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관평동카페 카페 소셜 세차장 카페 크로플 맛집 아이스크림 라떼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 ^.^*

저는 동네에 숨겨진 특별한 카페에 다녀왔어요~~~

바로 특별하게 세차장 건물에 있어요!

세차 했을때도 궁금했었는데

직접 와보니 내부도 좋고 라떼 맛집이더라고요 ㅎㅎ

 

 

대전 테크노밸리 카페
관평동 카페
 CAFE SOCIAL 카페소셜
후기 입니다


 

카페 소셜은 바로 세차장 건물 안에 있는 카페인데요!

독특하죠???

카페 건물 주차는 4층으로 안내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정말 세차장에 카페가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구요~~~~ ㅎㅎㅎㅎ

제가 세차도 하러 왔었던 곳이었어요~~

 

카페 모습이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어요  !

카페라고는 되어 있는데

불투명해서 선뜻 카페로 들어가보진 못했었거든요

 

오잉 그런데 세차장 밖 건물은 완전 다른느낌이였어요 !!!!!

반전카페인 관평동카페 소셜~~~~

세차장 안에서만 봐서 몰랐는데 반대편은 통창으로 채광 햇살맛집 카페더라구요

대전 유성구 테크노4로 80-7

0507 1391 6222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 영업시간 ★

월~일 AM 11 : 00 ~ PM 22 : 00

라스트 오더 21 : 30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내부 공간이 넓고 쾌적하더라구요!

통창으로 되어 있어 확장감 있는 뷰!!!

세차장에서 본 카페느낌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라 놀랬어요 ㅎㅎ

다인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손님도 이용 가능하구요

담요와 방석까지 있는 센스 !

카페 내부에 식물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서 트로피컬한 느낌도 주고

초록초록한 포인트라 분위기도 편안해요 ~~

테이블도 2인석 소파자리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메뉴판 안내

메뉴도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또 한번 놀라구요 ㅋㅋㅋ

그냥 작은 카페일줄 알았는데 이렇게 전문적인 카페일줄이야! 굳굳

 

그리고 티 종류도 실물과 함께 설명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화이트 엘더플라워 샴페인

화이트 멀베리

블랙 얼그레이크림

루이보스 리커리시

늦은 시간에 오면

카페인 대신에 따뜻한 차 한잔 좋죠~~~ㅎㅎ

 

저는 카페 소셜만의 시그니처 메뉴 !

아이스크림 라떼를 주문했어요

더불어 크로플맛집답게 크로플 까지 꺅

 

 

비주얼 장난 아니구욤 ....

플레이팅이 크로플과 조화도 굳굳

 

 

 

작고 귀여운 하얀조각은 미니 마쉬멜로우 랍니다! ㅎㅎ

커피도 마시고 싶고 아이스크림도 땡길 때

날이 지금처럼 더워지는 날 먹기 넘 좋아요~~

 

아이스크림이 동동 숨겨져 있어요~~~

아메리카노만 마시다가

이렇게 라떼 한번씩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시그니처 메뉴는 꼭 먹어야해요

 

 

ㅉㅏ란 크로플도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려져있는데

시나몬 가루와 슬라이스 아몬드가 잘 뿌려져 있어요 ~~~

풍미가 더 좋아요

 

 

생지도 부드럽고 아이스크림도 부드럽고...

직접 만드는거라 역시 너무 맛있더라구요

크로플에 아이스크림은 반칙... ㅎㅎㅎ

 

그리고 2시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한가해서

여유있게 티타임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

조용한 카페 찾으신다면 한가한 시간대 방문하시면

정말 여유있게 즐기실 수 있을것 같아요

곧 유명해지질 모르겠지만요? ㅎㅎㅎㅎㅎ

 

 
 
 
 
 
 
 
 
 
 
 
 
 
 
 
 
 

디저트도 맛잇고 커피도 맛있고

동네에 숨겨진 카페맛집을 알게되서 좋았어요!!

세차 하시고 나면 꼭 방문해보세요~~~~

반전카페에 놀라실거예요 ㅎ

이상 관평동카페 대전 현대아울렛 근처카페 카페소셜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