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미술카페 대전데이트 대전 신세계 성수미술관 여름방학 미술체험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 'U '*

아이들과 여름방학 계획 잘 세우시고 보내고 계신가요??

짧으면 짧은 여름방학인데

뭐라도 체험 이것저것 해주시고 싶은 마음

다 있으시죠~~~~!! ㅎㅎ

 

방학을 맞아 시원한 실내에서

아이들과 즐길게 없을까??

찾아보던중 대전 신세계에서

미술체험을 하고 왔어요

 

 

대전미술카페
대전데이트 대전 신세계 성수미술관
후기 남겨볼게요



 

 

대한민국 NO.1 드로잉카페 성수미술관 대전점입니다

이색 테마카페로 전국 체인점으로 자리잡고 있어요

대전미술카페 대전이색데이트 하기 좋아요

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추억만들어 주고 싶어서 방문했구요

★ 영업시간 ★

매일 AM 10 : 30 ~ PM 20 : 00

네이버 예약 가능해서 예약하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대전 유성구 대덕대로 516 7층

대전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하고 있구요

042 607 8706

단체석 주차 예약 와이파이 반려동물 동반

 

 

★ 이용 요금 ★

인원수에 맞춰서 예약해야하구요

1인 입장권은 22000원

체험하지 않고 입장만 음료포함 (커피 or 아이스티 )

보호자 입장권 12000원 입니다

 

 

국내 1등 최다 라이센스로 최다 도안을 보유하고 있는

성수미술관 없는 캐릭터가 없더라구요 ㅎㅎ

시리즈별로 다양하게 취향저격!!

원피스도 정말 멋지더라구요~~~~

 

 

아이들 좋아하는 캐릭터

포켓몬스터 디즈니 산리오 몰랑이까지

새로 출시되었더라구요 ㅎㅎ

 

 

캐릭터 뿐만 아니라 멋진 풍경도 있구요 ㅎㅎ

진로 캐릭터도 있더라구요 ~~~

베스트 도안은 또 따로 표시가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성수미술관 대전신세계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나눔을 실천한다고 해요~!!

 

 

잔망루피도 있는데 귀엽더라구요 ㅎㅎ

 

 

미술카페라 마실 음료도 팔고 있어요

음료 종류가 많은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즐길 수 있는정도구요 ㅎㅎ

적당히 커피와 논커피 메뉴가 있어요

 

나만의 개성과 색감 오브제의 느낌까지 살릴 수 있는

하나뿐인 백드롭 페인팅까지 ~~~

백드롭페인팅 작품도 재밌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도안책자에서 자기가 원하는

도안을 고르면 되는데요

처음엔 띠부실인줄 알았어요 정말 종류가 다양하게 다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 아이가 어리면 그림은 단순한걸 추천드려요!!!

그런데 품절되는 도안도 있어용 ㅠㅠㅠㅠㅠ

인기있는 캐릭터 도안은 품절도 되더라구용

 

 

 

다양한 도안들 ㅎㅎㅎ

저희 아이들은 무조건 큰거 좋아하네요 ~~~

 

도안에 그림이 다 그려져있으니 미술에 자신이 없는 아이라도 괜찮아요!!!

색칠만 하는거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ㅎㅎㅎ

 

 

국내 유일의 그림카페 미술카페라 이용요금만 지불하면

도안 아크릴 물감 붓 앞치마 팔토시 등 재료가 다 제공되서

편하게 즐기다 오기만 하면 됩니다!

 

 

아크릴 물감은 옷에 묻으면 잘 지워지지 않으니까

아이가 어리다면 처음에 올때

버려도 되는옷 미술용으로 쓰는 옷 입고 오시면 좋아요~~~

 

 

 

칸막이가 쳐져있구요

이용시간은 대기손님이 있을경우

120분으로 제한하고 있어요~~

 

 

유아용 성인용 앞치마가 있구요

체험하기전 팔토시랑 앞치마를 착용해주세요 !

 

저는 처음부터 어두운 옷으로 입고 갔어요 ㅎㅎㅎ

참 컨셉용으로 모자도 있더라구요~~~

 

 

모자까지 컨셉은 확실하게 맞추는 아이들 ㅎㅎㅎ

모자쓰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귀엽습니당! ~~~

이제 고른 도안을 본격적으로 색칠할 차례~~!!

파레트에 원하는 물감색깔을 짜서 붓으로 채색만 하면 끝 ㅎㅎ

 

 

시나모롤을 좋아해서 고른 도안인데요

시나모롤이 인기가 많은 캐릭터라 품절된 도안이 많더라구용 ㅠㅠㅠㅠ

아 색칠해보고 든 생각인데 작은 캐릭터가 많을 수록 시간이 더 필요해요!!!

섬세한 작업도 ㅎㅎㅎㅎㅎ

 

큼직한 캐릭터 단순한 캐릭터가

실수할 확률이 적어서 완성도가 더 높아요!

참고해주세용 ~~~

 

 

 

나는 진지하다~~~!!! ㅋㅋㅋㅋㅋ

어떤색을 골라야할지 고민된다면 QR코드가 표시되있어서

색칠된 도안을 볼 수 있는데요 기왕이면 나만의 색으로 표현하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완성된 도안도 참고해보시구요 ㅎㅎ

 

 

 

첫째는 포켓몬스터 캐릭터라 단순해요~~!! ㅎㅎ

딱 집중해서 원하는 색깔만 칠하면 되니까 시간도

많이 안 걸리구요~~~

 

 

 

모자를 쓰니 미대생 느낌 뿜뿜~~~~

ㅋㅋㅋㅋㅋㅋㅋ

미술보단 만들기만 좋아하는 아이인데

열심히 최선을 다해 색칠했어요

좋아하는 리자몽으로~~~~

 

 

저는 보호자입장권을 끊어서 아이들 하는걸 지켜봐줬구요 ㅎㅎ

둘째가 어려워하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살짝 도와줬어요

제공되는 음료로 커피도 마셨구요

 

 

테두리는 네임펜 빌려서 마무리 했구요~~~

시나모롤 넘 귀엽죠 ㅎㅎㅎㅎㅎ

둘째 아이가 좋아하는 컬러로 색칠하고 왔어요

완성된도안을 보니 우리꺼는 망했다고 좀 속상해했지만

우리만의 스타일로 가자고 다독였네요 ㅎㅎㅎㅎ ;

 

 

 

완성된 작품은 튼튼한 비닐 포장지에 담아주더라구요

ㅎㅎㅎㅎ

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특별한 미술체험하고 왔어요

이색카페로 대전데이트 즐기기 좋은것 같아요

 

방학을 맞아 시원하게 실내에서 체험하기 좋은것 같아요 !!

아이들이 온전히 집중해서 색칠하는 시간~

나만의 작품 만들기라 더 몰입하는것 같아요 ㅎㅎ

대전미술카페 대전이색카페 대전데이트

대전드로잉카페 성수미술관 대전점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