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빵집 대전베이커리 가수원동 맛집 하레하레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서 날씨가 참 좋아요

오늘은 좋은 날씨만큼 이름과 찰떡인 대전빵집 포스팅해볼게요

대전에는 제일 유명한 성심당도 있지만

그외 다른 맛있는 베이커리도 많은것 같아요!

 

맑은 하늘 맑은날 좋은날을 뜻하는
대전 베이커리 하레하레 도안점입니다


대전빵집 베어커리 카페 하레하레 입니다

일본 유학파 기술인 등이 장인 정신을 가지고 몸에 좋은 유산균을 배양하여

전 제품을 직접 생산하는 빵집입니다

제가 방문만 곳은 도안점이구요

그외 둔산점 더오페라점 갤러리아점 총 건양대병원점이 있어요

★ 영업시간 ★

매일 AM 08 : 00 ~ PM 22 : 00

대전 서구 원도안로26번길 13

0507 1409 1596

단체석 예약 와이파이

 

빵 많이 먹고 속 더부룩하고 소화안되시는 분 많으시죠?

하레하레에서는 특허 받은 글루텐 분해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서

속편한 빵을 맛보실 수 있어요!

이젠 속편하게 밀가루 음식을 즐겨보세요~

 

나름 포토존 공간도 있구요?ㅎㅎ

이제 여름이라 시즌메뉴도 맛볼 수 있어요!

국산팥빙수와 인절미빙수가 있어요

더워지는 계절 새콤하면서 신선한 여름 추천음료

오마지후르츠 페퍼민트 청포도 케일청포도가 나와있더라구요

 

명장이 만드는 빵집 믿고 먹을 수 있어요~~ !!

 

 

NO 버터 NO 계란 NO 설탕

완전히 건강한 빵을 찾으신다면 건강빵도 따로 메뉴가 있답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화장실이 나오더라구요 !

세면대에서 청결하게 손 씻고 방문할 수 있어요 ㅎㅎ

 

으아 저 할미입맛이라 팥 완전 좋아하는데 ㅎㅎㅎㅎ

100% 국산 팥으로 매일아침 직접 삶고 끓여서

만드는 단팥빵 ~~ !!

 

 

그리고 반려동물 안내사항이 나와있는데요

정문 입구 양쪽에 목줄을 걸 수 있는

'강아지 대기실' 이 따로 있어요

안내견 제외하고 반려동물은 입장 금지구요

 

본격적으로 하레하레 포스팅 해볼게요 !

집게대신 위생장갑을 쓰고 있어서

더 편하게 빵을 담을 수 있는것 같아요~

 

최근에 가루쌀 신메뉴 개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셔서 상장을 받으셨더라구요~ !!

끊임없이 개발하시는 모습 멋져요~~!!

 

아 그리고 생각보다 테이블이 몇 없더라구요 ㅠㅠㅠㅠ

이 점은 많이 아쉬웠어요

외관으로 볼때는 2층도 있을것 같구 큰 베이커리인줄 알았는데

1층만 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엄청 협소한 공간은 아닌데 주말에는 테이블이 금방 만석이 될것 같아요~ㅎㅎ;

 

메뉴판 안내

빵과 잘 어울리는 커피메뉴가 있구요

커피는 리필도 가능하고 샷추가도 할 수 있어요

논커피로 다양한 음료와 라떼메뉴 티 여름 필수메뉴인 빙수가 있었습니다

 

 

케이크 먼저 볼까요?

생크림 초코케이크 너무 맛나보여요~~

귀여운 동물모양 케이크도 있구요!

타르트도 있었답니당

 

선물용으로 좋아보이는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더블 치즈 케이크도 있었어요!!

 

고객님 인기제품인 하레하레 문구가 써 있는 치즈

단품도 가능하고 세트도 가능해서 하레치즈도 선물용으로 좋아요~

 

아니아니 종류가 얼마나 많던지 성심당 버금가는듯 많았어요 !!!

 

군침 돋쥬........

쉐프추천으로 신기했던 명란 소금빵 !

짭조름해서 더 맛있을것 같네요ㅎ

 

하레하레에서는 세트메뉴가 다양해서 선물하기 좋은것 같아요

파이만쥬세트 타르트 만쥬세트 등

그리고 이스트가 들어가지 않는 신기한 빵인 파네토네가 있어요!!

이스트가 들어가지 않아 3일에 걸쳐 완성되는 제품이라네요!

 

어르신들을 위한 메뉴 쌀가루로 만든 쑥설기 !!

시식도 할 수 있었어요~~

100% 우리쌀이라 부드럽고 많이 달지도 않아서 착한 간식으로 좋은것 같아요

 

하레하레에서는 위생적인 빵관리를 위해

스마트 스니즈가드를 사용하고 있어요!

 

여기가 스니즈 가드를 사용하고 있는 곳이구요

검은색버튼을 누르면 열려요!

여기도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가득했어요 ㅋㅋㅋㅋㅋ

빵 고르기 넘 어렵다구요

 

다이어트하시거나 건강빵 찾으시는분들을 위한 건강빵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건강빵인데도 너무 먹음직스러웠네요 ㅎ

 

 

하레하레의 또 다른 인기메뉴인

소금빵과 커피번입니다 !

소금빵은 5 +1 행사하고 있어요~~

세트로 포장해서 사갈 수 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있을땐 많았는데 다 먹고 나갈때는 거의 다 비워져있더라구용!

혹시나 소금빵과 커피번 좋아하신다면 물어보고 가세요 ㅎㅎㅎ

금방 빠지는것 같아요

 

 

빵에는 역시 커피쥬~~~~

나름 신중을 기울여 고른 메뉴 !!

포장지에 적힌 천천히 빚은 빵

하레하레에서 직접 배양한 효모와 함께 18시간 천천히 발효한 반죽으로

소화흡수가 잘되고 부드러운 빵

 

제가 고른 메뉴는 바로바로

하레하레 치즈와 쪽파프리글

소금빵 커피번입니다 !!!

가격도 착한것 같아요

커피2잔과 빵 4개해서 2만원 초반대로 나왔어요 !!!

일반 카페에서 먹으려면 가격이 상당할텐데

가성비로 넘 좋아요

 

극강의 부드러움 하레하레 치즈

대박 완전 부드럽다구요

이건 유아나 어르신들 꼭 드셔야 해요 !!!!

 

완전 폭신폭신

요즘 파맛 베이글 크림 들어간게 왜케 맛있는거쥬..?

쪽파프링글 넘 맛있습니다 !!! ㅋㅋㅋㅋㅋ

파가득 올려져 있어도 안 매워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최고

인기메뉴인 소금빵과 커피번 ~~~~~

소금빵도 진짜 질기지않고 부드럽더라구요 !!!!!! 굳굳

커피번도 생각보다 많이 안 달고 짱짱 취향저격 ~~~~~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진짜 점심 먹고 바로 온건데도 다 먹었습니다 >_ <;;

디저트 배는 역시 따로 있나봐요 히힛

 

 

집밥처럼 속편한 빵

빵의 식감을 살리면서

소화를 돕는 글루텐 분해 유산균이

들어있는 하레하레 빵

 

하레하레에서는 상품권도 있으니

소중한 사람한테 마음을 담아 선물해보세요!

 

가수원동빵집 추천 대전빵집 하레하레 도안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