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여수커피 여수디저트 이색카페 전통주카페 오늘마실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린라니예요~'U '*

한낮에는 이제 정말 30도를 올라가니 더워지네요

안전문자까지 오면서 비소식 있던데 저희동네는 빗나갔네용!!

그래도 요란한 소나기가 곳곳에 내린다고하니

작은 우산은 필수로 챙기고 다님 좋을것 같아요~

이제 여수 디저트 얘기 해볼게요~~!!

디저트도 놓칠 수는 없으니까요~~~ ㅎㅎ

 

여수디저트 여수 이색카페
여수에서 커피도 마시고
다양한 전통주도 살 수 있는곳
오늘마실입니다


여수에서 커피도 마시고 다양한 전통주 쇼핑도 할 수 있는 여수카페 오늘마실입니다

커피랑 전통주를! 이색적인 카페입니다

전남 여수시 예울마루로 35-28 상가동 103호

0507 1308 3068

포장 배달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오늘 마실 커피를 내일로 미루지 말자!! ㅋㅋㅋ 손님구함 등 문구가 재밌죠?

커피도 마시면서 우리나라 전통주 편하게 구경할 수 있어요~

전통주는 Take out 만 가능이구요 !

디저트도 베이글&3종 수제 크림치즈부터 달콤쫀득 가래떡 치즈구이 영양만점 수제간식 곶감단지 등

일반 카페에서 보기 힘든 디저트가 있는 여수디저트카페 !

 

영업 시간

오픈 AM 11 : 00 ~ 마감 PM 07 : 00

정기휴일 매주 일요일 !

가게 내부입니다 대형카페는 아니구요

통창뷰와 깔끔한 화이트톤 테이블 자리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

좋은문구도 적혀있어요~

모두모두 빛나는 하루가 되면 좋겠어요 ㅎㅎ

 

 

그리고 눈길을 끄는 전통주공간

우리나라의 다양한 증류주 약주 탁주 과실주 리큐르 등

전통주들이 구비되어 있어요 !

밑에 다시 자세하게 설명 덧붙일게요~~

 

 

아기의자 구비되어 있구요

전통주 포장도 다양하더라구요

박스포장 투명 칠링백 오로라 칠링백 고급스런 보자기 포장을 할 수 있어요

 

메뉴판 안내

커피와 논커피 메뉴 등 적당히 골고루 있구요

커피중 흑임자크림라떼가 대표메뉴랍니다

특별하게 아이들을 위한 메뉴가 따로 있었어요

아이스티 오자몽주스 초코라떼 오바주스

180ml 양이니까 참고해서 주문하시구요

샷추가는 500원 입니다!

 

 

배달도 같이 하는 카페구요~

고객 쿠폰들도 많이 있더라구용

쿠폰 깜빡할때가 많은데 가게에서 챙겨주니 적립하기 편하쥬ㅎ

 

다시 전통주 소개해볼게요 !

설명도 나름 자세히 적혀 있어서

고르는데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어울리는 음식소개도 나와있어서 메뉴에 따라 고르면 더 편할것 같아요 ㅎ

 

전통주 구매시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도 있었어요~~!

베스트메뉴인 풍정사계

설기로 밀술한 법주를 증류 후 1년이상 장기 숙성한 제품이구요

아침 이슬 같은 느낌의 술로 약간의 누룩 향과 부드럽고 깨끗한 맛이 일품

도미찜 고기요리 불고기가 잘 어울리는 술이래요

베스트 메뉴인 문경바람 오크숙성 !

사과 와인을 만든 후 증류하여 오크통에 숙성한 사과 증류주

백자와는 다르게 상큼함

스모키향 복합적

육포 베이컨 견과류

 

 

이름도 정분나다 곰이 사랑한 꿀술

오늘도 수고했어 등 일반술과는 다른 특별함이 있어요ㅎ

 

 

술병도 다 다르고 설명 읽다보면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엄청 고급스런 술병도 있구요 ~~

 

 

조선시대 3대명주와 2000년 남북정상회담 만찬주도 있었어요

 

 

처음보는 술도 많더라구요~

명인안동소주부터 고소리술 제주샘술 등

 

투명 칠링백 포장해가면 더 느낌이 다르쥬~~!! ㅎㅎ

 

파티주로도 괜찮은 티나도 있구요

토끼소주는 한국을 사랑하는 미국 사람이 만든 전통소주래요!

신기하네요 ㅎㅎ

찾으시는 술이 없거나 수량이 부족하면 예약 주문 가능하구요

단체 주문 선물 포장예약도 가능하니 직원에게 문의해보세요 !!

 

열심히 구경 하다가 이제 티타임 ~~

디저트 두개 아이들 음료까지해서 푸짐하네요 ㅎㅎㅎ

 

 

트레이 2개가 꽉 찼어요 ㅎㅎ

 

아이들은 언제나 아이스티구요

저희부부는 커피로 카페인 충전을 ㅎㅎ

미니약과도 나오더라구요ㅎ

 

바닐라라떼에는 약과토핑이 올려져 있어요 ㅎㅎ

수제 바닐라빈 시럽으로 만든 바닐라빈라떼

달달합니다 ㅎㅎ

흑임자크림라떼는 고숩고 언제나 맛있어요~~ ㅎㅎㅎ

저는 흑임자 맛이 더 진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디저트 빠질 수 없쥬~~

베이글과 수제크림치즈 인기많은 대파크림치즈랍니다 !

품절되면 못 먹을 수 있다는데 다행히 주문가능했어요 ㅎㅎ

그리고 추억의 캔모아 디저트가 있길래 주문해봤어요

추억의 캔모아~~ 크림이 가볍더라구요 !

좀 더 진하면 추억이맛이 더 떠오를듯한 ㅎㅎㅎㅎ

 

수제라 그런가 크림치즈 내용물도 가득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베이컨과 대파와 크림치즈의 만남 !!!!

대파와 크림치즈 조화가 좋은것 같아요

요새 대파들어간 메뉴들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외 젤라또도 판매하구 있구요 !~~

커피도 마시면서 이색적인 전통주 구경도 하고 특별한 경험했어요

 

남편이 구매하고 온 전통주 술 문경바람 ㅎㅎ

전통잔도 같이 주시더라구용~~~

모임가서 잘 마시구 왔네요

 

 
 
 
 
 
 
 
 
 
 
 
 
 

이색적인 전통주카페 여수카페 오늘마실

그외 치즈가래떡구이와 곶감단지도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ㅎ

특별한디저트도 있는 여수디저트카페 오늘마실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