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카페 와동카페 대전디저트맛집 신탄진 뭄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여러분 정말 더워도 너무 덥네요~~~~

사우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ㅠㅠㅠㅠ

진짜 찬물샤워를 해도 어색하지 않는 날씨라니!!!

그래도 다음주면 입추 ~~~~

우리 조금만 더 이 더운여름을 이겨내봐용ㅎㅎ

더위를 피해 실내 카페투어하고 왔어요

와동에 빙수와 크로플이 맛있다구해서

다녀왔어요~~~!!!

바로 옆에가 초등학교더라구용 ㅎㅎ

무민캐릭터가 반겨주는 카페!

학생메뉴가 따로 있던 인상깊은 카페 소개해볼게요

대전카페
와동카페
빙수 크로플맛집
MOOMCAFE 뭄카페 입니다


 

무민캐릭터로 인테리어를 꾸며놔서 아기자기 귀여운 카페

디저트 반죽부터 수제 ! 과일청과 생크림도 전부 수제로 만드는 곳

초등학교 옆에 위치해서 학생메뉴도 따로 있는 인상적인 카페

대전 디저트맛집 MOOM CAFE 뭄카페 입니다

대전 대덕구 신탄진로 187

와동초등학교 찍고 오면 바로 옆이에요

주차는 아쉽지만 맞은편 회덕침례교회 거리에 두고 오셔야해용!

★ 영업시간 ★

월수목금토일 AM 11 : 00 ~ PM 22 : 00

화요일 정기휴무 !

13시 이전까지만 영업

042 721 3003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와이파이 반려동물 동반

 

한국외식문화진흥 추천맛집 뭄카페입니다~~!!

배달도 하는 디저트맛집 ㅎㅎ

배달 주문이 계속해서 오더라구용~~~~

 

 

우드톤 인테리어에 귀여운 무민으로 포인트가 되어진 카페구요~

 

 

메뉴판 안내

시그니처 메뉴는 노란색으로 표시 !

아몬드튀일 크림라떼 인절미크림라떼

제주말차아퐁 사과유자차 토마토바질에이드가

대표메뉴랍니다

그외 디저트는 빙수가 있는데 컵빙수가 눈길을 끌더라구요!!

크로플맛집답게 크로플이 있구요

귀여운 커피콩빵도 있어요~~~

 

초등학교옆이라 그런지 학생우대!!!

학생메뉴는 처음봐요 ㅎㅎ

가격도 너무 착하쥬????

아이들을 위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가게 내부는 아담해요~~ 그렇다고 테이블이 없는건 아니구요!

전체적으로 청결하구 화장실에 핸드크림까지 있어서 놀랐어용! ㅎㅎ

 

직접 키우는 바질도 인상깊어요 ㅎㅎ

곳곳에 숨겨진 무민도 찾아보세요~

 

시그니처 메뉴는 무조건이쥬~~!!!

꺄 디저트맛집답게 군침이

로투스크로플과 복숭아요거트샤베트 컵빙수

토마토바질에이드 입니다~~~~~

 

 

미니 커피콩빵까지! ㅎㅎㅎㅎㅎ

귀여운 무민과함께 같이 즐겨봤어요~~~

맛있는 메뉴는 같이 즐겨야한다며 친구들이 찾아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직접 담근 토마토바질청과 매장에서 기르고 있는 바질을 바로 따서

만들어주는 토마토바닐에이드!!!!

토마토가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모르고 남겨버렸어용

.........ㅠㅠㅠㅠㅠ

 

 

 

달콤한 복숭아와 요거트얼음으로 시작해서

상큼한 복숭아 샤베트로 마무리된

컵빙수!!!!!!!!!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사실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는 ㅎㅎㅎㅎㅎ

이런 컵빙수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커피말고 다른메뉴를 먹어봤어요 ㅎㅎㅎㅎ

꺄 더운 폭염에 이런 상큼한 메뉴들 강추!!!!!

 

 

복숭아빛 너무 예쁘죠??~~~~

컵빙수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빙수를 좋아해서 다음번엔 큰 빙수 먹으러 와야겠어요....!!!!!!

 

 

아니 로투스크로플

생크림에 로투스는 사기라구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녀데이트~~~

어린이입맛에도 안성맞춤 !!!

디저트 취향저격 !!!!!

빙수는 거의 딸래미가 다 먹었다는...........ㅠㅠㅠㅠ

크로플도 완전 맛있게 ㅎㅎㅎㅎ

 

마지막은 무민표정을 따라한 10살 어린이로 마무리할게요!

>ㅅ <

 

대전 디저트맛집

와동오시면 꼭 드셔보세욤~~~ ㅎㅎㅎㅎ

 

저희동네에도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여러모로 인상깊은 뭄카페!!

 

이상 대전카페 와동카페 신탄진카페 대전디저트맛집 뭄카페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