약해서 편하게 식사하세요~~ !!

저도 미리 편하게 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제공 안심식당이구요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우수 음식점입니다

영업 시간

매일 AM 07 : 30 ~ PM 19 : 30

18 :30 라스트 오더

여수밥상 갈치야는 오픈시간이 빨라서 아침식사도 가능해요!!!

저희는 여수 가기전 든든하게 먹고 가려고 아침 예약을 했어요!

아침식사가 가능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굳굳

대신 너무 늦은 저녁식사는 되지 않으니 시간 잘 참고하세요!!!

 

밀키트도 같이 판매하는 식당이구요~

매장 방문 고객께는 5% 할인판매 돌간갓김치 곱창김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내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식당이였어요~~

멋진 샹들리에에 창밖 오션뷰 ㅎㅎ

 

단체석도 가능하구요

TV방영도 이미 나온 맛집이더라구요!~~

아기의자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었어요

오픈하자마자 가서 저희는 정말 여유있게 식사를 하고 왔어요~~

여유있는 식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아침식사 추천드려요 ㅎㅎ

 

 

 

그리고 갈치야에서는 카페도 같이 운영하는 식당이라

후식으로 카페갈 필요없이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반전 식당이였어요 ㅎㅎ

식사후 천원할인 ~~ !!

오션뷰 야외테이블자리 입니다 ㅎㅎ

그리고 또 반전이 있는데요~~~

 

바로바로 고양이 천국 !!!

고양이가 10마리 이상~~

이쯤되면 여수밥상 갈치야는 고양이카페나 다름없더라구요 ㅋㅋ

사람손에 길들여져 온순한 고양이들이 테이블에서 곤히 낮잠을 즐기고 있더라구요 ~~

음식이 나올동안 고양이와 시간보내기 좋았어요 ㅎㅎ

 

새끼 고양이도 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엄청 귀여워용!!!

아직 사람이 낯선 아기라 눈으로만~~~

그리고 다른 고양이들도 얼마나 애교쟁이던지 너무 사랑스러웠네요 ㅎㅎ

 

고양이와 실컷 놀다보니 밥상이 준비되었어요~~

저희는 왕갈치 2인스페셜 세트를 주문했어요 !

조림과 갈치구이 세트 같이 즐겨야죠~~ 꺄

먼저 갈치조림 !!!

천연양념(2주숙성) & 육수 (나무화덕 12시간 이상)

전통방식으로 내려오는 방법으로 만드는 조림 아 너무 맛있었어요

 

소금간 비법으로 전용 그릴 사용으로 구워지는 갈치구이

밑반찬도 정갈하구요 !!

메추리알은 좀 매콤해서 아이들은 못 먹을 수 있어용~ !

여수하면 또 유명한 서대회~~~!!!

여수 서대 (가자미과)로 천연양념으로 무침회

크으 ..... 이거 생각났는데 마침 스페셜세트에 같이 나오더라구용!!

 

기본찬으로 나오는 간장게장 양념게장 ~~!!

해산물 아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ㅎㅎ

저는 양념을 좋아해서 양념게장도 맛나게 먹었어요

게장은 리필 가능해요!!

 

여수 갓~~ 김치

특별한 갓김치 여수오면 꼭 먹게되쥬 ㅎㅎ

 

미역국도 나와서 아이들 먹기 딱이구요 ㅎㅎ

 

공기밥에 갈치구이 올려서 한입 ~~

 

아침식사 하러 달려왔어요~~~ ㅎㅎㅎ

남편이 행복하게 즐기는 모습

 

 

양념 잘 베어진 갈치에 야들야들한 무랑 슥슥 밥 한그릇 뚝딱~~

조림이 진짜 맛있어요 ~~

구이도 구이지만 개인적으로 양념을 좋아해서 조림이 더 맛있더라구요

제주도에서 먹은것보다 더 맛있었네요 ㅋㅋ

 

그리고 특별하게 조림양념으로 볶음밥을 먹을 수 있어요~~~

완전 배불러요 ㅋㅋㅋㅋ

 

갈치구이와 조림 서대회 게장까지 너무 알찬구성 !!!!

관광지에서 가성비로 이정도면 훌륭한것 같아요 ~~~

2인기준 갈치스페셜 8만원

4인식구 여수 떠나기 전 든든하게 너무 잘 먹고왔습니당~~

매너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ㅎㅎ

 

저기 밭이 바로 갓을 심는 밭이라고 하네요 ㅎㅎ

 

갈치요리 좋아하신다면

세트구성이 잘 나오는

여수밥상 갈치야 추천드려용

오션뷰와 고양이카페는 덤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이상 여수맛집 여수 갈치조림 맛집 여수 갈치전문점

여수밥상 갈치야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