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카페 관평동케이크 관평동디저트 리얼케익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니 불쾌지수가 상당하네요!

시원한곳이 최고인것 같아요~~~!!

더울땐 역시 시원한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마시며 티타임ㅎㅎㅎㅎ

 

저희동네 케이크전문 카페 리얼케익이

새로 리모델링을 해서 다녀왔어요!

맛은 여전히 그대로~

분위기는 더 업그레이드

오늘은 디저트카페 후기 남겨볼게요

 

대전 유성구 디저트카페
관평동케이크
관평동디저트
리얼케익 테크노점입니다


 

제조 시 원재료 이외에 유화제 보존제 방부제 등을 첨가하지 않고

건강에 좋은 우유 생크림 유기농 밀가루 1A등급 우유 무염버터 등을 사용하여

정성을 다해 정직하게 만드는 수제케익 부티크!

대전 관평동수제케이크 디저트카페 리얼케익입니다

대전 유성구 테크노 4로 94

042 933 8393

주차 포장 와이파이

 

 

세스코 멤버스 가입존이구요 !

 

★ 영업시간 ★

매일 AM 09 : 30 ~ PM 23 : 00

생각보다 일찍열고 늦게 닫더라구요!

 

리모델링 하고 나서 분위기가 더 고급스러워졌어요~!

요즘 많이 보이는 우트톤 라탄포인트로 따뜻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셀프테이블바도 너무 예쁘죠?ㅎㅎ

그리고 창이 얼마나 깨끗한지 ㅎㅎ

창 말고도 내부가 정말 청결하게 관리가 잘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곳곳에 생화 장식이 되어 있어서 더 기분이 좋아요~!!

꽃을 보면 더 기분이 좋아지는 ㅎㅎㅎ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구요 ~

전체적으로 리모델링되서 그런지 내부가 엄청 깔끔해요 ㅎㅎ

 

 

리얼케익은 수제케이크 디저트전문점이지만

마실 음료메뉴도 상당히 많다는 사실 ~~!!

커피메뉴 에이드메뉴 유기능인증을 받은 리쉬티 차 메뉴

생과일주스 시원한 리얼치노 음료 추가메뉴까지

전문카페 못지않게 다양해요!!!

 

 

유기농 밀가루의 특성상 식감이 다소 거칠다 느껴질 수 있으나

리얼케익에서는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재료만을 가지고 진짜 케익을 만들겠다는 신념을 담아 만들고 있어요!

 

 

리얼케익은 유기농 인증을 받은 리쉬티 유기농 허브차를 판매해요 ~

얼그레이 카모마일 마테 레몬그라스 피치블로썸 트로피칼 크림슨

 

리얼케익에서는 상품권 구매도 가능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구요~!

현재 리얼케익은 대전에 3곳 세종에 1곳 안양 범계점에 1곳 

전국에 5곳이 있는 체인점입니다~

 

 

시즌메뉴로 땡기는 수박 생과일 주스와 청포도 생과일주스 !

그리고 달달한 고구마 라떼도 있었어요~~~

 

케이크전문답게 생일초도 있었어요~!

샹들리에 초는 처음보는데 럭셔리하네용 ~~!!

 

 

 

리얼케익의 모든 케익은 100% 유기농 밀가루만 사용

이제부터 케이크와 타르트 확대샷 나갑니다~~~

 

타르트의 최강자 딸기타르트 !!!

진짜 맛있어보여요 ㅎㅎㅎㅎ

 

고구마 블루베리 마스카포네치즈 타르트가 있었구요

 

동글동글 롤케익과 리얼 바나나 당근케이크

바나나 케이크는 처음 본것 같아용! ㅎㅎ

 

스트로베리 크림치즈와 레드벨벳

분홍분홍한게 예쁘더라구요 ㅎㅎ

 

치즈라인입니다

리얼 치즈와 리얼 치즈 망고 리얼 치즈 블루베리

리얼치즈 망고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층층이 쌓여있는 크레이프케이크과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는 오레오 브라우니 갸또 쇼콜라 !

 

레몬 치즈무스 케이크 리얼 티라미수 녹차 티라미수도 있구용 !

 

얼그레이 홍차와 오레오 케이크 !

 

 

인기메뉴인 딸기생크림 멜론생크림 케이크가 있어요~~~!

메뉴밑에 짧은설명이 덧붙여 있어서 고르는데 도움이 되구용 ㅎㅎ

야외 아니구요 !!!

진짜 창 엄청 깨끗하쥬???ㅎㅎㅎㅎ

저는 분홍분홍 예뻐보여서 고른 크림치즈 스트로베리 케이크와

얼그레이 홍차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청포도 생과일주스와 리얼케익에서 맛 볼 수 있는 리얼초코입니다

관평동디저트 최강자 리얼케익 !

디저트는 포기할 수 없어요 ㅎㅎㅎ

오랜만에 커피를 뒤로한채 다른음료를 주문했어요 ~~~

 

 

생과일 주스라 빨대로 과육을 골고루 저어서 먹어야하구요 !

새콤할줄 알았는데 네버 진짜 단맛만 가득해서 놀랐어요 ㅎㅎ

청포도의 진한 달콤함 자연그대로 맛이 느껴져서 좋았구요

역시 시즌메뉴는 그때 꼭 먹어줘야하는것 같아요 ~~~~

 

​돌리고 돌리고~~~ !!

 

진한 생과일 주스와 리얼초코 ~~~!

 

크림치즈와 상큼한 딸기의 조화 ! ㅎㅎ

약간 새콤한게 땡기신다면 추천드려용

 

홍차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ㅎㅎ ~~

은은한 얼그레이 홍차맛이 느껴지는 고급스런 케이크

얼그레이 넘 좋아욧 ㅎㅎ

 

대전 관평동수제케이크 리얼케익 !

새로 리뉴얼되서 더 청결하고 분위기가 사는것 같아요~

디저트충전 잘하구왔어요 ㅎ.ㅎ

 

밖에서는 조각케익 말고도 한판으로 큰 케익류도 있으니까

선물용이나 이벤트때 필요하시면 참고해보세요 ! ㅎㅎ

 

 

대전 유성구 디저트카페

관평동디저트

관평동수제케이크

새로 리뉴얼된 리얼케익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