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감성카페 대전궁동카페 충남대카페 카페 코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오랜만에 비가 잠시 그쳐서 후다닥 환기하고

밀린 청소들을 마쳤어요~~ 개운하네요!

계속 흐린 하늘 보다가 맑은 하늘 보니 좋네요

다시 많은 비가 또 집중된다고 하니 피해없게 모두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휴양지컨셉의 대전감성카페를 소개해볼게요

베트남 컨셉의 감성카페가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궁동에 다녀왔어요

궁동 충남대카페 소개해볼게요

 

대전감성카페
도심 속 휴양지 컨셉 !
미니 베트남
대전궁동카페 코지 입니다



 

대전 궁동의 작은 휴양지 베트남 감성카페 코지입니다

충남대 로데오 거리 뒷편 3층에 위치해 있구요

3층이라 잘 모르실것 같아요

하지만 오시면 정말 반전카페랍니다 ㅎㅎ

대전 유성구 대학로155번길 29 3층

0507 1487 8077

★ 영업시간 ★

매일 AM 10 : 00 ~ PM 22 : 30

22 : 30 라스트오더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3층에 이런곳이~~~!

어서오세요 코코넛커피 전문점

대전감성카페 충남대카페 코지입니다~ ㅎㅎ

멋진 조명이 환하게 반겨주더라구요

 

 

안에 인테리어는 얼마나 멋지다구요~~

이런 컨셉 너무 좋아요 ㅎㅎ 여름에 딱

대학가 중심에 위치한 작은 휴양지

베트남컨셉의 카페 코지!

 

 

 

메뉴판 안내

베트남 컨셉답게

연유와 드립커피가 조화로운 달콤쌉살한

베트남식 커피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다낭라떼도 있구요

코치의 시그니처 메뉴는

특제 코코넛 농축액을 사용하여 코코넛의 풍미가득한

스무디 라인입니다!

토핑도 다양해요 망고 초코칩 딸기 녹차~

논커피 메뉴도 적당히 있구요

 

 

코코넛 바나나라떼

바스크케이크

따뜻한 자몽티 애플 시나몬티도 있구요

시즌메뉴 수박 생과일 주스도 있어요 ㅎㅎ

 

 

조명에 힙입어 더 예쁜 감성카페 코지 !

디저트 라인입니다

 

 

인기좋은 소금빵과 크로플~~

 

 

정말 사진찍기 너무 좋은 카페더라구요

실감나게 휴양지 느낌 그대로 재현했어요 ㅎㅎ

 

 

 

분위기도 아늑하고 !

너무 편하게 즐기다 왔어요~~~

 

 

창뷰 자리도 있구요 ㅎㅎ

 

 

곳곳 근처에 시원한 물도 제공되있어서

좋았어요 ~~~

 

 

소품 하나하나 신경써서 인테리어 한것 같더라구요~

조명이 있으니 역시 넘 예뻐요 ㅎㅎ

 

 

모래도 있답니다 !!!

대박 ㅎㅎ

모래가 있어서 아이들이 들어가면 조금 더 조심해주시구용

나무장작 표현한것도 대박이쥬? ㅋㅋ 잘 어울려요

 

 

카페 코지의 시그니처 라인 코코넛스무디와 아이스티입니다

크로플 두가지를 시켰구용 ! ㅎㅎ

 

 

인기좋은 카야크로플~~

아이스크림이 올려진 시나몬크림치즈 크로플입니다

디저트도 맛있게 냠냠

 

 

저 코코넛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근데 여기 코코넛스무디는 정말 맛있네요 ㅎㅎㅎㅎ

녹차추가해서 먹었는데 오 맛있어요 시원하고!!

망고는 조금 더 달콤하고~~~

여름에 즐기기 아주 좋아요 배달 접수도 많이 오더라구용

궁동가면 여기 또 올래요ㅎㅎ

 

 

 

이색적인 코코넛스무디의 만남

도심 속 휴양지 베트남 느낌의 감성카페

대전감성카페로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 코지였습니다

다음엔 베트남 커피도 한번 마셔볼래요~~~ㅎㅎ

이상 대전감성카페 충남대카페 카페코지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