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평택카페 평택브런치 평택카페 추천 메종드멜라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 'U '*

조금 살짝 늦은 포스팅이긴 한데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러 평택에 갔다 왔어요!

다 전국에 떨어져서 살다보니 친구들도

자주 만나기가 쉽지 않네요 ㅠㅠㅠㅠ 모두 그렇쥬??

그래도 어떻게 날이 좋아서 약속을 잡았는데

친구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카페를 데려가줬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 올려봐요 ~~

 

 

평택카페
평택브런치 평택맛집
메종드멜라입니다
Masion De Mela


 

평택카페로 추천드리는 유럽감성의 인테리어

감성카페 평택 메종드멜라입니다

프랑스어로 뜻하면 멜라의 집 !

골목에 위치해있지만 매장 앞 주차 7대 가능하구요

외관부터 유럽감성 뿜뿜 안 들어올 수 없어요 ㅎㅎ

★ 영업시간 ★

월~일 AM 10 : 00 ~ PM 17 : 00

라스트오더 16 : 30

※휴무는 없지만 저녁영업은 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경기 평택시 비전1로 44

010 5551 5909

주차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외관 입구부터 정성이 느껴지는 화분 인테리어 ~~~

식물들이 있어야 정원느낌도 나고 더 예쁘쥬?ㅎㅎ

 

 

짜란~~ 들어오니 카페 인테리어에 감탄이

오픈주방인데요 감성이 장난 아니쥬? ㅎㅎㅎ

 

 

카페 안에 인테리어 소품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색감을 통일해서인지 과하다는 생각이 안들어요!

포인트 잘 살려서 예쁘게 잘 꾸미신것 같아요

 

메뉴판 안내

평택카페 메종드멜라는 브런치카페구요

커피와 티 논커피메뉴가 골고루 있어요~~

메뉴판에 써 있는 추천음료

마카다미아라떼

애플시나몬에이드 토마토바질 에이드

패션후르츠 에이드 상그리아 에이드

에이드 종류가 많더라구요!

 

 

평택카페 메종드멜라는 브런치맛집이랍니다

브런치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주문 즉시 만들구요

※ 턱 관절이 있으시거나 치아가 좋지 않으신 분들은

바게트까 딱딱하니 주의해달라는 문구가 써 있었어요!

시즌 브런치메뉴도 있구요

대표 브런치 메뉴로는

프랑스 발효버터 이즈니를 사용한 메종드멜라 시그니처

잠봉뵈르 입니다

그외 그릴드더치베이비

베이컨랠리쉬샌드위치

멜라브런치 플레터가 있어요!

 

 

내부에 테이블도 적당히 많았고

테이블 자리가 하나하나 다 예쁘더라구요 ㅎ

가구 보는 재미~~~~!

 
 

셀프테이블을 지나면 야외 테라스 자리가 나와요!

 

야외 테라스는 노키즈존이구요

만 13세 이상만 출입가능하다고 나와있어요

야외 테라스 자리 음료는

take out 잔으로 나간다고 메뉴판에 써 있더라구요~

 

야외자리도 예뻤어요~~

야외는 조금 더 개방감있게 즐길 수 있쥬ㅎ

 

메종드멜라의 예쁜 인테리어 감상해보실게요~~!!

소품 하나하나 정말 정성을 엄청 기울이신것 같지 않나요?ㅎㅎㅎㅎ

 

 

유럽을 그대로 옮겨놓은 느낌~~~

생화도 사오셔서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 카페 같았어요!

 

 

귀여운 테디베어들~~~

숨겨진 저도 찾아보세요ㅎㅎㅎ

단체석 자리도 창가라 너무 아늑하고 예쁘쥬?

 

아니 진동벨까지 이렇게 귀엽기 있나요? ㅋㅋㅋㅋ

 

주문한 브런치 메뉴가 나왔어요~~

트레이도 감성적...

 

 

테이블에 가져오니 더 빛나는 브런치 비주얼

난 지금 유럽이다~~ ㅎㅎㅎㅎㅎ

식기도 넘 예쁘다구요 ~~~

 

 

메종드멜라 시그니처 잠봉뵈르와 멜라브레드를 시켰는데요

가격은 좀 있는편이지만 너무 예쁘쥬????

그리고 아쉽게 커피는 원두를 고를 수 없어서 ㅠㅠㅠㅠㅠ

산미가 나는 커피였지만 브런치와 아주 잘 어울렸어요 ㅎㅎㅎㅎ

 

 

잠봉뵈르 가격은 16000원

저 당근라페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스위트 멜라브레드입ㄴㅣ다

화려한 비주얼만큼 눈길을 끄는 메뉴같아요

고급과일들이 올려져있구용 아이스크림까지 있어요~~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갑자기 노래가사가 ㅋㅋㅋㅋㅋㅋ

장식용이지만 예뻐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ㅎ

눈으로 보는맛이 있는 평택 브런치맛집

 

 

포토존이 아예 있어요 큰 거울

어찌 그냥 지나치리오~~~~

화장실마저 너무 예쁘고 감성적이라

대박 ㅠㅠㅠㅠㅠㅠㅠ

 

여성분들가면 사진 담느라 정신없으실거예요

호호홍 ㅎㅎㅎㅎㅎ

친구덕분에 평택 브런치카페에서 호강했네요~

 

평택 추천카페

평택브런치 메종드멜라

여운이 많이 남는카페라 또 가고 싶어요!

 

 

유럽감성 좋아하시는분

다양한 브런치를 즐기고싶으신분 추천드려요

이상 평택카페 평택 브런치 메종드멜라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