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서울 코엑스 카페 삼성동 카페 한스 케이크 HANS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

벌써  토요일이네요~~~

날씨가 좋아서 주말은 약속들로 바쁘실것 같아요

저도 저번달 주말에 서울 코엑스 한번 갔다가

수많은 인파에 정신을 못 차렸네요 ㅎㅎㅎ

 

그래도 서울구경

너무 재밌잖아요~~~!!!

얼른 또 서울 나들이 가고 싶어요ㅎㅎ

 

오늘은 코엑스 카페
코엑스 디저트
삼성동 카페
카페 한스 HANS 포스팅 올려볼게요



 

코엑스 디저트 카페

다양한 디저트들이 종류별로 가득한 코엑스 케이크 카페 한스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 22

삼성역 5번 출구에서 485m

 

02 555 5952

 

★ 영업시간 ★

매일 AM 10 : 30 ~ PM 22 : 00

 

주차 포장 예약 와이파이

 

 

 

카페 한스에 들어서니 귀여운 토끼가족이 반겨주더라구용 !

크으 귀여운거 못 참아요 >ㅅ <*

 

2인 1테이블 이용 부탁하나고 나와있어요

테이블 이동시키지 말아 달라고 나와있더라구요

 

 

커피는 추가요금 내면 샷추가와 사이즈업도 가능하구요

논커피 메뉴도 다양해요

차 미숫가루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프라페 등

시즌메뉴로 빙수도 있답니다!

 

 

세스코 식품안전평가서도 있구요 !!

매장에서 판매되는 케익류는 온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품질관리상 교환 및 반품이 되지않으니

반드시 냉장보관 하라고 명시되어 있어요~

 

 

 

세트메뉴도 있답니다

아이스는 500원이 더 붙구요

※ 리필 및 적립불가래요~

 

케이크 종류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다는 점

망고생크림 딸기치즈타르트

초코딸기생크림 헤이즐넛쇼콜라타르트는 각 천원씩 추가

 

 

 

와 케이크가 하나하나 다 너무 먹음직스럽.....

방문했을때 생일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ㅎㅎㅎㅎ

 

 

조각케이크도 종류가 많구요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상품이 정말 많았어요!!

아무래도 코엑스 주말은 많은 사람들로 넘쳐나니까~~~~~~

 

 

 

딸기생크림 말해뭐해요

우리의 베스트메뉴......

증말 맛있겠다 딸기타르트 좀 보세요 !!!!

 

 

 

초코 미니 케이크도 있구용

프리미엄 당근 케이크도 있었어용~~

 

 

레몬 치즈 케이크 고구마 케이크

가나슈 ... 쇼콜라 으앗 다 먹고 싶은맛 ㅋㅋ

 

 

선물용으로 좋은 롤케이크도 넘 맛나보여용~~

치즈 수플레도 있구

 

 

과일 가득한 타르트도 미쳤다구용 ㅠㅠㅠㅠ

가격은 헉하지만 ㅎㅎㅎㅎ;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용!

 

 

프리미엄 쿠키세트부터 브라우니 파운드케이크 등

섞여서 다양하게 있었어용 !

 

 

밤 좋아하는데 진한 밤 무스와 향긋한 바닐라 생크림이라뉘~~

마롱케이크도 너무 먹어보고 싶은 케이크였어용

 

 

귀여운 토끼인형도 판매하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호텔에서 야식으로 먹을거라

맛만 보려구 가볍게 사왔어용 !

 

 

 

저희부부의 픽은 자몽타르트와

한스 프리미엄 초코 딸기 생크림 !!

 

 

 

자몽 타르트 .......

이거 너무 맛있어여~~~~~

상큼한 자몽과 함께 남편과

느므 맛나게 먹었답니다 ㅎㅎㅎ

 

 

초코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쥬~~~

 

 

 

디저트는 너무 행복.... ㅠㅠㅠㅠ

다만 야식이라는게 걸려서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를 생각하며

ㅎㅎㅎㅎㅎㅎㅎㅎ

 

 

 

자몽타르트 또 먹고싶다요 !!!!!

개인적으로 요 자몽타르트가 더 맛있었네요

상큼한거 좋아하시는분 추천합니다 !

 

 

 

코엑스 가면 또 들려야겠어요

디저트 맛집

참 종류가 많아서 결정하는데 어려울 수 있어요! ㅎㅎㅎ

 

 

 
 

디저트는 어쩌면 질리지 않을까요...

ㅎㅎㅎㅎ

다양한 디저트들이 가득한 카페 한스

다음엔 커피와 함께 즐겨야겠어요~~

 

이상 코엑스 카페 코엑스 디저트카페 카페 한스  코엑스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