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 이색카페 쿠킹클래스 더멜로우 대전주문제작케이크 쌀가루 케이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이번달은 푸린남편의 생일이 있는달이였는데용

남편이 지금 열심히 다이어트중?이라 ~~~~

케이크 안 먹는다고 했는데 ㅎㅎㅎ

그래도 기념으로 생일초도 불고 기분을 내야하잖아용

건강한 케이크로 검색해보니 쌀가루케이크를 찾았어용 !

건강한 재료로 만드는 예쁜 쌀가루케이크 더멜로우

그리고 특별한 공방이라 포스팅 올려볼게요

 

대전주문제작케이크
대전쿠킹클래스
드로잉카페
더멜로우입니다



100% 예약제 대전주문제작케이크 대전봉명동케이크 더멜로우입니다

건강한 재료로 만드는 맞춤제작 케이크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쌀파운드케이크 화과자를 만들구요

원데이쿠킹클래스 & 드로잉도 체험할 수 있어요

대전 유성구 계룡로132번길 10 도안센트럴프라자 518호

유성온천역 1번 출구에서 257m

0507 1390 8568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5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영업시간

월~금 AM 11 : 00 ~ PM 19 : 00

토~일 AM 10 : 00 ~ PM 17 : 00

 
 

 

원데이클래스도 하는곳이구요 키즈 클래스도 있네요!

쌀파운드와 떡케이크 화과자 무지개 바람떡 앙금플라워 쿠키를 체험해볼 수 있어요

특별하게 드로잉카페도 운영되는곳이더라구요

오일 파스텔 캔버스 아크릴화 백드롭 페인팅 수채화 거울페인팅

기본 재료와 도구 포함이구요 음료와 간식이 제공된데요

특별한 데이트 이색체험으로 딱이쥬?

 

 

샘플로 앙금플라워 꽃들이 다양하게 피어있어요

너무 예쁘더라구용~~

꽃마다 특징을 잘 살려서 실감나게 잘 만들었어용!

 

 

나름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거울도 있구요 ㅎㅎ

거울에 그려져 있는게 거울페인팅인가봐요!

 

 

드로잉카페 잠깐 구경해보실게요

여기가 드로잉을 할 수 있는 공간인데 앞치마를 보니 멋있더라구요

가끔 저런 앞치마 하고 다니는 미대생들 보면 멋지잖아용 ~~

뭔가 저도 저기 앉으면 멋진 작품이 탄생될것만 같은 기분이 ~~~!!! ㅎㅎㅎㅎ

 

 

나만의 감성적인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내부는 넓은편은 아니지만

예약제라 더 프라이빗하게 클래스를 받으면서 즐길 수 있는것 같아요

 

 

케이크 토퍼와 귀여운 아기자기한 생일초도 같이 판매하고 있구요

 

 

제가 다이어트중인 남편을 생각해서 주문제작한

쌀가루케이크입니다 !!

색상과 꽃도 다 취향대로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요새 잘 보이는 데이지꽃과 인디핑크 배경으로 주문해봤어요 ㅎㅎ

문구도 써주시더라구용~~~ 생일축하해는 너무 식상하니까

평소에 전하지못하는마음을 이렇게라도? 크크크

 

케이크 종류 알려드려요

플레인시트 (앙금크림 블루베리 리플잼 中 택1 )

초코시트 (초코크림 말차크림 中 택1 )

쑥시트 (앙금크림 흑임자크림 인절미크림 中 택1)

흑임자시트 (흑임자크림 말차크림 中 택1)

얼그레이시트 (앙금크림 블루베리 리플잼 中 택1)

말차시트 (앙금크림 말차크림 中 택1)

 

자연조명에서 찍은 사진

크기는 1호사이즈구요

리스형태로 주문해서 케이크 주변에 꽃장식이 되어 있어요

 

 

꽃앙금 장식인데 옆면에도 흩날리는 꽃잎을 연출해주셨어요 ㅎㅎ

 

 

데이지 꽃에 어울리는 데이지 초~~!

너무 귀엽쥬 ㅎㅎ

 

촛불켜면 더 분위기 있쥬 ㅎㅎㅎㅎ

나이대로 꽂는것보단 귀여운 초 하나 꽂아도 좋을것 같아요

 

 

자 이제 쌀가루 케이크 내용물 보여드릴게요~~!!

저는 흑임자를 좋아해서 ㅎㅎㅎㅎ 흑임자시트 흑임자크림을 선택했어요~~

일반 케이크와는 확실히 다른 비주얼이긴 하쥬? ㅎㅎ

 

 

쌀가루라 더 든든하고 건강한 느낌

시댁에 가져갔는데 많이 달지않고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

저도 먹어보니 많이 안 달아서 좋더라구요 우유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용

그리고 당일에만 먹어야하는줄 알았는데 냉장보관도 가능해요 !

 

인스타도 있으니 참고해보시구용

건강한 재료로 맛있고 예쁜 추억을 꽃 피워보세요 ~~~ !!

 

 

특별한 나만의 주문제작 케이크도 만들고

드로잉카페도 체험할 수 있어서

이색적인 데이트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상 대전봉명동케이크 대전주문제작케이크 대전쿠킹클래서 더멜로우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