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관평동카페 관평동디저트 바울레 관평동카페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린라니예요 ‘U ‘*

전국 장마 시작으로 비가 오락가락하는 날씨네요

우산 잘 챙기시구 비 피해 없기를 바랄게요 !

저는 장마 오기전에 주말 알차게 보내구 왔어요 ㅎㅎ

동네에서 열리는 오케스트라 연주도 보고 맛있는 디저트도 즐겼는데요

 

제가 말차 갸또 쇼콜라 맛집을 발견했어요
관평동카페
관평동디저트
바울레 입니다



 

담아두고 싶은 공간 값진 커피와 디저트로 빛나는 시간을 선물해드리는

관평동카페 바울레입니다

대전 유성구 관들1길 28

0507 1412 0237

주차 포장 배달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 영업시간 ★

am 11 : 00 ~ pm 21 : 00

라스트오더 20 : 5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골목에 위치한 카페지만 카페앞에 주차선이 표시되어 있어서

나름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어요

 

 

내부는 큰 대형 식물들과 함께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진 카페였어요

디저트 만드는 주방이 바로 있더라구요ㅎ

 

셀프테이블에는 담요와 물 시럽이 있었어요

 

케이크 맛집답게 케이크 초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불꽃초도 있고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냉장고에는 리얼 딸기라떼와 리얼 블루베리 라떼 오후의 밀크티가 있구

조각케이크가 진열되어 있어요

케이크가 먼저 눈에 띄더라구요

 

얼그레이 레몬 갸또 쇼콜라 말차사이에서 고민되었던!! ㅎㅎ

밤치케 밤치즈케이크 이것도 신기하더라구용

 

 

개인카페 랭킹 1위 한 말차 갸또 쇼콜라

 

클래식 갸또 쇼콜라가 있었어요

골드키위 생크림 요거트 케이크는 품절이라 보진 못했네용ㅠㅠ

 

 

홀케이크 예약주문

최소 1~2일전에 주문시 예약가능하구요

픽업은 오후 3시 이후 가능해요

3시 이전 픽업은 2일전 주문시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바울레커피에서는 멤버십 적립도 할 수 있구요

근처 라베리타 레스토랑과 연동 적립 사용가능해요!

기념일에 매년 증정 되는 디저트 무료쿠폰

모든 디저트 중 택 1 이라네용!

카드&현금 모두 2% 적립이구요

2000 포인트 단위로 사용가능하구 포인트만료기간은 1년이니 참고하세요

 

메뉴판 안내

옆에 그림이 같이 나와있어서 메뉴 고르기 더 좋아요

시그니처는 바울레커피입니다

고소한 아몬드튀일을 곁들인 바울레만의 시그니처 아몬드 크림라떼!

커피 메뉴에는 샷 시럽 카페크림 추가되구요

모든 커피류는 디카페인 원두 변경가능해요

논커피 메뉴가 다양하게 많이 있어요 !!

말차크림라떼 흑임자크림라떼 초코 크림라떼 크림라떼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에이드와 요거트스무디 스무디에는 코코넛젤리도 추가할 수 있었어요ㅎ

프리미엄 티종류도 있구요

 

곳곳 심플하면서 포인트로 살짝 꾸며진 인테리어

 

 

영수증 리뷰작성하면 구움과자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었어요

 

 

휘낭시에도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플레인 레몬글라쎄 솔티초코 무화과크림치즈 황치즈 휘낭시에입니다!

 

 

 

클래식 르뱅 쿠키 말차 르뱅 쿠키 로투스 피넛 스모어 쿠키 플레인 무화과 스콘

프레첼 머랭쿠키가 있었어요

 

 

소금빵은 제가 갔을때는 없어서 1시간 뒤 나온다는데 너무 아쉽더라구용 ㅠㅠ

배달도 하는 맛집이라 정신없이 포장하시더라구요 ㅎㅎ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비주얼 꺄~~~

소파는 좋은데 먹기가 조금 조심스러워서 다른곳으로 이동했어요 ㅎㅎ

 

 

환하니 조금 더 음식이 잘 나오쥬?

시그니처 아몬드 크림라떼 !

흑임자러버인 저는 흑임자크림라떼

개인 카페 랭킹 1위 말차 갸또 쇼콜라

 

 

 

바울레 시그니처 커피메뉴 아몬드 크림라떼

자세하게 설명도 같이 나오더라구요ㅎㅎ

 

 

바삭한 튀일을 크림에 찍어먹으면 맛있쥬~~

크림이 있다보니 다이어트중인 남편이 살찔것 같지만 맛있다구 ㅋㅋㅋㅋ

 

흑임자 크림라떼도 시원하니 맛있는데 얼음빼도 될것 같아요

얼음이 녹다보니 개인적으로 맛이 연해져서 아쉽더라구용 ~~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에~~

바삭한 튀일토핑이 살짝 올려져있더라구용 ㅎㅎ

 

 

그리고 케이크맛집 !!!!!

국내산 말차를 넣은 가나슈를 곁들인 꾸덕하고 달콤 쌉살한 말차 초콜릿케이크

개인카페 1위답게 엄청 꾸덕하고 맛있더라구요

커피와 먹기 딱일것 같아요~~~

다음엔 아메리카노와 먹으려구용

 

 

진한 말차 부드러운 크림과꾸덕한게 너무 제 스타일~~!!!

말차케이크 먹어보니 다른케이크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ㅎ

일반 케이크보다 조금 더 크기가 큰것 같아요 !

크림이 가득 올려져서 인지 너무너무 좋았어요 ~

다양한 음료와 맛있는 케이크와 구움과자가 있는

관평동카페 바울레

관평동디저트 배달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